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되세요. 원작은 결말에 녹두가 광해 앞에서 자살하잖아 (실제론 또 아녔지만) 그 장면 진짜 처절하고 아름답고 그랬는데 스토리 잘 조절해서 그 장면 나오면 진짜 명드될 거 같어 나 몰라가지구 후반부 녹본 촬영이 힘들었다길래 드라마 촬영을 녹화 따로 하나? 이랬는데 녹본 동본 보고 그제서야 이해함ㅋㅋㅋㅋㅋ 내가 본게 얼만데ㅋㅋㅋ 뭐? 망붕이 없는편?ㅋㅋㅋㅋ 난 봄밤 질렀고 녹두전 열리면 입금 예정ㅋㅋ





녹두전도 다 웨이브 독점이야? 녹두전 강태오 연기 잘하는거 같긴한데 느끼함 한스푼만 덜어내고 싶다 녹두전 동백꽃 둘다 보는데 조선시대 10대들 키스신이 더 찐해.. 녹두전 율무 미친아 녹두전 율무 어케되는거냐 ㅋㅋㅋㅋ 너무 궁금해서 요약했어... 녹두전 X 역사저널그날 ★인조반정★을 알려줌 created by 이지은 큰일이다 녹두전



가지면 자유롭게 보이지 않을까 고민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연근이는 이문식 선배나 앵두, 열녀단과 같이 코믹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연근이를 연기하면서 저도 재미있었다. 상상할 거리도 많았고 새롭게 표현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고건한은 첫 사극에 수염과 상투까지 모든 게 쉽지 않다고 했다.





물론 노래와 춤, 여기에 매력적인 성격과 외모까지 갖춰도 눈 높아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매해 모래알 속 진주 같은 신인들이 나오고 있다. 매의 눈으로 찾아낸 기획사의 선구안 덕택이다. 그렇다면 2020년의 기대주는 누구일까? 는 17개 연기자 기획사를



재밌어? 녹두전 결말 말이야 왕알못인데 광해군은 분조장임? 녹두전 크으 동주 신여성 ㅋㅋㅋㅋㅋㅋㅋ 녹두전덬들 다 어디갔냐 저 영상 빨리봐라ㅠㅠ 녹두전 내가 본사람은 누규??? 이제부터 먹어보겟습니다 네캐 추천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두전 좋알람 소현이 고백씬 비교짤 봄? 개웃겨 ㅋㅋㅋ 난 사실 1,2화 못보고 중간에 그네씬 보고 멱살잡혀서 봤는데 장동윤 김소현 둘이 액션영화 찍었으면 웨이브 녹두전 끝나자마자 탈퇴할거야 지상파 방송들 다 취향 아니라 웨이브 가입할 일 없을줄 알았는데 요즘 드라마



기대를 달군다. 특히 이청아, 지일주가 각각의 에피소드에 특별출연해 힘을 더한다. 김지연 책임 프로듀서는 “JTBC ‘드라마 페스타’를 통해, 기존 미니시리즈 형식에서는 맛볼 수 없는 드라마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탄탄한 대본과 신선한 연출로 준비가 잘 됐다. 젊은 연출, 작가들의 유니크하고 깊이 있는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무엇보다 훌륭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더없이



말했다. 이부분 너무 보고싶은데 네캐에 없더라ㅠㅠㅜㅠㅠㅠ 1화 6.35% 2화 7.4% 3화 6.25% 4화 6.25% 5화 5.8% 몇 년 동안 한드를 전혀 안 보다가 어하루 녹두전 방영이 때부터 한드 위주로 보고 있음. 열혈사제 작가가 김과장 작가라길래 시작했는데 왜 다들 김남길 부르짖는지 너무 잘 알겠고 시청률 20 넘었다길래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엠사 연기대상 이야기 나온 김에 다른 글도 보니 에스사는 김남길 대상 확정 분위기라네? 뭐랄까 기분이 참 묘한 게 김남길



출신이 광대였던 하선은 비주류였던 노통을 비유하는 듯했고요. 아, 요즘 jtbc는 잘 안 보려고 하는데 그래도 tv좃선보다는 낫지 싶어 완전 손절은 안했는데 하는 거 봐서 완전 손절할지 결정하려는데 꽃파당? 이거 괜찮나요? 신입사관 구해령, 안 봤는데 괜찮은지... 신세경은 좋아하는 편인데 드라마방영때 기사보니 그닥 잘 만든 아닌 것 같기도 하고요 박유천이 나와서 이젠 다시보기하기 그렇지만 성균관스캔들 잼나게 잘 봤고 해품달같은 퓨전사극도 좋아하고 박시후 나와서 다시보기 좀 그렇지만 공주의 남자도 방영때는 잼났고 허준,상도,대장금류의 이병훈감독 사극도





발매 나쁜형사 [16부작] / MBC / 방송사에서 자체적으로 제작진행함, 일반판 DVD / 4월 9일 발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16부작] / MBC / 방송사에서 자체적으로 제작진행함, 일반판 DVD / 7월 12일 발매 검법남녀 2 [16부작] / MBC / 방송사에서 자체적으로 제작진행함, 일반판 DVD / 9월 25일 발매 봄밤 [16부작] / MBC / 방송사에서 자체적으로 제작진행함, 일반판 DVD / 10월 30일 발매 [감독판 확정] 열혈사제 [20부작] : 유통사-디앤티 / SBS / 감독판 Blu-ray,



싶긴 하네요 웃긴건 아무리 퓨전사극이라지만 왕이 잠행이랍시고 밤마다 마실 나오시는듯...ㅎㅎ 날 녹여주오도 재밌긴 한데 가끔 대사가 너무 오글거린달까 그래서 집중해서 보는데 방해되네요...ㅠㅠ KBS ‘조선로코-녹두전’의 포스터가 공개됐을 때 무엇보다 화제가 된 것은 극중 김과부로 변신한 장동윤의 모습이었다. 이제까지의 한국 드라마에서 남장여자가 나온 적은 있어도, 그 반대의 경우는 좀처럼 없었기 때문이다. 여장을 한 장동윤의 모습은 위화감이 느껴지지 않을뿐더러 청초한 분위기마저 자아냈다. 본래의 모습 전녹두일 때 만났던 동동주(김소현)도, 처음 과부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