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개하며 자신들을 속였기 때문이라고. 연습생도 예명을 쓰는구나... (한국어를 너무 잘 해서) 한국어에 대한 열정이 정말 대단한 친구구나... 하고 믿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매 2019 01 09 Stage mix Stage mix ver.2 매일매일 듣는중 돌들도 호감됐는데 hoxy노래더추천해줄덕있어? ㅈㄱㄴ 엔나나보면 인성 쟈니 재현 친해보이던데 도영 얘기 하나도 안하든데.. 어디서 나온 말이야?? 머리깐애 잘생 난 민트ㅋㅋㅋㅋ 세보이고 양아치 같은





혼잣말로 ´앉고싶다 앉고싶다 앉고싶다´ 생각하면서 중얼거리다가 버스가 갑자기 급정거해서 앞에 앉은 할아버지 귀에다가 ´앉 고 싶 다´라고 속삭인거ㅋㅋ 19)주유소에 알바하는 남자중에 괜찮은 사람 있어서 눈도장 찍을라고 매일 휘발유 1L씩 사갔는데 어느날 동네에 연쇄방화사건이나서 경찰들이 조사하러 다니는데 그 알바생이 경찰한테 그 여자 말해서 1차 용의자로 지목된거 ㅋㅋㅋㅋㅋ 20)빵집에 망토입고 갔다가 팔없는 애인줄 알고 빵집 주인이 빵봉지 줄에 묶어서 그 분 목에 걸어준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라고 말하기도



안에 탄 사람들도 낯설고 가는방향도 이상해서 보니깐 교회여름학교가는 버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옷도 없고 아무것도 없이 3박4일동안 교인들하고 같이 있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소독차와 그 뒤를 쫓는 초딩들이 보이길래 추억에 젖고 싶어서 애들 사이에 껴서 같이 와아아 하면서 뛰다가 점점 걸음을 늦췄는데 뿌연 연기 너머로 자길 멍하게 지켜보고 있는 구남친 32)영화관에서 친구랑 영화보다가 배아파서 잠깐 화장실갔다가 자리로돌아와서 친구귀에다 대고



그런데 시리얼은 아니다!(일동 웃음) -현재 휴대전화 없이 생활 중이라고. ▶(용승) 맞다. 개인 휴대전화가 없다. ▶(계현) 처음에 그룹 활동을 시작할 때 다들 휴대전화를 회사에 냈다. 당연하다고 생각했고, '이제 시작'이라는 마음이었다. ▶(동헌) 개인 휴대전화는 없지만 인터넷이 가능한 공기계를 함께 사용해서 생각보다 불편하진





존재. 중고가격도 서피스고보다 많이 저렴함. - 키보드 합치면 1kg 가 넘어가는 무게와 엄청나게 두꺼워지기때문에, 솔직히 서피스고랑 전혀 다른 제품군임. 이렇게 정리해놓고 보니 폼팩터가 가장 비슷한것은 ASUS T102HA 이고, 성능상으로는 갤럭시북 10.6 이 비슷하네요. 그러나 결론은 서피스고의 완벽한 대체제는 안타깝지만 "없다" 가 되겠습니다. 서피스고는





다르겠지만, 팀 분위기를 북돋워 그런 중압감은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 롤모델이 있나. ▶(강민) 빅스 레오 선배님이다. 얼마 전에 레오 선배님의 솔로 콘서트를 간 적이 있는데, 그때 선배님이 팬들에게 '뮤즈'라는 노래를 들려주더라. 한 소절 한 소절에 진심을 담아 노래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나도 꼭 저렇게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다. ▶(동헌) 나도 빅스 선배님들이다. 선배님들처럼 다양한 콘셉트 소화할 수 있는 베리베리가 되고 싶다. -팀의 최종 목표는. ▶(동헌) 개인적으로



왔다. ▶(강민) 나는 자신감이 있다. 연습생 초반에 월말평가를 할 때도 기본기(루틴)를 보여줬는데 최대한 열심히 하고 자신감 있는 표정을 지었다. ▶(동헌) 강민이가 처음엔 춤을 정말 못 췄는데, 무대를 하는 걸 보니 끼가 있다는 게 느껴지더라. 잘 키우면 할 수 있겠다 싶어서 열심히 연습을 시켰다. ▶(민찬) 자존감이 넘친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모두를 사랑한다.(웃음) ▶(계현) 상담을 잘해준다. 멤버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준다. ▶(연호) 나는 사랑둥이다.(미소) -팀워크는 잘 맞는 편인지. ▶(연호) 우리가 리더 형 몰이를 잘하는데, 팀워크가 좋지 않다면



도저히 메인으로는 못써먹겠네요 ㅎㅎ 2. 그래서 서피스고 대체 없나요? - 아무래도 가장 궁금해하실거 같습니다. 서피스고가 비싸기 때문에 대체재가 없느냐?! - 여기 대체제가 될만한 혹은 생각하실만한 기기들을 나열해보겠습니다. 1) Microsoft Surface 3 - 10.8 인치 1920x1280의 훌륭한 액정, 622g의 단계형 킥스탠드 포함하여 납득할만한





왠지 팀이름 내가 바이럴보다 홍보 더 열심히할듯 넘 좋아 깔끔 귀염상 많음 처음 들었는데 괜찮네 1월 7일 컴백주에 두곡씩 가능할까? 조온잘 에이티즈 빅톤 골차가 이김 원래 잘 안 먹었는데 왜이렇게 맛있냐 진짜... 내가 좋아하는 맛: 쫀떡궁합,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이번달 새로나온 오레오쿠키종류도



신예들을 집중탐구하는 [K팝 핫루키] 시리즈를 준비했다. 새 얼굴들의 활약이 K팝 미래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에, 기대주들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도 필요해서다. [K팝 핫루키] 시리즈 인터뷰이들 중 향후 K팝을 선두에서 이끌 주인공들이 다수 탄생하길 기대하며, 첫 주자와 만났다. [K팝 핫루키] 시리즈의 첫 주인공은 다름 아닌 올 초 데뷔한 7인 보이그룹 베리베리다. 그룹 베리베리(VERIVERY, 동헌 호영 민찬 용승 연호 계현 강민)는 빅스를 탄생시킨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7년 만에 내놓은 남자 아이돌 그룹이다. 지난 1월 데뷔 앨범 '베리어스'(VERI-US)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