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천받았다. 그래서 패스 9. 청담 미용실 디자이너 친구에게 묻다 봉봉(가명)아, 다이슨 드라이기 써봤어? 라는 대답에 '만나서 이야기 하자'라는 문자가 왔다. 간만에 보면서 이래저래 이야기도 하고 드라이기에 대해 물어봤다. 자기네들은 HD02 프로페셔널을 쓴다고 했고, 현재 자신은 그 모델 2개를 쓴다고 했다. 이 때 까지 쓴 여러 모델들을 나에게 이야기해주면서 자기가 왜 HD02에 안착했는지 말해주었다. 1. JMW 드라이기 : 바람은 좋다, 근데 너무 무겁다. 헤드 앞부분에 무게 중심이 잡혀서 조금만 들고 있어도 무겁다. 2. 다이슨



아베다 비컬리 추천 근데 촘 비싼편 실크테라피나 바오밥 컬링도 좋다고 말은 많던데 난 써보진 모탐 핫딜가는 45까지 나왔다는데 다시 못 만나는 가격인듯 보통 자주 보는 핫딜가는 52-53 되는거 같음 웨이브 좋아하고 고데기 좋아하는 덬들은 사면 좋을듯 보통 한 긴머리 기준 15분 정도면 충분 하루종일 유지됨ㅇㅇ 🔈 ~ 오늘



되려던 동태전 합주) 토트넘이 손흥민 개쩌는 치달골 넣을때 만들어주는 슈퍼소닉 [오피셜]'슈퍼소닉' 이대형 KT에서 방출. 새 팀 찾는다 토트넘에서 만든 게임패러디 슈퍼소닉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사용기 시애틀 슈퍼소닉스는 소닉 5명이 농구하는 팀인가욤 STORY# 나의 드라이기 일대기!! JMW 드라이기와 다이슨 슈퍼소닉 프로페셔널 토트넘 인스타에 올라온





샀던 드라이기를 2014년까지 썼다. 고장도 없었고 불만도 없었다. 당시 여자친구(현재의 배우자)가 대학원 자취를 시작하면서 드라이기가 필요해졌다. 근처 마트를 가볼까 싶었는데 인터넷을 막 찾아보던 여보가 JMW라는 회사의 드라이기가 좋다더라며 인터넷으로 주문했다. 집에 택배가 도착하고, JMW (M5001A)드라이기가 도착했다. 내가 쓰던 접이식 드라이기보단 너무나도 컸고 이뻐보였다. 전원을 키고 연결하는데 '무슨 바람이 이렇게 쌔?'라는 말이 절로 나왔다. 미쳤다. 바람 무지쎄다. 당시 길었던 머리의 여보의 머리를 말리는데 필요한 아침의 10분이 5분으로 줄었다. 무엇보다 쎈 바람이 너무 좋았다. 4. 나도 JMW.. 그렇지만





'엄마방(안방욕실)에서 내가 먼저 샤워할거야!' 하면서 동생과 다투는 일은 좀 줄어든 것 같습니다. 구입 생각하시는 분께 참고가 되셨으면.. 이미 망해서 더이상 볼 수 없지만욤. 클량에 올릴 사용기를 적다가 그냥 이 제품에 당도하게 된 계기와 스토리를 쭉 적어봤습니다. 사용기는 곧 다시 올릴게요. 그냥 끄적여봤어요. 주말이고.. 혼자있고해서....ㅠ 긁어오니까 양식이 무너져서.. 혹시 읽기 불편하시면 티스토리에서 읽으세용. 끄적이는 용도로 만들어둔거라 방문자 그런거 상관없는거에요 ㅎ..



얘기하는데 갑자기 월드컵 어째서인지 일본의 아이돌스러운 헤어를 장착한 메시 근데 위에 사진보고 이거 보니까 헤어스타일은 똑같은것 같아서 갑자기 몰입도 상승 실제로 이러한 인터뷰가 한국에서도 번역이 된 적이 있는데 그 기사의 출처가 영국 언론 중에서도 말해 뭐 한 '더 선'이며



1. 드라이기, 그거 대충 머리만 말리면 되는거지 뭐 고향집에서 학교를 다닐 땐, 모든 물건들의 선택에 내 의사나 선호도는 포함되지 않았다. 그냥 엄마, 아빠가 사둔 드라이기로 대충 말리는 시늉만 했을 뿐 그 이상, 그 이하의 행동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2. 자취 시작, 드라이기 뭐 살까? 드라이기를 사려고 2009년 집앞 하이마트를 갔다. 아무 것도 모르고 그냥 적당한 놈을 골랐다. 이온이 있어서 머리결이 좋아진다는 접이식 파나소닉 드라이기를 샀다. 그냥 머리 말리는 데 특별한 거 있겠어? 3. JMW 드라이기를 처음 접하다. 2009년에





사랑해 죽을때까지 사랑해ㅠㅠㅠㅠㅠ못 잊어ㅠㅠㅠㅠ❤❤❤❤❤❤ 다음으로 나오는 와싯의 대표곡들 보자마자 영상 언제 어디인지 다 떠오르는 내 인생 존경한다 다시 차오르는 와싯앙심 믿습니다 믿어요ㅠㅠㅠㅠㅠ 투샷만 보면 마음속으로 꽃잎점 하고 있잖아 사랑한다...사랑했었다..사랑한다..사랑했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볼 때마다 노엘 리암이 머리 위에다 팔 얹는거 넘낰ㅋㅋㅋㅋ찐 형젴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하



많이해서ㅋㅋㅋ 냉동창고에서 쓴 곡이나 아파트 복도에서 잘들어 뚱땡아송도 있고 정식으로는 리암이 노엘보고 밴드 들어오라고 한 건 맞는데 노엘은 네발로 기어와서 제발 저를 밴드에 넣어주십시오 했다고 리암이가카더라 정확히는 아니 슈소만 봐도 나오는 얘기를 왜 내가 줄줄이 다시 설명 해야하는지ㅠㅠ 로디 뛰던 노엘 엄마한테 일주일에 전화



내가 이게 실제 일화인데 내가 기억을 못 하는거야 아님 뭐야 이거 뭐야 나 모름 ㅇㅅaㅇ 리암이 바라보는 노엘 눈빛보고 곰돌이 푸 529마리가 항아리 들고 꿀 뜨러 왔다잖아 첼시전 원더골 넣었을때 이번엔 미리 예고도 함ㅋㅋㅋㅋㅋ 이번 번리전 이대형이 KT 위즈를 떠난다. KT는 24일 2019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외야수 이대형(36)과 재계약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KT는 "이숭용 단장이 이대형에게 구단의 재계약 불가 방침을 통보했고 이대형이 계속 선수생활을 이어가겠다는 의사를 밝혀 방출키로 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