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복하길 바랍니다. 그럼 연예 게시판에 이슈가 있어도 댓글을 쓰지마세요 그런 분들이 자기보다 잘난 연예인 기사만 나오면 안좋은 댓글 쓰시면서 악성 댓글의 90%가 여성이라고 강예원님이 말씀 하셨죠 ◇2030 여성들 “여성 범죄 피해자의 고통에 공감” 특히 젊은 여성들은 구씨가 여성 범죄 피해자였던 점을 들며 울분을 쏟아내기도 했다. 취업준비생 은모(28)씨는 “사생활이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을 것 같다”며 “오히려 여성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데이트 폭력 등에 사전에 적극 대응하지 못한



확정전 수리비용 처리방법좀... 설리랑 구하라 떠난거 왜 안믿길까 구하라 어떡해 외인부대 암살자들 ... 이라는 영화 잼있네요 구하라 양 너무 안타깝네요~ㅠ 설리나 구하라나 뭔가 나에겐 대표적으로 저렇게 생기면 사는게 얼마나 재밌을까 라고 생각했던 연예인들인데 설리, 구하라는 여자라서 죽었다. 혜화역 페미사이드 철폐를 외치다. 2030 여성들 “여성 범죄 피해자의 고통에 공감” 테슬라 너무 하네요. 어댑터를 직구하라니... 구하라 진짜 너무 안타깝고 마음 아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진짜 보배 웃기지도 않구만... 내가 구하라를 가장 좋아했던 시절... 고 설리님 때 구하라님 걱정 하는 분들



협박죄 무죄라고.. 햐..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저런 만행을.. 성폭력관한 내용만 무죄이고 협박, 강요, 상해는 유죄 나와서 징역 1년6개월에 집행유예 나왔습니다.. 협박은 유죄라구요.. 협박죄 아니라고 떡하니 글써놨네요.. 휴... 허니때 카라 다 이뻤는데 구하라랑 강지영은 그안에서도 튀네 근본적인것은 실명제로 해야지 옳은소리.쓴소리가 자명하게 나오죠 실명제가 시급한 현실임에도 문재인은 이런 사회악들이 본인편인것을 알기에 한마디 아니하고있는현실이 너무너무 통곡스럽네요. 하루빨리 인터넷실명제가 이뤄져서



당시 트럼프 대통령이 ‘90일 이내’라고 못박은 결정 시한은 10월 23일까지다. 정부의 개도국 지위 포기 결정에는 여러 가지 현실적 계산이 작용했다. 우선 개도국을 졸업해도 실질적인 혜택에는 상당기간 변화가 없을 거란 계산이다. 정부로서는 개도국 지위 졸업을 선언해도 선언적 의미 외에 불이익은 없다고 본 셈이다. 또 다른 정부관계자는 “개도국



"세부 사항에 대한 관음증적인 대중의 관심이 급등했다"고 보도했다. NPR은 특히 "협박 사건이 알려진 직후 '구하라 동영상'을 비롯한 유사한 검색어가 한국에서 검색 트렌드가 됐다"며 "온라인 댓글을 다는 이들은 악의적인 루머와 비난으로 구씨를 공격했다"고 지적했다. 매체는 아울러 한국에서의 불법촬영 문제를 지적하며 "사적인 상황 또는 신체 부위에 대한 비밀리의 동영상, 사진 촬영 및 온라인 유통은 한국에서 광범위하게 퍼진 범죄"라고 한국 내 불법촬영 문제를 거론하기도 했다. 이어 "많은 한국



기자 미쳤나"라며 사진 내리라고 막 그러네요. 황당해서 막 검색해보니 관련 내용은 안 나오고 오마이뉴스 기사에서도 이 사진을 썼더라고요. 사진 출처는 사진공동취재단이라고 나오는데, 일베 사이트 가서 확인하기엔 접속도 하기 싫어서요,, 이게 어떻게 된 건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실런지요? 24일 숨진 전 한국 걸그룹 KARA(카라)의 구하라 씨(당시 28)의 소속 사무소 「프로덕션 오기」 가 29일, 하라 씨의 사망을 받고 코멘트를 발표했다. 하라 씨는 올해 6월부터 동사



대중에게 인식시켜 줄 뿐 아니라 끝에 가서는 여러 가지 대안들을 다각적인 관점에서 제시한다. 그중 몇 가지를 발췌 및 요약했다. 규정 그 첫 단계로는 규칙을 바꾸는 것이다. 소녀들의 대체 공격을 부인하는 문화에서 단순히 괴롭힘과 따돌림을 금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학교의 따돌림 방지 정책과 지침서는 대체 공격에 대한 연구를 반영하여 개정해야 한다.



쓴 여자는 자살하고, 언니와 남자친구는 결혼했단다 근데 자살한 동생 장례식장에 언니와 남자친구가 와서는동생 영정 사진 앞에서 눈물 한방울 흘리지않고"힘들게 한 결혼이니까 잘살게" 이랬단다 옆에서 지켜보고 있던 자살한 동생의 친구, 지인들이장례식장에서 멱살잡고 깽판치고 난리도 아니였다고 함 자살한 이유중에는 자작이냐고 몰아부친 사람들 때문이기도 했고그래서 결국 판 운영자도 경찰서에





들며 울분을 쏟아내기도 했다. 취업준비생 은모(28)씨는 “사생활이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을 것 같다”며 “오히려 여성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데이트 폭력 등에 사전에 적극 대응하지 못한 것 같아 안쓰러웠다”고 했다. 실제 구씨는 전 남자친구 최모씨와 데이트 폭력 관련 항소심을 진행 중이었다. 1심은 최씨의 협박·강요·상해·재물손괴 등을 유죄로 인정하고 징역 1년6개월에





아무래도 수혈을 한 의심이 가는데, 꼭 상세진료비 명세서를 확인하라고 가르쳐 준 것이었다. 나는 그때 그 인턴 선생에 대한 징계 위원회 소집을 요구 할 것인지를 두고 깊은 갈등에 빠졌다. 이정도 사안이라면 가운을 벗길 수 있는 일이었고,공식적인 문제가 된다면 아마 그렇게 될 것이었다. 더우기 이런 사람이 의사가 된다면 이것은 그야말로 심각하고 치명적인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