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요한데 이겨서 순위 지키자 제발ㅠㅠㅋㅋㅋㅋㅋㅋㅋ 맨유도 잘한건 아닌데 상대적으로 맨유가 훨씬 안정적이고 부드러워 보였습니다. 기회도 맨유가 더 많았어요 맨유가 이기는게 당연한것같아 보였고 토트넘은 진짜 뭘하려고 나온건지 전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맨유가 참 아쉬운게 ;; 마샬이 뭔가 풀어줘야하는걸 -_- 이래저래 계륵입니다. 아스날 맨유(진행중) 홈에서 2승 첼시 토트넘 원정에서 2무 리버풀 홈에서 1패인데 이거도 키퍼 실수로 짐 맨시티만 남았는데 잡을수 있을지 궁금하다 ㅠㅠ



한다 .( 예를 들어 대행사로부터 구입한 표의 이름이 ‘ 트럼프 ’ 로 되어 있는데 동양인이 소지하고 있으며 여권을 보자고 할 것이고 , 여권의 내 이름이 ‘ 김정은 ’ 으로 되어 있다면 동일인이라고 입장시켜 주겠냐는 거다 ) 이런 일이 종종 일어나는 것이라고 하는데 그 머나먼 영국의 축구장까지 갔다가 입장조차 하지 못하고 사람 구경만 하고 온다면 그 보다 더 끔직한 일이 있을까 -. 여행사 투어로 가는 길이 있는데 엄엄청청 비싸다 . 본인이 원한 게임은 토트넘과 리버플과의 경기였는데 하나투어 상품으로 파리





첫골은 진짜... 근데 마샬 레쉬포드 둘이 무리뉴한테 반감을 가지게 된것도 수비가담 때문이었을까요? 이번시즌 의적기질을 보이는 맨유 ㅋㅋ 약팀에는 잡혀도 강팀은 먹고 간다 ㅋ 맨유전보다 그 이후가 더 걱정됨ㅋ 페레이라가 넣었네요!!! 공 넣기 전에 좀 빨리빨리 전개 좀 하지 하... 하고 한숨 쉬고 있었는데 행운이 따르면서 골로 연결이 되었네요 ㅎㅎ 맨유 경기 잼있게 하네요 도드넘은 콜체스터의 콜만봐도 마음이 많이 아파...ㅠㅠ 경기 착용은 아니고 매장



준비가되어야 하는데 첫 번째는 언제 누구와 갈 것인가 ? 두 번째는 표는 어떻게 구하고 예약은 어떻게 ? 세 번째는 예산과 일정은 어떻게 짤 것인가 ? 로 크게 나눌 수 있다 . 첫 번째로 언제 누구와 갈 것인지 ? 1 월에 가기로 하고 같이 갈 관람단을 가족을 중심으로 모집하였는데 집사람과 딸아이는 즉시 오케이 , 그리고 항상 고마우신 장모님을 모시고 가려고 집사람이 전화하여 ‘ 영국에 축구보러가자 ’ 라고 하였더니 ‘ 무슨 축구를 보러고 영국까지 가냐



홈페이지를 항상 주시해야 한다 . 판매일은 ‘one hotspur + ’ 맴버와 ‘one hotspur’ 멤버는 하루의 시차를 두고 판매한다 . 그래서 원 홋스퍼 플러스 맴버쉽에 가입하라는 거다 . 2. 프리미엄권 프리미엄 맴버쉽은 홈피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고 최상의 대접을 받으며 가장 좋은 자리에서 관람을 할 수 있다 . 밥도 묵고 , 술도 묵고 , 기부도 하고 등등으로 좋은 자리에서 대접 받는 입장권이다 .





보이는 분들 상당히 많았네요. 반갑습니다. 개인적으로 연극을 좋아해서 대학생때부터 매년 5~10편씩은 꼬박 봤어요. 대학로의 롱런 연극들은 몇번씩도 봤구요. 어느순간 너무 트랜디한 소재극이나 타이밍으로 웃기는 상황을 만드는 연극들이 늘어가는데 너무나 독특한 연극이라 집에가면서 후기 남깁니다. 뭔가 대기실 혹은 커피숍 같은 분위기의 홀에서 갑자기 연극이 시작되는데 몰입감이 아주





EPL)))) 맨유 에버턴 레프리 JPG 토트넘 맨유전 겁나 핫하겠다 ㅋㅋㅋ 왜 빅클럽에서는 손흥민에게 관심이 없을까? 상대적으로 박지성인성이 얼마나 훌륭했는지... 맨유 전성기퍼거슨이 와도 안될거같네요 축구 안봐서 몰랐는데, 레스터시티가 리그2등이네요?? PL) 5R• 맨유 v 레스터 시티, 선발 라인업 😈 <-이거 맨유덬들ㅋㅋㅋ 20년 만에 PL





굉장히 많이 만들어지고 속도 빠르고 재밌습니다. 이 포메이션 플레이의 관건은 초반 에 있는데 초반에 정말 슛 찬스가 잘 안만들어지거나 고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 그 얼마 안 오는 슛 기회를 얼마나 침착하게 잘 살리느냐 에 달려있습니다. 한 골 넣고나면 상대는 공격적으로 나올 수 밖에 없고 슛찬스만 잘 살려도 2대0정도의 상황이 만들어지는데 그럼 이제 상대방은 멘탈이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그럼 다득점 경기 나오는거에요. 다만 이제 이 포메이션의 취약점이라고하면 보시다시피



싫어해요. 필리건들은 사람이 아니거든요. 3. LA 램스 작년 슈퍼볼 준우승(처참한 결과는 뭐... 상대가 패츠잖아요 호호..)에 빛나는 램스입니다. 지금의 램스는 정말 천재라고 밖엔 부를 수 없는 감독 션 맥베이가 만들었죠. 거기에 이제 겨우 3년차인 제라드 고프에게 역대 최고액의 계약을 쥐어주며 올해의 램즈는 무조건 달려서 성적을 만들어야만 하는 팀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일단 실패에 가깝네요. 작년에도 러닝백 토드 걸리를 중심으로





지금 맨유상대면 충분히 이기고 골도 넣을수 있다고봅니다 ㅎ 그 의미를 아는 손흥민의 승리다짐 ㅋ 레알은 지단 부임 후 각잡은 리빌딩 드디어 가시적으로 보이는 중 같지만 아직 예전 레알 아니고 주전들 부상 줄줄이고 바르샤는 몇시즌 째 메시빨로 어찌저찌 이기다가 이번 시즌 영입들 좋아서 다행이래도 감독이 여전히 대뇌관에 경기력도르 그닥 분위기고 뮌헨은 대놓고 이번 시즌 역대급 페이스 안 좋고 맨유는 바로 직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