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심한 선수는 끝까지 믿어요 그렇게 믿어서 터진게 베이징 올림픽 준결승 이승엽이였고 그리고 반대로 한국시리즈에서 여러번 실패했죠 개인적으로 이정후를 최정 타석에서 대타로 썼으면 어땟을까 싶네요 김경문 감독 성격상 박병호 타석에선 죽어도 대타 안쓸테니 그나마 최정 몸상태도 안좋고 박병호와 마찬가지로 컨디션이 정상이 아닌거 같아보였는데 최정타석에서 이정후를 대타로 썼으면 어땟을까



모두가 스윙할 수도 없고 그럴 필요도 없구요. 지켜보면 코치마다 자기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타격폼을 강요하는 코치가 있고 타자의 상태, 타격폼을 보고 일정부분 수정하는 식으로 코칭하는 코치가 있는데 전자는 잘맞는 선수는 살리고 안맞는 선수는 죽이는 식으로 돌아가고 후자는 선수단 전체를 끌어올리는 식으로 되더군요. 타자가 3할이라면 현상유지를 기본으로 쿠세(쿠세를 대신할만한 맛깔나는 단어가 없네요.)가 없도록 해주고 근력강화등 기본기강화만 도와주고 타자가 특별히 도움을 요청할 때만 간섭하는 게 맞겠죠. 근데 이게 야구에만





좌빨선생들이 지금도 학교에서 백지상태의 어린학생들에 친일파 청산했다는 북괴개일성 초기 내각입니다 친일파 청산이 아니라 악질 친일파들로 ㅎㅎ 내각을 꾸렸습니다 저번 뭐 좌파티비에서 학자간 논쟁이 벌어졌는데 진보계열 학자 개망신 당했습니다 좌빨선생들이 어린학생들에 개구라를 치고있죠 ■■■북괴괴뢰국초기내각 김영주 - 북한 부주석, 북한내 당시 서열 2위, 김일성 동생 (일제 헌병 보조원) 장헌근 - 북한 임시 인민위원회 사법부장, 당시 서열 10위 (일제 중추원 참의) 강양욱 - 북한 인민위원회 상임위원장, 당시 서열 11위 (일제하 도의원) 이승엽 - 남조선 로동당 서열 2위 (친일단체 "대화숙"





선물로 보문산 뭐시기 줬던걸로 기억 한국의 고교 야구 팀 수-약 50~60개 일본의 고교 야구 팀 수-약 4000개 보통으로 80배의 일본이 질 리가 없는 뎁스입니다. 그러나 80분의 1의 한국은 일본에 대항해 항상 국제전에서 좋은 승부를 하고 승리한 적도 꽤 있습니다. 원래 일본 야구와 우리 야구는 수준차가 분명히 있지요. NPB에 비해 KBO 경기를 보면 수비와 주루의 치밀함의 결여는 물론, 대책을 세우고 자신들의 시나리오대로 플레이를 펼치지 못할 때 이러한 분위기를 뒤바꿀 수 있는 정교한 작전 그리고 타자 자신의 기술이나 판단이





MC '전현무' 10위 안에 들어 최근 코미디언들은 장르를 넘나들며 과거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정통 코미디 프로그램의 입지는 크게 줄었다. KBS2 와 tvN 가 명맥을 유지하고는 있으나 그 인기는 예전만 못하고, SBS 은 재작년에 폐지됐다. 이러한 상황 변화를 반영해 2004년과 2014년 '코미디언·개그맨'으로 물었던 부문을 2019년에는 '예능방송인·코미디언'으로 확장했다. * 한국인이 좋아하는 예능방송인·코미디언은(자유응답) '유재석'(29%),





한국인이 좋아하는 사람들 (2004/2014/2019년 비교) 플레이옵 ㅋㅋ 키움 불방맹이 집사부 박찬호 이승엽 레젼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승엽인거 다들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엽 아들 좌투좌타였는데ㅠㅠㅠㅠㅠㅠ 이승엽 아들 좌투좌타였는데ㅠㅠㅠㅠㅠㅠ [단독] ‘가을사나이’ 박정권, 16년 현역 접는다… 지도자로 새 출발 믿음의 야구에서 4번타자 이승엽 박병호 클래스 차이같다 약속은 이승엽만 했나봐ㅠ 이정후 국가대표 가면 좋겠네요 wbc 미국전 존나 웃긴게 저거 심지어 우리가 열세지만 이겨보겠다 이런 다짐 투혼으로 한것도 아님 데일리스포츠한국 여론조사 가장





맹성웅 98 조규성 98 전남 김민혁2 00 제주 김승우 98 김영욱2 00 서진수 00 이규혁 99 이동률 00 임덕근 00 ㅊㅊㄹㅆ 한일전만 했다 하면 뭔 자연발생 스테로이드가 그렇게 발생하는지 결정적 장면에서 맨날 홈런치고 안타치고 타점 내고.. ㅋㅋㅋㅋㅋ 합법적 병역 면제 브로커 많이 했죠..



모 신문에 "이제는 말할수 있다"라며 당시 기자중 한명이 술회한 내용입니다. 그런데 저런 일을 당한게 비단 박찬호 한명이 아니라네요... 같은 빅리거인 김병현등도 동일하게 당한 내용이고, 심지어 일본에 진출한 선동열,이승엽도 겪은 일이라고.. 과연 지금은 달라졌을지?? 왼쪽부터 양현종, 박병호, 김하성. 이석우 기자 2020시즌 KBO리그는 주축 선수들의 타 리그 이적으로 빈 자리가 생겼다. 누가 최고 선수가 될 것인지를 두고 새로운



즉 일본간첩출신) 김정제 - 북한 보위성 부상 (일제하 양주군수) 조일명 - 북한 문화선전성 부상 (친일단체 "대화숙" 출신, 학도병 지원유세 주도) 홍명희 - 북한 부수상 (일제 임전대책협의회 가입 활동) 이 활 - 북한 인민군 초대공군 사령관 (일제 일본군 나고야 항공학교 정예 출신) 허민국 - 북한 인민군 9사단장 (일제 일본군 나고야 항공학교 정예 출신)





최다 수상자(10회)이기도 하다. 2루수는 김성래 vs 홍현우다. 김성래는 두차례의 홈런왕과 1993년 MVP에 오른 대형 내야수였다. 홍현우 역시 거포 내야수로 한 세대를 풍미했다. 지난 1999년에는 34홈런 111타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3루수는 한대화 vs 김한수다. OB에서 해태로 이적 후 만개한 한대화는 대표적 클러치히터였다. 무려 8차례 골든글러브에 빛난다. 공-수를 겸비한 김한수 역시 6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