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었다 백종원이 홍탁집과 거제도 세 가게를 기습점검한 것에 네티즌의 주목이 발생해 20주만에 1위를 탈환했다. 백종원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신입회원 OT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전주 대비 5계단 순위 상승해 비드라마 2위에 올랐다.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는 비드라마 3위 순위 유지에 성공했으며, 양준일은 이번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 SBS '런닝맨'은 전주 대비 화제성 약 71.15% 상승하며





수밖에 없었다”며 “진행을 위해 여러 방법을 알아보느라 직전에 공연 취소를 알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객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생각에 공연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이를 이해해주신 ‘미스트롯’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청춘’ 측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5일 진행 예정이던 의정부 공연이 구조 안정상 문제로 부득이하게 취소됐다. 환불 및 자세한 사항은 순차적으로 유선 안내드리도록 하겠다.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 관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만큼 최선을 다해 보다 좋은 공연으로 다시



힘이 세고 돈이 많은 업체인데 제가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다"고 호소했다. 2017년 10월 싱글 '좋아요'로 데뷔한 정다경은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 최종 4위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정다경은 소속사인 쏘팩토리에 '전속계약을 해지한다'는 내용증명을 보냈고, 쏘팩토리는 분쟁 배경에 포켓돌 스튜디오가 있다고 주장하며 포켓돌 스튜디오와 정산금 미지급 소송을 벌여왔다. 다음은 쏘팩토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정다경소속사 J엔터테인먼트, 쏘팩토리





보이기도 했다. 와 25%가 TV조선이가져간다고?? 에라이 자슥들아 그냥 빨대빼라 이건아니잔아 무슨노예도아니고 송간인회사는그나마 스케줄관리부터 차량 인력제공 다하고 25%가져간다지만 조선은 뭔데 .......................이것들 진짜 골때리네 역시 뭘해도 조선이다 창렬스럽다는 이제 옛말이다 그냥 조선스럽다~~ '미스트롯' 송가인 비롯해 톱5에 수익금 분배 요구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미스트롯'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송가인의 수익금 중 상당 부분을



정다경이 진짜 잘한다생각했음 포켓돌, '미스트롯' 정다경 정산금 미지급 소송 패소..쏘팩토리 "정다경 돌아오길" [전문] "송가인 수익금 나누자"…앉아서 돈 버는 TV조선 신박한 TV조선의 비즈니스모델 미스트롯 출신 가수 트로트 걸그룹 결성했길래 씨게 뜯어먹네.. 방가방가 ㅡㅡ 가수 양준일이 출연자 화제성 1위에 등극했다. 31일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양준일이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 출연 직후부터 쏟아진 관심은 사그라들지 않고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양준일의 팬미팅은 티켓 예매를 시작하자마자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30일에는 광고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비드라마 1위는





비드라마 4위에 진입했다. SBS 연예대상에서 유재석이 대상을 수상한 것이 프로그램의 화제성 상승을 견인했으며, 유재석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7위에 랭크 됐다. 비드라마 5위는 MBC '복면가왕'으로 하리수 출연이 네티즌에게 충격을 선사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하리수의 가창력에 호평이 다수 발생했다. 6위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전주 대비 화제성



이어진다. ㅋㅋㅋ미스트롯 송가인 홍자만 알앗는데 어제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하루종일 ㅋㅋ찾아보고 있네요 TV 조선 '미스트롯'이 배출한 최고의 스타 송가인이 수익금 일부를 방송사와 배분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15일 '더팩트'는 '미스트롯'에서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의 활동 수익금 중 25%를 TV조선이 가져가고 있다고 전했다. 송가인은 수익금 중 50%를 가져가고 나머지 50% 중 소속사와 TV조선이 절반씩 가져간다고 보도했다. 이 계약은 내년 연말까지다.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송가인의 행사 출연료는 2000~3000만 원 선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행사 출연료 중 500만 원 이상이



등극했다. 31일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양준일이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 출연 직후부터 쏟아진 관심은 사그라들지 않고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양준일의 팬미팅은 티켓 예매를 시작하자마자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30일에는 광고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비드라마 1위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었다 백종원이 홍탁집과 거제도 세 가게를 기습점검한 것에 네티즌의 주목이 발생해 20주만에 1위를 탈환했다. 백종원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신입회원 OT 두 번째 이야기가





숟가락을 얹은 모양새다." 라뇨 대놓고 뜯어가는건데요. 역시 방가네는 어썸하네요 얼마전 미스트롯 졸라 재밋게 봤는데 뉴스보니 그 중에서 박성연 정다경 두리 이렇게 3명이서 비너스라는 트로트 걸그룹을 만들었네요 그래서 어제 뭔생각으로 만들었는제,,, 팬카페를 만들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나이먹고 뭐하는건지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주소 공개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 회원이 과연 생길지는 의문이지만 형동생분들 많은 호응 부탁드려요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닷!! 참 제가



소식도 전해졌다. 비드라마 1위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었다 백종원이 홍탁집과 거제도 세 가게를 기습점검한 것에 네티즌의 주목이 발생해 20주만에 1위를 탈환했다. 백종원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신입회원 OT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전주 대비 5계단 순위 상승해 비드라마 2위에 올랐다.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는 비드라마 3위 순위 유지에 성공했으며, 양준일은 이번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 SBS '런닝맨'은 전주 대비 화제성 약 71.15% 상승하며 비드라마 4위에 진입했다. SBS 연예대상에서 유재석이 대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