티스토리 뷰

여기가 윤지오 떠받들고 영상하나로 김보름죽이고 수도없지만 하여튼 냄비의 끝판왕인곳중 하나죠 이성이 없고 순간의 감성을 주체하지못한 사람들이 가득하죠 그래놓고는 100원에 목숨거는 사람들입니다... 한마디로 정상적이지는 않은 사람들이 많은곳이죠 구글에서 김보름 일베 검색해 보았습니다. 나경원도 여신이라 하고 김보름도 최고 미녀라고 하고 대단합니다 일베 뭐였는데?? 맹견 주인, 보험가입 의무화…불이행 시 3백만원 이하 과태료 동물보호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임박…보험료 연 5천~1만원 전망 [서울이코노미뉴스 김보름 기자] 앞으로 맹견 주인은 개 물림 사고에 대비해 의무적으로



신고하겠다며 다중계정을 그렇게 부정을 하셨는데... 어제 댓글로 '무슨글을 써도 빈댓글이 달린다. 그 발단은 김보름 옹호했다'라고 하셨더라구요 문제는... 롱리브더킹(다시는시사글안씁니다) 계정으로는 글/댓글로 김보름을 옹호하거나 김보름을 언급하신적이 한번도 없고 다중계정으로 의심받던 '말뚝이(현 올리버크롬웰)'계정이 분란러로 각인이 되기 시작한게 '김보름'건이였다는거죠 운영자님, 이래도 다중계정으로 징계 안주실거죠? 뭐였는데?? ? 배성재의 아갈질과 김어준의 선동질로 김보름을 매장 시키려고 전라도커넥션을 발휘했지만 실력자는 여전히 1등 ㅋㅋ 근데 노선영인 언제 아갈 턴데냐? 다 얘기한다며? ㅋㅋ 전광판 기록 확인하는 김보름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여자 3,000m 우승 초코바 로 단식 조롱 친일파 그리고 김보름 빙속 김보름, 대표선발전 여자 3000m 우승 악플러 레전드 김보름 기사에 달라붙은 악플러들.jpg [기사의 문학화] 스케이트 선수 김보름 기사 영상이라고 올린거 보니 서로 웃고 재밌어하는데.. 넓은 사회생활을 해봤어야 농담도 알고 할텐데... 여기 선비들은 외국나가서 생활하면 아마 기절할겁니다





소개합니다. “어느 글에선가 읽었다. 서울역을 쥐어짜면 눈물이 흐른다고. 100년 넘는 세월 동안 만남과 헤어짐이 거듭된 공간. 그래서 서울역을 눈물 머금은 곳이라 적었다. 태릉선수촌을 쥐어짜면 땀방울이 뚝뚝 떨어질 게다. 태극 마크를 손에 쥔 선수들 땀이 얼룩진 공간.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서도 버스로 20분은 더 들어가야 하는 선수촌에 들어서면 비릿한 땀내가





응원은 못해주겠다면서 기여코 본인이 우승 기사 퍼와서 올리는 거 개신기하네 글 지웠길래 내가 다시 올림 대통령이 죄없는사람 전국적으로 맥임. 이 이후로 모든 문둥이들의 주적이된 김보름. 아침에 포탈기사를 읽는데 김보름선수 단독기사가 메인에 걸려있더군요. 뭔가 싶어 잠깐 읽어보는데 보통 기사에서 볼 수 없는 문학적 형용사의 향연이네요. 여러분께도 휴일 아침 기자님이 남긴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작품을





풍긴다.” “김보름은 '여제' 이상화(30)가 은퇴한 뒤 실질적인 한국 여자 빙속 간판이다. - 준수한 외모까지 지녀 스타성도 갖췄다는 평. 태릉국제스케이트장 입구에서 "나 김보름 볼래" 외치는 꼬마 팬이 여럿이었다. 김보름이 이상화 뒤를 이을 재목으로 꼽히는 이유다.” "(이)상화 언니가 아쉽게 은퇴하셨다. 후배 가운데 누구라도 뒤를 이을 선수가 필요하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나 역시 (동료와) 열심히 노력해서 (이)상화 언니 빈자리를 메울 수 있도록 온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국내 장거리 부동의 1위다. 분야를





대한 처벌도 강화된다. 동물을 죽인 사람은 3년 이하의 징역이나 3000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진다. 특히 동물 유기 행위에 대한 제재가 300만원 이하 '과태료'에서 300만원 이하의 '벌금'으로 바뀐다. 그러한곳이 있죠... 희안하게도 인터넷 주류 여론이랑은 달리 김보름 무한찬양에 노선영 저주수준이더군요 김보름에 자기자신들을 투영시키는거죠 참 재미있기는 합니다. 예전엔 친구와 함께 동거하고있다, 다른계정인거 확인되었는데 왜 계속 뭐라하느냐 무고죄로





허위 사실로 조롱하고 문재인 대표시절 단식 당시 당직자들 밥 먹은 식비 나왔다고 뒤에서 밥 먹었다고 조롱하네요. 심지어 이걸 비꼬면서 단식하는 세월호 유족 앞에서 초코바 먹는 패륜짓 까지 저질렀네요 그러면서 황교안 단식은 대단하다고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참 이런 수준이니 나경원 여신 김보름 미녀 이러고 있겠죠 친일파는 대대손손 넓은 땅 차지하고 독립운동가는 폐지줍고 김보름은 전명규의 품에서 부활하는 대한빙상의 꿈이되고 노선영은 잊혀져가는 이 상황이 참. 가끔은 YS의 무식하고 잔인한 복수가 그리워진다. 21일 오후 서울





1위를 차지했다 그는 4분 22초 45의 기록으로 박지우(한국체대·4분 28초 21)를 제치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3위는 박도영(동두천시청·4분 31초 09)이 차지했다. 남자 1000m에선 김진수(강원도청·1분 11초 03)가 김태윤(서울시청·1분 11초 08), 김준호(강원도청·1분 11초 60)를 간발의 차이로 제치고 우승했다. 평창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채민규(의정부시청)는 1분 11초 88로 4위에 그쳤다. 여자 단거리 간판 김민선(의정부시청)은 여자 1000m에서 1분 19초 88의 기록으로 우승해 여자 500m에 이어 이번 대회 2관왕에 올랐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얘





4분 22초 45의 기록으로 박지우(한국체대·4분 28초 21)를 제치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3위는 박도영(동두천시청·4분 31초 09)이 차지했다. 남자 1,000m에선 김진수(강원도청·1분 11초 03)가 김태윤(서울시청·1분 11초 08), 김준호(강원도청·1분 11초 60)를 간발의 차이로 제치고 우승했다. 평창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채민규(의정부시청)는 1분 11초 88로 4위에 그쳤다. 여자 단거리 간판 김민선(의정부시청)은 여자 1,000m에서 1분 19초 88의 기록으로 우승해 여자 500m에 이어 이번 대회 2관왕에 올랐다. 축하- 는 못해주겠음. 쟤보면 평창생각나. 노선영선수 사건. 평생 생각날듯. 유가족 단식 유가족 물품으로 자유시간 찍혔다고 초코바 먹으면서 단식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