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목을 제압하려는 듯 저마다 비장한 표정으로 입장하는 프런트들의 모습이 담겼다. 질끈 장갑을 끼면서 걸어가는 4번 타자 임동규(조한선) 뒤로, 고민 많은 눈빛의 신임단장 백승수(남궁민)가 입술을 지그시 다문 채 뒷짐을 지고 걸어가고 있는 터. 이어 확신에 찬 또랑또랑한 눈빛의 운영팀장 이세영(박은빈)과 저돌적인 표정의 운영 팀원 한재희(조병규)가 뒤를 따른다.





벌어졌던 이창권 지명 불발 사건을 끄집어냈다. 고세혁이 강력 반발하는 순간, 백승수의 설득에 용기를 얻은 이창권이 직접 현장에 나타났고, 이창권은 1년 전 드래프트에서 고세혁에게 5천만원을 입금하고 드림즈 1순위 지명을 약속받았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이에 백승수는 고세혁을 향해 “5천만원 이창권씨한테 돌려주십시오. 그리고.. 고세혁 팀장님은 해고입니다”라고 강력



싸울듯 ㅋㅋㅋ 연봉협상이라 재밌겠네요 ㅋㅋㅋㅋㅋ 넵 시방새가 그걸 해냅니다 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스토브리그 3부로쪼개놓은것도 모자라서 토요일엔 시청자들 예고로 인질잡고 광고 겁나하다가 예고틀어준거 존나어이없어 ㅋㅋㅋ 진짜 존나 욕나오더라 시발ㅋㅋ ㅅㅂ 약물명단나옴...ㄷㄷ 스토브리그 예고편 보는데 자막 나와서 신기하네 ㅋㅋㅋ 방금 전 신고 공감 공감 예고란 글씨봤는데 하이에나예고 끝나고 광고하면서 넥스트뜨길래 후속예고 말하나보다했는데ㅠㅠㅠㅠㅠㅠ 배우 남궁민이 2015년부터 인연을 맺어온 현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와 돈독한 의리를 지키며



행복한 포효를 터뜨린 한재희와 고세혁 등 프런트들과 임동규를 비롯한 선수들 모두 승리감에 도취 된 모습을 보인 상황. 선수들만큼 환희에 찬 프런트들의 면면과 함께 ‘그래도, 인생은 9회 말 투아웃부터’라는 문구가 드리워지면서, 그라운드 뒤 진짜 주역인 프런트들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몰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스토브리그’ 메인 포스터는 지난 11월 초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SK 행복 드림구장’에서 촬영됐다. 한층 차가워진 날씨에 얇은 슈트 차림으로 촬영을 진행해야



했던 만큼, 배우들의 컨디션 유지가 관건이었던 상태. 하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추위에 떨던 초반의 모습은 완전히 지운 채 장면에 몰입하는 프로다운 자태를 보였다. 특히 이준혁은 촬영이 지쳐갈 때쯤 각종 코믹 표정으로 분위기를 띄우며 촬영을 독려했고, 이에 배우들은 에너지를 충전, 열정적인 장면을 소화했다. 제작진 측은 “‘메인 포스터’에서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핵심인 그라운드 뒤의 주연, 프런트들의





선수 출신의 미모의 스포츠 아나운서 '김영채'로 분한다. 김영채는 적극적인 취재 의식으로 프로야구 만년 꼴찌팀 드림즈에 직간접적인 영향을 주면서 스토브리그를 달구는 1등 공신으로 그려질 전망이다. 2010년 걸스데이로 연예계에 데뷔해 가수로 활동해온 그는 지난 3월 연기자들이 소속된 눈컴퍼니로 소속사를 옮겨 배우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4월 저예산 장편영화 '제비'로 연기 행보를 시작했다. 눈컴퍼니 측은 "박소진은 '스토브리그' 또한 오디션



봐선 배터리를 데려오는 것보단 뭔가 다른 내용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EX. 가족문제) 야구팬으로서 볼만한 드라마가 나온 것 같아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네요. 다른 분들 예상은 어떻습니까?? '스토브리그' 조병규가 미워할 수 없는 능청 캐릭터 한재희로 변신을 예고했다. '배가본드' 후속으로 오는 12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하자.. ㅋㅋㅋㅋㅋㅋ 바로 꼬랑지 내리고 사과 하며 퇴장.. ㅋㅋ 그리고 1부 끝 곧이어 2부.. 아오.. 짜증나네요.. 3부방송.. 이건 뭐죠? 예고편 어디갔죠? 몰론 예고편 나오면 더 감질나긴하지만 없으니 없는데로 또 그러네요 ㅋㅋ 이제 선수협과의 갈등?ㄷㄷㄷ ㅋㅋㅋ 스토브리그 6화 예고 “미국에서 뭐 문제 있는 애 데리고 왔어?” 김영채 아나운서의 길창주 인터뷰가 논란이 되고, 한편



성공으로 다음 시즌을 준비하면 '잘 해야 본전'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도 사실. 때문에 '김사부2'는 과거의 추억을 오히려 실망으로 돌릴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기도 했다. 하지만 '김사부2'는 한석규의 무게감만으로도 충분히 전 시즌의 무게감을 그대로 가져왔다. 낭만닥터의 촌철살인 멘트와 츤데레적인 모습은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했고 드라마 중간에 스며드는



1월 종영한 '낭만닥터 김사부'의 인기에 힘입어 3년 만에 시즌2로 돌아오게 됐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시즌1과 동일한 감독과 작가가 다시 모였으며 인기의 중심이었던 한석규 또한 그대로 합류했다. 돌담병원 식구들인 오명심(진경 분), 장기태(임원희 분), 박은탁(김민재 분)등 역시 그대로였고 세트 역시 3년 전과 다를 바가 없었다. 다만 시즌1을 함께 했던 서현진과 유연석이 없다는 점은 아쉬웠다. 대신 이성경과 안효섭, 소주연이 합류하며 3년 후 돌담병원에 새로 들어온 펠로우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려내기 시작했다. 뭐든 오리지널만 못하다는 얘기가 있다. 앞선 시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