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이 종영하면서 이전까지 끊임없이 제기됐던 유재석의 위기는 더욱 공고화 되는 듯 싶었다. 언론은 신이 난듯 국민MC의 몰락을 노래했다. 물론 성급한 오판이었다. 유재석은 김태호 PD와 손잡고 로 돌아왔다. 처음에는 갸우뚱했지만, 금세 끄덕하게 만들었다. 유재석은 '유플래쉬', '뽕포유' 등 김태호가 펄쳐놓은 판에서 최상의 결과물을 뽑아냈다. 유재석에게 드럼을 치게 만들고, 급기야 트로트 신인





바탕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이끌며 맹활약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 SBS '런닝맨', JTBC '슈가맨',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MBC '놀면 뭐하니?'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으며, 지난달 28일 열린 '2019 SBS 연예대상'에선 대상을 차지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도 활동한 그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받기도 했다. 저는 왠지 이럴것 같은.. 유산슬 신인상 유재석 대상 오늘(29일) 오후 8시 45분 서울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 신인상을 정말 타고 싶었는데 못 탔다 . 정말 평생 탈 수 있을까 했던 상을 주신 많은 분들께 ' 놀면 뭐하니 ?' 를 아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 산슬 씨 축하드린다 " 고 말했다 . ? ? 아님 핫트렌드상 이런거라도 2013년 MBC '무한도전' 인연..올해도 5000만원 쾌척, 7년간 4843가정 지원 [스타뉴스





대표 주자들을 가리는 '연예대상' 시상식. 21일 KBS 연예대상 시상식을 시작으로 28일 SBS 연예대상, 29일 MBC 방송연예대상이 이어진다. 인기는 물론이고 화제성, 기여도 등을 두루 평가하는 데다, 방송사마다 사정은 사뭇 다르지만, 영예의 대상을 누가 가져갈지는 늘 관심의 대상. 방송가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가장 뜨거운 경쟁이 예상되는 곳은 MBC다. 일단 돋보이는 건 역시 박나래. 지난해 '전지적 참견 시점' 등으로 건재함을 알린 이영자가 대상을 차지하면서 '무관의 제왕'으로 남았던 그녀는 올해에도 첫손에 꼽히는 대상 후보다. 전현무 한혜진이 갑작스레 하차한 가운데서도





축하무대 유산슬 2019 신인상 유산슬 베스트커플상 박토벤.정차르트 2019 연예대상 유재석 ㅇㅈ? 이거소취해봄 ㅋㅋㅋㄱ ㅋㅋㅋㅋㅋ농담으로 한 말인데 진짜 신인상을 주네요 19일 서울 영등포구의 한 중식당에 나타난 유산슬(유재석). 인기 요인으로 “친근함과 흥”을 꼽은 그는 출연 중인 MBC ‘놀면 뭐하니?’ 제작진이 자신 모르게 마련한 깜짝 기자간담회에도 스스럼없이 다가왔다. 사진제공|MBC ■ 22일 1집 굿바이 콘서트 앞둔 ‘유산슬’ “인기 비결은 친근함과 연출력 유산슬 사인도 따로 만들었죠 트로트 음악 알리는게 내 역할”





음악적 색깔이 가장 돋보였다"라며 "작사, 작곡, 안무에 다 참여하면서 완성형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였다"고 이유를 밝혔다. 다른 관계자는 유산슬을 꼽으며 "어린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전 국민이 다 아는 트로트 영재, 트로트계 센세이션을 일으켰다는 점에서 올해의 남가수가 아닐까 한다"고 했다. Δ올해의 여자 신인 있지(16표)/ 송가인(3표)/ 소금(1표), 기권(1표) Δ올해의 남자 신인 TXT(9표)/ 유산슬(2표), AB6IX(2표), 기권(2표)/ 로운(1표), 에이티즈(1표), 슈퍼밴드(1표), 원어스(1표), 염따(1표), 강다니엘(1표) Δ설문에 응한 대중음악 관계자들(가나다 순)





안았다. 장성규 역시 유산슬과 공동 수상을 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유산슬은 너털웃음을 터뜨리며 "제가 후보에 유산슬 씨가 있어 너무 깜짝 놀랐다. 제가 유재석으로 나온 건지, 유산슬로 나온 건지도 헷갈린다. 수상소감을 뭐라고 해야 될지 모르겠다. 사실 제가 정신을 차리고 유산슬로 돌아가서 얘기를 드리겠다"며 김태호 PD를 비롯한 제작진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유산슬 탄생에 일조한 트로트 대가들도 언급했다. '본캐'로 돌아온 유재석은 "제가 평생 받을 수 없는 상이라고 생각했던 게 신인상이다. 제가



'살림남2' 김승현 가족 등이 대상 후보다. SBS도 사정이 비슷하다. 개인의 역량보다 기획력으로 승부를 보는 집단MC 체제, 관찰 프로그램의 강세가 두드러진 탓이다. 최근 프로그램 외적 소동 등으로 분위기가 가라앉긴 했지만 '미운 우리 새끼'는 여전히 효자 프로그램이고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도 알콩달콩한 커플 이야기로 꾸준히 저력을 보이는 중. '런닝맨', '정글의 법칙' 등도 꾸준하지만 과연 대상 수상자를 배출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물론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든든히 이끌고 있는 중심축 백종원이 있다. '예능인'의 어느 경계에 있는 그에게 대상이 갈지, 혹은 어느 상이 주어질 지도



이름으로 신인상 후보 올릴거 같엌ㅋㅋㅋㅋ 유산슬은 신인상주고 박토벤 정차르트 베스트 커플상 주라 유산슬 진짜 신인상 후보네요 뭐야 유산슬 신인상 각임??? ㅋㅋㅋㅋㅋ 대상은 박나래 주겠네요 유산슬 신인상이랑 대상 동시에 받을듯 [MBC연예대상]생애 첫 신인상 받은 유산슬, 일 중독 워크맨 장성규 '신인상 남자 부문' 수상!





뭔가 엠비씨 유산슬 이름으로 신인상 후보 올릴거 같엌ㅋㅋㅋㅋ 유산슬 신인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 신인상은 너무 심한 반칙 아닌가요 ㅋㅋ 유재석(유산슬)의 신인상이 큰 의미가 있는 이유.jpg (유머 아님 주의) 수저수저해도 역시 방송국수저가 넘사네 유산슬 신인상이야??? 시상 왜안하지 [연말결산] 21인에 물었다…2019년 최고 남녀 신인가수는 MBC는 유산슬에게 신인상을 줄까요? 유산슬 연예대상 신인상 후보 오를 가능성 있나? 한해 영광의 주인공이 가려졌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9일 방송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기준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