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앵커 이소정 기자 악플러들 뼈때리는 아나운서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9시 뉴스 하네 ㅋㅋㅋㅋ 라인업 개화려하네 내가 아는 이름만 몇개 골라도 정우성 전지현 전도연 차태현 장혁 안재욱 박지윤 김완선 박정현 박경림 비 휘성 싸이 이정현



, 은지원 "NOW" * 따뜻한 발라드로 찾아 온 두 남자... 김장훈 , 고릴라 그리고 리치, K`POP, AD-ONE, 5tion, 차호석 등 SBS 인기가요(200회) 방영일 : 2002-03-17 SBS 인기가요* 1위 대결 1. 김현성 "Heaven" VS 2. SES "U" * Comeback



태연 진짜 성인식은 진짜 대박이었어 박진영 최고의 작품임 ㄹㅇ 기자들은 하루종일 연예인 인별만 구경하고 있냐 인별아니면 기사 뭐씀? 숨소리 있는거 ㄹㅇ 개야해 ㅋㅋㅋ ㅠㅠㅠㅠ 혈육이 god 광빠였어서 god - 비 - 박지윤 -



[박지윤] 우리의 시작을 의심할거야 [젝스키스] 그런 그들에게 보여줘야해(보여줘야해) [원타임,지누션] 우리도 몰랐던 또 다른 힘을 [H O T ] 워~ 우린 해낼 수 있어(해낼 수 있어) 다시 일어날 수 있어 [김건모] 그토록 힘들었던 지난 시련도





그리고 오늘은 종현이의 이 '좋아' 앨범 무료나눔을 해보려고 합니다. 분명 전에도 나눔을 해봤는데, 오늘은 왜 이렇게 긴장 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조건은 이렇습니다. 1. 되팔지 않으실 것 (가장 중요) 2.



나왔다는데 지금 들어도 하나도 안촌스러워.. 존나 씹덕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출이 더 힘이 빡세게 들어간건지.. 디즈니 뮤지컬 애니메이션의 경우 더빙 연기 - 성우 노래 - 뮤지컬 배우 를 주로 쓰는데.. 겨울왕국 1편은 더빙이 굉장히 좋았지만 노래,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서효림은 최근 배우 김수미 아들 정명호 씨와 열애를 인정했다. 김수미 역시 MBN '최고의 한방'을 통해 예비 며느리 서효림에 대한 호감을 표현한 바 있어 '라디오 스타'를 통해 커플의 연애담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지 원본보기 또 이날 녹화에는 가수 폴킴이 스폐셜 MC로 호흡할



금지됨... ㄹㅇ 기자들은 하루종일 연예인 인별만 구경하고 있냐 인별아니면 기사 뭐씀? 이노래가 09에 나왔다는데 지금 들어도 하나도 안촌스러워.. 날 사귀고 싶다고 나와 만나고 싶다고 baby 내가 누군지 알고 알기는 알고있냐고 그 유명한 킹카 너무 예뻐서 모나리자 모든 남자의 세뇨리따 다이아 반질 가진 부자도 울고 간 여자 그래





이렇게 만들 수 익성 자 아 이렇게 해줄 수 익성 자신있어 할수 익성 그럴수있다면 어서 날 데려가 뭐하고 익성 내가 맘에 든다고 나를 꼭 갖고 싶다고 baby 주는건 문제가 아닌데 감당할수있냐고 나를 위한 선물 때마다 준비한 이벤트 나를 감동시키는





AURORA 어른이 된다는 건 - 이장원 순록이 사람보다 낫지 (cont.) - 정상윤 사랑이란 숲에서 길을 잃다 - 정상윤 보여줘 - 박혜나, 조영경 해야할 일 - 박지윤 숨겨진 세상 (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