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켜주긴 하는데.. 아래 영상보고 화가 많이 나네요. 택배 회사들이 택배오면 아파트 단지안에 택배 사무실에 물량을 드랍. 실버택배 근로자 분들께서 동별로 물건을 선별해서 배송을 해주는데 집에없으면 택배 사무실 수령가능하고.. 아니면 부재중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에 방문도 해주시네요.. 죄송해서 오실때마다 따뜻한 음료 드린다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상황: 부장이 이번주





천체를 칼라로 촬영하는 데는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칼라 필름이나 칼라 CCD 카메라를 이용하여 한 번에 칼라 영상을 촬영하는 방법이고 또 다른 하나는 빛의 삼원색인 적색과 청색, 녹색의 세 파장에 민감한 필터를 이용하여 각각의 사진을 찍고 이것을 합성하여 칼라 영상을 만드는 방법이다.



또 담배가 땡긴다. 아침출근길에 한갑을 다 피워서 회사 건너편 편의점으로 향한다. 횡단보도 반쯤 건너다 다시 되돌아가 회사주차장으로 발길을 돌려 나의 구아방에 시동을 건다. 부아아앙 터더덩.... 우렁찬 배기음과 함께 때마침 신지의 허스키한 고음이 믹스가 되어 나의 고막을 후려친다. 풀악셀로 주차장을 빠져나와 멋지게 편의점 앞에서 유턴 드리프트를 작렬했다. 타이어 트레이드가 없어서 졸라 잘미끌어진다. 사람들이 넋을 잃고 쳐다본다. 예상했던 반응이다~~풋 편의점 인도에 차를 세우고 길게 5초간 고알펨으로 후까시를 날렸다. 내차는 튜닝카여서 후열을 잘 해줘야한다. 편의점에 들어서자 고딩여자알바가 날



대한 인권 침해가 이루어졌다고 생각하여 사실 관계에 대한 진상 규명을 촉구합니다. 저희 삼촌은 20살 즈음 발병한 원인을 알 수 없는 정신질환으로 정신병원에 장기 입원해 계신 환자입니다. 그전까지는 개방병동에 입원해 계시다 작년부터 폐쇄병동인 경북의 **병원에 입원 중이셨습니다. 사건의 시작은 2019.12.17(화) 보호자인 이모에게 삼촌이 입원해 있던



중 하나가 여러 개의 공유기 사용 시 다수의 SSID (네트워크 이름, WIFI 검색 시 나타나는 이름이 바로 이것)가 생성되어 가까운 공유기 쪽으로 이동하면 기존에 접속되어 있던 와이파이 끊어지고 새로운 와이파이 망으로 접속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어 경우에 따라서는 현재 행하던 작업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시간적으로 빠르게는 몇 초에서 느리게는 10여 초가량 딜레이가 발생하게 되어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느끼게 만들





모두가 보인자(캐리어)일 경우 25%의 확률로 발생하며, 50%의 확률로 보인자가 됩니다 (멘델의 유전법칙) 그렇게 따지면 생각보다 높은 확률인데 이게 비교적 최근에 연구되는 분야이고, 대부분 양성적인 경과를 밟기 때문에 병원 담당의 말씀도 지금까지 자각하지 못하고 살아온 사람들도 있었을 것이라고 하더군요 내가 고기를 먹으면





과연 저런 목적으로 의대를 가서 버틸 수 있을지. 의대는 기본적으로 암기량 엄청 많고 엉덩이가 무거워야 되는 걸로 아는데 아들의 성향과는 정반대예요. 암기과목을 매우 싫어하고 수학,물리를 좋아해요. 근데 의대에서 수학,물리는 전혀 상관이 없지 않나요? 공대를 가는게 공부적성엔 맞을 거 같은데 점수가 되는데도 의대를 안 가면 혹시 나중에 후회하지



벌레들아 설레였냐? 그것은 니들 꿈이고 니들 현실 글이다. 뉘링부르2 외 졸개들아 알바나 해라 10 월 3 일 알바 급구 와서 태극기만 흔들어 주면 됩니다 . 성조기는 덤으로 챙겨드리니 같이 흔들어 주세요 [ 태극기가 이렇게 쓰이는 걸 보시면 놀라실수도 있는데 괜찮아요 저희는 쭉 이렇게 써왔어요 ^^] [성조기는 우리도 왜



수 있어요. 베이직 버전은 3개 폴더 프리미엄 버전은 무제한 폴더 제공합니다. 그리고 내가 하이라이트 한 부분을 공유할 수 있어요. 2가지 공유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는 웹기사 전체를 공유하면서 하이라이트 한 부분을 보여주거나, 하나는 하이라이트 부분만 요약해서 공유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조금 있다가 보여드리겠습니다. 실제 하이라이트 하는 화면입니다. 선택한 부분의 하단을 보시면, 하이라이트가 활성화 돼 있습니다. 형광펜을 누르면 기본색인 노란색으로 하이라이트 됩니다. 그리고 베이직 (무료) 버전은 2가지 색상을



비누로 감았다. 미용실에 갈 일이 줄었다. 또 길게 기르려면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누군가가 날 의심하나 보다. 일부러 미친 척 해서 군대 면제 받으려고 한다는 소리를 지나가듯이 들었다. 특별히 날 두고 하는 소리는 아니었을 수 있지만, 혹시 아는가. 정신병에 걸렸다고 하면 여러 불이익이 있는데 설마 그렇겠는가. 온통 내 인생은 뺑끼라는 생각이 든다. 모든 말들이 나를 두고 비비 꼬아서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