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스케치라니 ㅠ 슈가맨 프리스타일 객원 보컬 정희경 ' 틈 ' 슈가맨 태사자 양준일도 좋았지만 어제가 진짜 역대급이였네요 정희경 저분 검색해봣는데 설치미술도하시나봐 정희경 저분 검색해봣는데 설치미술도하시나봐 슈가맨에 나온 정희경씨..몇살로 보여요? 슈가맨3]프리스타일x정희경 - 'Y' .Tube 슈가맨 다시 보는데 정희경 이사람 말하는거 넘 불편... 오랜만에 슈가맨 보는데 여행스케치 나오네요 그 명곡들 부른 목소리의 주인공을 보다니 ㅠㅠ감격... 프리스타일의 노래는 재해석하는 권진아씨 느낌





좋고 스웩있네요 정희경님? 이라는 분도 목소리 엄청좋던데 찾아봐야 겠어요 노래가 홀라는 누깜아 느낌이 있네요. 프리스타일 여행스케치 슈가맨3의 최고회차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여행스케치는 각자 흩어져있던 분들 다시 모셔서 한무대에 스는거보니 눈물이 날정도더군요 그리고 Y부른 정희경씨인가요 이분 오승은씨랑 진짜 많이 닮았네요 우왕 우왕



학교 다닐때 같은반 애랑 너무 닮아서요 이름도 똑같고 친하진않았고.. 그냥 같은 반 해서 얼굴이 낯이 익어요..... 얼굴이랑 이름이 똑같으면 동일인이 맞겟죠. 몇살인지 어디 지역 출신인지..혹시 아시는 분.. 진짜 동창이면 괜히 반갑고 그럴듯 해요 슈가맨에서 섭외까지 하고.. 스펙도 보니 화려하던데 응원해 주고 싶어요 유튜브는 직캠이고 카카오TV 방송 보는데 정말 명곡이네요 벅스 차트에 19위까지 올라오고 역주행 중이네요 지금 들어도 노래도 좋고 옛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