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무리했는데 역시.. 김희철은 그렇게 모모 울부짖더니 기어코 사귀네요. 다들 예상은 하고 있어서 타격은 없는듯요. 다만 슈퍼주니어 애네들 진짜 후배들 많이 건드는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연우야" 사건도 그렇고 군기반장이라는 설이 돌던데 지위를 잘활용하는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SM이 대단하네요. 저번 연예설때 해당 신문사말고 다 틀어막았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 1분 45초 부터... 그리고 이 영국 아가씨는 3일 후, 커버댄스를



일년가까이 다른멤버와 투샷도없고 기념일브이앱에서 언급도 안함(소속사에서 시켰을가능성 높은쪽으로 추측되고있음) 4. 연우가 인스타라이브에서 '무대 정말 하고싶은데 원하는것을 할수없다' '나는 배우가아니고 모모랜드다' 언급한걸로 보아서 본인은 모랜활동 복귀원하나 소속사에서 활동제외시키는걸로 보임 결론= 뭔상황인지 모르겠지만 소속사 개병신이라 팬덤와해 시키는중 이거 녹스나 모모 앱플로 한컴퓨터에 한 100개 ~1000개 돌린다 이런거 아님 ㅎㅎ? -_-;; 모든게 왜 게임으로 이해가 될까요. 제길.... 매크로가 큰 기술도 아니구요. 2019/12 07 Sat 오오조노 모모코 이 날,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했던 건 모모코였네요。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트와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 여친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오마이걸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상하이 대체로 전부 전시회에서 ♪ 똑같은 포즈 보았다 ~ 울고도 웃고있다. 웃음 유닛 코너에서는 마츠와 2 명이 서 무표정 수있어 기뻤다 곧 WOWOW 연속 드라마 W 引き抜き屋 ~ 헤드 헌터의 방식 ~도 시작합니다 (^^) 11 / 16 ~ 비서의 날 꼭 참조하십시오 (* ^^ *)





지난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댄스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콘셉트로 무장한 뉴트로(New-tro) 음악이다. 한편 모모랜드의 ‘떰즈업(Thumbs Up)’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같은 날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출연하는 SBS ‘꽃놀이패’에도 등장했다. 당시 모모의 등장에 김희철은 환호성을 질렀고, 모모가 자신의 옆에 서자 얼굴을 붉히며 멤버들의 등 뒤로 숨어버렸다. 이에 멤버들은 “왜 숨냐”고 타박했고 김희철은 “화장을 안 했다”며 노메이크업을 핑계로 수줍은 마음을 감추려 했다. 이후 모모와 같은 팀이 된 김희철은 갯벌에 나가 맛조개를 잡으면서도 “우리 모모 간장게장 해줄게”라며 살뜰히 챙겼고 고기잡이를





‘아육대’. 202명의 아이돌이 ‘아육대’를 통해 보여줄 눈부신 활약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육대’는 오는 16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녹화를 진행하며 장소적 제약이 있는 일부 종목은 계획에 따라 추가로 치러진다. 2020년 1월 25, 26일 설 연휴 동안 방송 예정이다. 뒷북이지만, 슈퍼주니어 활동을 오래 봐온 팬으로써 김희철이 공개연애를 할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개연애 극도로 싫어하지 않았나요? 어디기사에서는 최근에 만났고 어디에서는 3년 됫다는데 꽤



긍정적인 말들(중국인부모와대화가되는중국어하는담임ㅡ최고의담임이네요,담임한테 한번만기회주셨음해서 모였다.본인들은담임이바뀌는걸원치않는다.아이들이담임이바뀌어밤마다운다ㅡㅇㅇ에대해서는 아이들은생각보다강하다.금방극복할거다.트라우마의요소가 담임이아니라 환경이문제일수도있지않느냐ㅡ나라면원을내가떠나겠다ㅡ담임과아이들이헤어질시간도주지않고없어져서힘들다는말에 제가ㅇㅇ와한달이라도 나오지않을테니라고말하니 아이를어린이집에 꼭보내라고함.트라우마했던얘기에대해서 말바꾸냐물으니 친구들과놀면서극복해야 금방극복한다고하며 본인아이와놀아달라함) 그밖에도 심리센터에서 어린이집 보내지말라한말 에대해 정확치않을수있다 본인들경험을들으라며 어린이집을무조건보내라고함. 부모인당사자가 아이와 당분간시간보내고 싶다했으나 계속반대함 계속이런식으로 아이치료에대한것과 약속한부분에대해 지켜진게없고 말을번복하며 학부모들을이용해 담임복귀하게하려하며 피해자인 제아이를이용해 저를오히려우울증환자취급(원감.원장이 부부싸움어떻게하는지물었었음)하며 저희부부로인해 아이심리상태가 안좋은것처럼 몰고가려는식이고





기사의 꽃인 사진도 방송, 브이로그 보고 네티즌들이 얘들 이거 사귀는 거 아니냐 수준이라 신뢰성이 너무 떨어졌었죠.... 올해도 나온 기사가 작년 복붙 수준. 2. 제가 멤버 이름 모두 알고 식별할 수 있는 네다섯 걸그룹 중 하나가 트와이스고 그중에 가장 좋아하는 멤버 중 한 명이 모모인데, 김희철 씨랑 사귄다고 하니까 왜 별 생각도 안 들고 축하해 주고 싶은지 모르겠네요. 다만 트와이스 한창 떄라 결혼한다면 좀 늦게 했으면 좋겠다 정도? 이것도 내가 감놔라 배놔라 상관할 일인가



다시 태어나면 이름인데되고 싶어? → 남자와 여자 어느 쪽이라도 맞을 것 같은 이름이 좋다! ○ 올 겨울에하고 싶은 것은 같은 ~~~~에? ? ? → 아 - 집 코타츠에서 빈둥 빈둥 보내고 싶다! 이것이 가능하면 올해는 만족 (-.-) 아! 이렇게 있잖아요 전에 쓴 것이지만, "아 -"는 할머니의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