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욕은 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진실은 알려야 할 것 아닙니까? 유투브안해요. 영상 다 지웠어요. 유투브 팔이 아닙니다. 여러분들께 죄송합니다. 하지만 제말은 좀 들어주십시요. 방송 전날 sbs방송 철회 요청 했지만 묵살 당했습니다. 그점은 명확히 밝힙니다. 이제 사건의 진실을 말하고자 합니다. 일이 너무 커져 버려서.... 두렵습니다. 저는 이야기가 깁니다. 2019년 3월초 휴대폰앱을 깔게 되었고 거기서 그녀를

https://www.avdbs.com/upload/avnews/190213011842_1706_3475.jpg

LLOV한정호 아니 정한수입니다. ㅋ; 작가의 작명 센스 ㅋㅋ 사실 너무나 많은 분들이 저의 글을 읽어 주시고 의견을 주셔서 전 너무나 놀랐습니다. 그리고 이제 사건의 진실을 말하고자 합니다. 일이 너무 커져 버려서.... 두렵습니다. 저는 이야기가 깁니다. 급하신 분들은 스크롤 내리시면 결론을 적어 두었습니다. 낚시의 천국이며 정말 아름다운 섬이죠. 사천시 저도입니다. 그곳에서 저는 태어나고 자랐어요. 아주 조그만



통해 하드코어 포르노를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대신에 유해성을 노골적인 폭력성이나 여성 인권 침해 여부를 기준으로 판단하고 있죠. 특히 아동 포르노에 대해서는 세계에서 가장 엄격하게 처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캐나다는 각 주마다 유해성을 심의하는 기준이 다른데, 특히 큰 도시가 밀집해



전 하지 않았어요. 그 사람들은 몰라요.제 마음을 모르죠 전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이미 저의 사랑은 도가 지나치게 되고 집착의 단계로 접어듭니다. 저는 그녀를 떠날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그녀의 언니 같은 아파트 같은 동 같은 라인 3층 밑으로 이사를 갑니다. 나는 그녀를 도저히 잊고 싶지도 떠나고 싶지도 않았어요. 결국 그녀의 언니는 칼을 빼 들었어요. 법원의 접근금지시키려고 하였어요. 나는 이제 제정신이 아닙니다. 미쳐 버릴 것 같았어요, 그래! 그러면 이 여자를



미안합니다. 그녀는 피해자입니다. 그녀의 더럽혀진 명예를 되살릴 수만 있다면 어떠한 일이라도 할 것이며, 이 죗값은 반드시 받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이 글이 널리 퍼져 그녀의 실추된 명예가 되살아 나서 그녀의 가족들이 웃으면서 설을 보냈으면 하는 것이 저의 마지막 바람입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 한정호 올림 20. 매트릭스 ($465M) 19. 그것: 두번째 이야기 ($466M) 18. 행오버 ($467M) 17. 라이언 일병 구하기 ($482M) 16. 트로이 ($497M) 15. 터미네이터2: 심판의 날 ($520M) 14.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혼자서 글 적고 있어요. 제발 지우지 마세요. 처음에 복수심으로 시작 한것은 맞아요.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습니다. 저 욕은 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진실은 알려야 할 것 아닙니까? 유투브안해요. 영상 다 지웠어요. 유투브 팔이 아닙니다. 여러분들께 죄송합니다. 하지만 제말은 좀 들어주십시요. 방송 전날 sbs방송 철회 요청 했지만 묵살 당했습니다. 그점은 명확히 밝힙니다. 이제 사건의 진실을 말하고자 합니다. 일이 너무 커져 버려서.... 두렵습니다. 저는 이야기가 깁니다. 2019년 3월초 휴대폰앱을 깔게 되었고 거기서 그녀를 보았습니다. "이시가리 한 접시 하실래요"라고 멘트를





($532M) 13. 당인가탐안2 ($544M) 12. 아메리칸 스나이퍼 ($547M) 11. 19곰 테드 ($549M) 10. 미인어 ($553M) 9.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569M) 8. 행오버2 ($586M) 7.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610M) 6. 로건 ($619M) 5. 그것 ($700M) 4. 데드풀 ($782M) 3. 데드풀2 ($785M) 2. 매트릭스: 리로디드 ($828M) 1. 조커 ($1B) 50가지 그림자 해방 왜 할때 눈가리고 묶는건지 썸네일 ㅋㅋㅋㅋㅋ 1. (2012) 2.



깊어져만 갔습니다. 결국 이러한 고민을 언니에게 털어놓게 되고, 그녀의 언니는 나와의 접촉을 철저히 차단합니다. 그러면서 법대로 하자라고 하게 된 거죠. (법대로 하자 =두 번 다시 얼씬하지 않는다는 걸 조건으로 돈을 돌려준다는 것.) 친구.친척.가족들이 다 법대로 하자로 하였지만 전 하지 않았어요. 그 사람들은 몰라요.제 마음을 모르죠 전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이미 저의 사랑은 도가 지나치게 되고 집착의 단계로 접어듭니다. 저는 그녀를 떠날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저의 마지막 바람입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 한정호 올립니다. 50가지그림자 못지않아요 Mplex 태형이의 50가지 그림자...이런걸루.. 아니...왜 눈에다가... 감사합니다ㅠㅠ 쳐돌아 진짜 계속본다. 나한테 상관없는데? 싫은데? 가만안두면 어떻게할껀데? 주옥같은 집착멘트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 50가지 그림자 해방이라는 영화하는데 모자이크처리될줄알았는데 다 나오고 이상한 행위도 여과없이 보여주네요 그레이의50가지그림자랑잘어울릴것같아ㅋㅋ 후.... 포르노 제작.반포에 관한 합법/불법 지도입니다. 초록색이 합법국이라면, 노랑은 제한적 합법국이고요, 빨강은 포르노 불법국가입니다. (출처 : ) 이 지도는 포르노 소지에 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초록색으로 칠해진 지역에서는 포르노를 갖고 있는 것만으로는 처벌받지 않습니다. 주황색은





다 봅니다. 일본 AV를 불법으로 공유하거나, 자국에서 촬영한 포르노 비디오도 은밀하게 유통되고 있습니다. 요즘 중국 포르노는 거의 일본 것에 버금간다는 후문 입니다. ◇ 한국 한국은 포르노를 제작하고 유통하는 자를 형법이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로 처벌하고 있습니다. 군부 독재 기간 동안 자유로운 성 담론이 억압되었고, 미국과 일본의 대중문화는 정부의 사전 검열과 문화인들의 자기 검열로 선별되어서 유입되었습니다. '3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