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행 [칼 루이스는 됐고 오른쪽 여성분이 궁금] 패독에 유명인을 초대하는데 페라리는 칼 루이스를 초대했나 봐요. 내 기억에 칼 루이스는 날렵했... 아참 나도... 예상대로 19번 코너에서 기록이 인정되지 않는 일이 많이 발생해요. [너는 왜 이탈하니...] 사진과 같이



2번 그리드인 제바스티안 페텔부터 5번 그리드인 루이스 해밀턴까지 0.5초 이내의 기록이에요. 촘촘~촘! 6번 그리드인 카를로스 사인츠는 보타스과 1초 이내에요. 맥라렌이 무척 기뻐합니다. 역대 Top 10 그리드에서 가장 촘촘한 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에요. 내년에 레드불로 불릴 가능성이 없어진 토로 로소 피에르 가슬리는 굉장히 느낌이 좋다며



누군가의 아들 국적 문제가 생각나네요. 물론 추신수가 더 잘생기긴 한거 같지만요 ㅋㅋ 어제 단장 인터뷰부터 시작해서 오늘 아침 포수 트레이드하더니 지금은 외국인 투수 이야기까지 나왔네요. 아드리안 샘슨이라고 추신수랑 같은 팀에서 뛰던 선수가 올거랍니다. 단장 다시봤습니다... 올해 메이저리그 뛰던 선수가 kbo 온다니 믿기지않네요. 라스베가스 파티에서 경품 준다고 찍었다고ㅋㅋㅋ 동양인최초 사이영상이라는





MC '전현무' 10위 안에 들어 최근 코미디언들은 장르를 넘나들며 과거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정통 코미디 프로그램의 입지는 크게 줄었다. KBS2 와 tvN 가 명맥을 유지하고는 있으나





'신경숙', '한강'(이상 1.2%), '김유정'(1.0%) 등이 1% 이상 응답됐다. * 이외수는 등 수많은 소설과 수필집 등을 베스트셀러·스테디셀러 목록에 올렸다. 2014년 위암 수술 후 투병 중이지만





발굴을 위한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Mnet) 방송 이후 10년이 지나면서, 가수 지망생뿐 아니라 기존 가수들의 경연 형태로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들이 쏟아졌다. 예전 명곡들이 재조명되기도 하고, 신구(新舊) 세대 협업을 통해 세대 간 교류도 활발해졌다. 매년 많은 신인 가수가 탄생하고 또 기억 속에서 사라지는 가운데





그리드로 출발해서 2위! 우승 경력이 있는 루이스 해밀턴이 유리할 듯하지만 레드불이나 페라리 머신이 어떤 면에서는 메르세데스보다 낫기 때문에 직빨이나 커브나... 올해는 안심할 수 없어요. 조금씩 부진의 늪에 빠지고 있는 체력이 딸리나... 샤를 르클레르의 부활이냐, 제바스티안 페텔이 우승 한 번



유명인들의 면면은 현재 우리 사회의 지향점이나 구성원의 관심사를 가늠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8개 분야별 좋아하는 사람과 존경하는 인물을 알아봤는데요, 이는 한국갤럽이 2005년부터 매년 말 발표하고 있는 '올해를 빛낸 인물'과는 다릅니다. '올해의 인물'은





24호 홈런을 때렸다. 추신수는 28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브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와의 홈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5타수 1안타(1홈런) 2타점 3삼진을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0.264(556타수 146안타)를 유지했다. 텍사스는 7-14로 크게 졌다. 1회말





안에 들었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소설가는 이외수(11%), 박경리(6%), 공지영(5%) 순 - 문학 작품 외 다양한 방식으로 독자들과 소통하는 작가 선호 경향 한국인이 좋아하는 소설가는(자유응답) '이외수'(11%), '박경리'(6%), '공지영'(5%), '이문열', '조정래', '박완서'(이상 3%), '김홍신', '김영하'(이상 2%), '박범신', '황석영'(이상 1.4%) 순이며 그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