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력을 다해 연기하는 케이땅에 끌려 시노미야라는 캐릭터에 본체 토츠기 씨의 감정이 겹쳐져 하나가 된 기분이라 최고의 토츠기 씨를 찍은 기분이라고. 내가 봐도 그 씬은 굉장했어. 그리고 코타로 씨에 대해선 6화 배팅센터 씬에서는 진짴ㅋ 대본에 있는 건 "4번타자 일루수 쿠로사와" 이거 하나고 지문은 "타석에 들어선다" 이거래. 그걸 그렇게 늘려놓으신 것. 마지데 연기신이심. 케이땅이 정말 존경할 만해. 마지막으로 크랭크업 때 케이땅이랑 코타로씨랑





잘 안생깁니다. 그래서 결국, 앱 하나씩 돌리기엔 언제나 여유롭고 자원이 충분하다..는 결론이네요 7. 기타 이어폰 끼워주는건 기능 자체는 좋으나(음성안내가 돼서) 음질은 똥망입니다. 그리고 인간적으로, 3.5단자 없는 폰은 번들이어폰 쓰면서 충전도 할 수 있게 1:2젠더를 넣어줘야한다고 봅니다.. Wear OS 와치를 하나 같이 쓰고 있는데 조합이 괜찮습니다. 다른 회사 안드로이드폰에선 안되는게 여기선 되고





애들보다 음식도 잘하고 살림도 잘함) 진짜 철 들면서부터 성인될 때까지 새로 알게 된 사람 입에서 저 말이 나오는 순간이 제일 싫었음 저 아들 하나고 아주버님은 딸둘이거든요 시부모님이 아들 아들해서 그점은 좀 미안해요 그렇다고 저희에게 뭘 더준건 없고 아주버님이 사업한다 돈을 많이 까먹았어요. 앞으로도 시부모 사시는집은 아주버님이 받을거고요. 암튼 그집 딸들에게 친척 어른들이 예쁘네 크면 미스코리아 나가라





다 된 빨래 꺼내서 그냥 다시 건조기에 넣으면 되요. 넣고 드라이 시트 넣고 끝! 4. 빨래가 하루만에 완성된다. 아침에 세탁기 돌리고 한 1시간 반에서 두시간후에 빨래 꺼내서 건조기 돌리면 그날 오후에 깨끗한 새옷 완성! 퇴근하고 옷 한두벌만 빠르게 세탁하고 건조기로 급속 건조 시키면 대략 9시 이전에 다음날 출근할 깨끗한 옷이 완성되죠. 건조기 쓴 후론 이거 없을때 대체 어떻게 살았나 싶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이제부터 서술할 단점도 분명



차이가 워낙 적어서 초반 스타트에서 순위가 바뀔 수 있고 레티필로 (1,2,번 코너)와 레스모 (6,7번) 코너에서 또 순위 변동이 가능해요. 사고만 안나면요 다니엘 리카르도와 니코 훌켄베르크의 르노가 5,6위에 올라요. 그냥 자리 채우는 위치가 아니라 큰 차이없는 기록이라 맥라렌의 카를로스 사인츠, 레드불 알렉산더 알본과 함께 얼마나 재미있는 5~10위권 레이스를 펼칠 지 기대되요. 란스 스트롤이 9위로 좋은 자리를 차지해요. 마지막에 사고가 난 라이쾨넨이 10위가 되요. 라이쾨넨은 기어박스 손상이 의심될 수 있는 충돌이어서 완주가 가능할 지도 걱정이 되요.



거의 대부분은 내게 고개를 숙인다. 그런데 그 중에 꼭 몇 놈이 반골? 기질이 있어. 잘해주면 대들지... 그때 어떻게 관리하나 하면? 밑에 놈들 중에 주변의 평판이 좋고 나름대로 인정 받는 놈들과 대드는 놈을 같은 자리에 불러. 그리고 너그럽게 내 고충을 말하지... ' 야... 난 니들에게 그렇게 이해심 있게 잘해줬는데? 니들 중에 어떤 애들은 그 행동이 뭐냐?' 하고... 그러면





근데 지난주에 백화점을 갔는데 마침 어느브랜드에서 완전 대거 쎄일을 해서 가보니 (교환 환불도 안되는 그런 엄청 큰 행사..) 경량 패딩이 뙇~!! 게다가 작은 사이즈만 남아 있어서 제가 색깔별로 두개나 사올수 있었어요 베이지색 하나, 그리고 검정색 하나고요 하나는 카라가 있고, 하나는





보이기 시작합니다. " AS기사님은 저희집단자 1개에 선이 2개가 연결된게 있었는데 끊었다. 그리고 지금은 다 1개씩만 연결되어있고 각 호수마다 들어가는 선만 있지 나가는 선은 없어서 겹칠리가 없다.. " 하지만 종종 다른집에서 PC를 사용하는 듯하면 동일한 이상 증상이 계속



먹고 사는 물질주의적 희망이라는 기생충적 본성을 잘 보여주었다" 뮤지션 프랭크 오션 "기생충을 보세요." 감독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버드맨) "기생충은 굉장히 특별한 경험이었다. 심사위원 모두를 사로잡았다. 이 영화는 예측할 수 없는 방식으로, 여러 장르 속으로 관객들을 데려간다. 한국을 담은 영화지만 전지구적으로 긴급하고, 우리 모두의 삶에 연관이 있는 무언가를





-공유기 안달고 다이렉트로 사용하다가 WIFI 쓰려고 공유기 달았을때 - (인터넷이 저희집은 먹통이었는데. 다른집도 먹통이었을거로 예상됩니다) 상단인 다른집에서 공유기를 허브모드로 변경해 놨다. (이래야 쓸수 있다는걸로 인지한듯) 주로 허브모드인데 종종 인터넷 안되면 초기화해서 AP로 변경되었다가 (이럴때 저희집 인터넷 먹통.저희집은 AP모드입니다.) 다시 허브모드로 변경한다. ------------ 원래 질문은 두번째 사진처럼 KT장비회선 1개를 2가구의 단자에 연결하면 2개의집에서 모두 인터넷을 사용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