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정적인 면에서 너무 다른 팀인데 말이지. 포르투칼 리그에서 성공한거 제외하고는 근 20여년 동안 일류 구단에 자신의 입맛에 맞는 선수들로 도배시켜주는 돈많은 팀하고만 했던 무리뉴가 과연???? 이 계약은 결코 오래가지는 않을듯 싶고, 레비는 급한 불을 끄고 싶었던게 아닐까 싶기도 예를 들어 강등이라든지...;; 적어도 유에파에 갈 수 있는 순위까지도 말이고, 근데





싶지않음 가장 최근 무리뉴 손흥민 인터뷰 (호감도MAX) 지금 무리뉴 인터뷰 안보고 플만보고 오바한다고 하는듯한 느낌인데 무리뉴는 인터뷰 저런식으로하면 램파드랑도 사이 틀어질 것 같은데 손흥민 "팬들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첼시 잡고 4위 간다 무리뉴먼저 겪은 선배인 첼시가 맨유에게 하는 예언과 충고.txt 골드 포치빠돌이라 모우라가 포치 자기 스트라이커로





on, Lucas does not fulfil the basic requirements of a winger. He does not run towards the byline and he rarely crosses the ball or look to create chances for others. He can do it - the assist for Harry Kane against Olympiacos proved that - but he just doesn't look to do it much at all. This season he has just one assist in the Premier League to his name and that assist in Champions League.



손흥민의 부모님을 만났다. 손흥민의 그런 태도가 어디에서 나왔는지를 알 수 있었다"고 했다. 오늘 쏜흥민 경기 끝나고 무리뉴 인터뷰 영상입니다 ㅎㅎ 사기진작 위해서 그런다고 하더라도 어느때인데 아직까지 저지랄 하는지 증말 모르겠다 오늘 첫 훈련 영상 조금 있다 포치가 우리에게 용기를 가르쳤듯이 조세가 우리가 어떻게 하면 되는지 가르쳐



, "무리뉴 2년차" "현역 원탑" 이런 환상에서 깨어나서 비판적으로 경기를보길 바란다. 그리고 비판하길바란다 안그러면 이미 무리타의 숙주가 니네 뇌속에 침투되서 너를 조종하고있을테니까 경질하고나서야 아 그때 내가 깜빡속았었구나 깨닫게 될테니까 The Brazilian was excitedly saying last week that the new head



말해서 담엔 좀 전술 변화가 있는건지 아니면 걍 전술그대로인데 체력안배만 교체로 해주겠다는건지 봐야할듯 ㅠ 난 그동안 인터뷰 보면서 무리뉴의 장기계획에 케델은 확실히 있는데 흥민이는 그정도는 아닌거 같다고 느꼈거든 싫어한다 이런건 아니지만 단지 워낙 잘하고 선수가 여기저기 빈 곳 잘 채워주니까 그냥 써먹기 좋아하는 느낌이 더 컸어 근데 오늘 저런 인터뷰 보니까 정말 그런건가 싶어서 좀 맘 상하고 불안하다 제발 아껴줬으면 좋겠어 오늘 경기력 포함 전반적인것과 라스트로 무리뉴





이 경기 감독이다!!! 이런 느낌이야 무리뉴도 인터뷰든 사진이든 엮여서 소환될거 같아서 해피해보여 남팀일 땐 존잼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ㅠㅜ 와 한국문화 칭찬까지 !!! The Brazilian was excitedly saying last week that the new head coach's arrival meant he could now play in his favoured winger role, rather than as a makeshift forward. The problem is, and it's one that Pochettino found early



언급할 가치도 없다면서 받아쳤잖아 그러고 몇년있다가 또 훈훈하게 서로 응원해줬다고 하더라 가끔 보면 애증이야 좋게말하면 자기애 나쁘게 말하면 내로남불ㅋㅋ 호불호 갈려도 재밌는 캐릭터야 "무리뉴 감독과 대화한 적이 없다. 나도 내가 이 팀에 필요한 선수인지 모르겠다. 일단 앞으로 18개월은 이 팀에 있어야 한다. 가능한 최선을 다하고 싶다. 리그 4위 안에도 들고 싶고, 몇 주 전만 해도 불가능한 것 같았던





이미 맨유팬들 불만터져나오는거 보면 확실하긴한거같아 ㅇㅇ 그리고 강팀원정에서 무조건 엉덩이 쭉빼고 신나게 쳐맞는 축구 즉 텐백을 시전 할테지 아니면 홈에서는 텐백까진아니더라도 수비적운용하다가 선제골쳐박으면 무조건 텐백 ㅇㅇ (하지만 다실패) 이미 그게 얼마나 좆같은 감정인지 리버풀전에서 체험학습했다고 생각하는데 시즌이 지날수록 더욱 심해질거야 ㅇㅇ 어느정도로 개씹좆같냐면 그걸 최고봉 찍은게 14/15시즌인데 그떄 챔스16강전에서 즐라탄 퇴장당한 '10명 파리상대로' , '홈에서' 텐백하고 연장에서 역전골쳐먹고 광탈하는 게 어떤기분인지 너네도 한번 느껴봐야 이게 얼마나 좆같은건지 깨달을거야....아직 체감은 안되겠지 파리한테만 그랬냐?





관련 인터뷰 존나 맞말이긴한데ㅋㅋㅋㅋㅋㅋ 손흥민 "팬들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첼시 잡고 4위 간다 헐 무리뉴 인터뷰 떴다 나 아직 무리타까지는 아니거든?근데 무리뉴 또 인터뷰 재미있게 하겠다 ㅎㅎ 무리뉴 오늘 인터뷰는 케인 칭찬타임일거 같음ㅋㅋㅋ 손흥민 인생골에 박지성포함 및 우리나라 이미지까지 좋아지는 기분이네요 근데 이제 무리뉴 인터뷰에 일희일비하면 안됨 타덬은 무리뉴 인터뷰가 기대되네ㅋㅋ 레비 회장 "에릭센, EPL 라이벌 구단으로도 이적 가능" 무리뉴 인터뷰보니까 더 이해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