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장실을 가고. 김어준 : 그러니까 몸에 아무 문제가 없었다는 취지의 보도들이잖아요. 스스로 걸어 나와서 탔고, 같이 담배 피우면서 이야기하면서 왔다, 이런 거 아닙니까? 실제로는 전혀 아니다? 지인 : 말을 할 수 없을 정도로. 그리고 응급차가 거의 3시간 반 만에 서울검찰청 앞까지 도착을 합니다. 김어준 : 빨리 달렸네요. 지인 : 조금의 미동도 굉장히 위험할 수 있는 상황이었고요.





그리고 그런 병증을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을 인정하기 싫었겠죠. 김어준 : 수술을 요한다고 하는 내용도 등장하던데. 지인 : 첫째 날 입원을 하고 뇌 MRI까지도 찍고요. 그렇게 여러 번 검사를 받았고, 간호사들도 응급 환자라고 해서 30분마다 한 번씩 왔다 갔다 하면서 혈압을 체크하고 경과들을 계속 지켜보면서 기록지에 남겼습니다. 그래서 그때 정형외과의 척추를 담당하는 담당의가 응급하게 수술이 필요할지도 모르니까 직계 가족만 수술에 동의서를 쓸 수 있다고 해서 임시 보호자였던 저는 가능하지 않다, 가까이에 있는 직계 가족을 불러 달라고 해서 80이 넘으신 모친을



사라지고 없는상황 112신고하고 카드 도난신고 하고 있으니 또 5분후에 근처 슈퍼에서 또 카드결제 ㅠㅠ 2건의 카드결제가 이루어 지고 모든카드는 도난신고 되었습니다 제차에서 가방과 지갑을 훔쳐간 범인이 당당하고 제가방을 매고 편의점 CCTV에 얼굴까지 뚜렸히 내비치면서 카드를 쓰고다니더군요 지구대에서 사건 경위서 작성하고 또 3번째 카드 승인취소 문자가 오더군요 첫번째 두번째는 부산해운대구 반여1동에서 승인이 되었고 도난신고후 1시간후에 부산금정구 부산대 맥도날드 2호점에서 승인실패 문자 ,....



넘어신 저의 어머님이 몇칠동안 몸져 누워 계셨습니다 ) 이일 이후 부터 제가 감으로 느껴든 것은 경찰이 제 주변에 자주 나타 난다것을 느낀것입니다 그리고 저의 동선을 따라 어느 곳이든 제 주변을 나타나는 것입니다 . 제가 산에 등산하면 산에서 나타나고 ..제가 직장에 출근하면 직장주변에서.. 시장에 장보려 가면 시장 주변 또 는 집근처에 나타나는 거죠





갈기갈기 찢어죽여도 시원찮을 놈들입니다 . 제가 이 거대 집단과 싸위 이긴 힘은 개뿔도 없는 저에게는 너무 힘든 처지 입니다 그래서 이 글을 읽고 공감이 가신 분들은 언론사에 제보를 해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이(부산 해운대구 반여3동 지구대, 해운대 경찰서, 부산 경찰청) 경찰들의 범죄를 반듯이 만천하에 공개되어 이들의 불법적 감시를 한 것에 대한 처벌을 받기를



하셨습니까? 지인 : 저도 피의자로 되어 있어서 검찰에 세 차례 조사를 받았고요. 3차 조사를 받던 중에 조사관이 저에게 뭐 괘씸하다, 기분이 언짢은 태도로 질문을 했습니다. 김어준 : 어떤 질문을 하나요? 지인 : “당신이 조권하고 무슨 관계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이 상황에서 주인공인 줄 아느냐.” 그때 제가



}); 방파제 쌓아놓은 겁니다. ' 잠제 '라고 = 잠겨있는 방파제 몇년전 태풍때 마ㄹ시티 상가 물폭탄 덮친짤 기억나시죠? 미포쪽은 태풍와도 저것 때문에 바닷물이 거의 안넘어오죠. (보시면 저거 말고도 왼쪽에 방파제 하나더 있어요. 즉 이중 방파제. 회센터쪽) 글쓰고보니까 마ㄹ쪽은 방파제 설치 했나 모르겠네요. 상가하고 주민반대로 아직 안했을거같긴한데 여튼 결론은 저 조형물. 배들 지나다니다가 아래 잠제에 부딪쳐서 사고나지 말라고 알려주는 조형물입니다. 기사



질것 같아 마음의 안정과 몸 생각을 해서 작년에도 두달 정도 없는 돈에 해외에서 노숙자 수준의 생활을 하고 올해도 두달 정도 같은 생활을 하고 왔습니다 , 한국을 벗어나 생활을 하면 조금 마음이 진정되고 분노가 누그려지는 것을 느끼고 있지만 제가 저 범죄 집단 같은 경찰들 때문에 해외에 갈수도 없고 갈 형편도 안됩니다 저를 불법적으로 감시를 하는 이들은 경찰이 아닙니다 완전 범죄 집단이고 갈기갈기 찢어죽여도 시원찮을 놈들입니다 . 제가 이



진보진영 패널이던 태도를 180 도 바꿔서 조국.... 문재인은 갑자기 왜 깔까? 진중권이 중요시하는 것은.... 자기 자존심 >>> 하나님 성경 >>> 일본 >>> >>> >>>>>>>>>>>>>>>>>> 한국 이 순서다... 진중권이 기독교 성경이나 일본 까는거 봤나? 문재인 정부터 일본 초토화시키고 배척하는 현 정치 상황에서 진중권은 많은 불편함을 느꼈을 것이다. 게다가 최근에 일본 불매운동이 시작되면서 넷티즌들이 [ 일본 불매운동 ] 을 언급한 진중권에게 [ 일본인 아내부터 어떻게 한 후



것이다. 쉽게 이야기 하면 피,검사 오줌검사다. 피 한방울, 오줌 한방울로 한두가지부터 수 백가지 까지 다양한 검사가 가능하다. 그래서 가격이 천차만별이 된다. 피, 검사 오줌검사는 기계가 하게 되는데. 검사대행 전문업체가 있다. 국내에서는 녹십자. 이원이라는 곳이 양대산맥이다. 즉 어디서 검사하던지 결국 비슷한 곳으로 간다는 뜻이다. (외주검사) 동네병원에서 피 검사 하나, 대학병원에서 피검사 하나 차이가 없다. 가장 쉽게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검사 영역이다.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