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적 없음 도박 한 적 없음 범죄 저지른 적 없음 인생 망친 적 없음 ── ──────────── 20대 ──────────── ── (키도 큼) ── ──────────── 30대 ──────────── ── 무르익는 30대 저기.... 이 사람이랑 말 섞는 순간 내 안락하고 편안한 그동안의 일상 날아갈거같은데 말 걸어보고 싶음 인생이 안락만 해서 뭐하니



me ~ 이수민 사진 + 움짤 몇장.... 캐논광고 한편 뚝딱 킨키 진짜 귀엽... 크흑 ㅠㅠ 강다니엘 짤들 보는데 입꼬리 진짜 미쳤어 1년 전 오늘의 권은비❤️ 또잉시🐰 엔딩 웃는거ㅜㅜㅜㅜㅜ 191121 #오늘의떡밥 엔딩 부분 너무 좋다ㅠㅠㅠㅠ 내가 비혼으로 76년을 살아보니 해찬이 이 바지찰떡이야 스키장에 동강아지도 갔네ㅠㅠ 20대 국회



자연스럽게 위로가 된다"며 각 분야마다 어떤 자세로 임하고 있는지에 대해 전했다. '응답하라 1994'에서 '쑥쑥이'로 시작해 '아홉수 소년'과 '후아유-학교 2015',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까지 짧은 기간에 배우로서 꽤 여러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육성재는 "리딩에 약하고 실전파라고 많이 느낀다. 실전에 투입이 되면 어느 순간 캐릭터에 점점 스며들고, 행동부터 말투까지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게 보이지만, 이 캐릭터를 굳이 분석하려고 들면



어제자 슼스타 업뎃 교정기탈출1주년 기념사진 날려주는 천재아이돌 아이엔ㅋㅋㅋ 천상막냉이 ❤ 제가 참 감사합니다 ㅠ 어디까지 왔어..? 한 방청객분의 말이 생각나네요 “우리 아들보다 훨 낫다...❤” #모성애격파하는비주얼 #아들아미안해 #어머님은빅톤이좋다고하셨어 #빅톤 #훈훈 #멋짐 #신곡 #그리운밤 #컬투쇼 한화 이글스 홈 개막전 한화 이글스 홈 마지막 경기 여의도 불꽃축제 아직 초보긴 한데 질문으로 진혁이 이번앨범 성공할 수 있을까요? 로 하고 카드 뽑았거든 KING OF SWORDS 카드가 나왔어 이 카드는 성공이라는



잘 안되더라. 연륜이 생기면 더욱 생활에 스며든 연기가 자연스럽게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기대해본다." 며 캐릭터를 준비하는 자신만의 방식에 대해 밝혔다. 또 언젠가 해보고 싶은 작품에 대해서 "연륜이 좀 더 쌓였을 때 악역도 하고 싶고, 로맨스나 멜로 장르도 하고 싶다. 또 '비긴 어게인' 같은 음악영화도 시도해보고 싶다." 며 앞으로 배우로서의 포부도 드러냈다.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인간 비타민 육성재





저장하고 있는거 다 알아 언능 인누와 상대가 너무 아가펭귄 아니니 ㅅㄹㅎ❤️ 공트  "LOVE LOVE LOVE ME YA~”🎶 #BAEKHOliday_IN_Macau ( ↓관련 공계 RT + ❤ 하트/좋아요 누르기) 뉴이스트 공트▶ 대행사 공트 ▶ ▶ 대행사 인스타 ▶ 뉴이스트 공식



L.O.Λ.E Story  EP.18 늉이들의 Good Bye 2019 #2 동호 cut ver. 미첫나바이게뭐야앙 싱글이벙글이 pic.twitter.com/PbaZboJ1Ml — 배코메모리 (@realmemory721) December 27, 2019 신상으로바꾼 핵인싸ㅋㅋㅋㅋㅋ pic.twitter.com/jDulPuOnR1 — 배코메모리 (@realmemory721) December 27, 2019 진짜애기아냐?뭐이러케신나쏘ㅠ pic.twitter.com/YZJPREkQZt — 배코메모리 (@realmemory721) December 27, 2019 케이스 부러질때까지 끼고다니겟다니까 야 이거 실리콘 캐이스야 안뿌러져ㅋㅋㅋㅋ하는 팩트중심주의미남 pic.twitter.com/EbXEPX8lZb — xx (@bomangx) December 27, 2019 아미쳐떠어



하면서도 으학학 웃고 젤 먼저 끼우고 케이스 뒷면도 슥슥 닦아주고 형 고마어어^ㅇ^하면서 정성 들어간 선물 꼭 끼겟다 하구 진짜로 공항에서 끼고 나타나버린 동호얌..선물받은거에 진심으로 고마워하구 정성담긴거라고 계속계속 끼고다니는게 너무 강동호답구 따수워ㅠㅡㅠ pic.twitter.com/TyS7hRyswc — xx (@bomangx) December 27, 2019 존잘샤슴 pic.twitter.com/ZAxy297DGl — 배코메모리 (@realmemory721) December 27, 2019 애기양 ㅠㅠ pic.twitter.com/DASlA5AgED — 배코메모리 (@realmemory721) December 27, 2019 동호가 생각하는 적당한 수위란 뭘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pzF8gQZtyq — xx (@bomangx) December 27, 2019 아졸라귀여워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A4Ni7aNVJm — 배코메모리 (@realmemory721) December 27, 2019





191227 kbs 가요대축제 Call me back + LOVE ME 백호 FOCUS (세로캠) 📽 #뉴이스트 #백호 #강동호 #NUEST #BAEKHO pic.twitter.com/kWdO07QudF — NONAME (@NONAME_721) December 27, 2019 191227 가요대축제 럽미 끝나고 퇴장💕 애들한테 안뇽해써 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NUEST #백호 #강동호 #BAEKHO pic.twitter.com/OVPMba5TZ7 — H☻D☻RI (@_931954) December 27, 2019 191227 KBS 가요대축제



같습니다. 포트 공유기 포트 공유기 포트 NAS Webdav 5006 Iptime 5006 LG 공유기 7006 외부 그리하여 NAS에 DNS서버를 설치하고 LG 공유기에서 DNS서버를 NAS의 IP로 설정하고 사용하려고 하였습니다. 다만 그렇게 하였더니 외부 포트로는 접근이 불가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어쩌면 당연하다고 생각됩니다. 외부 네트워크에 있는 IPAD에서 Nas의 webdav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DDNS주소:외부 포트 7006번)를 사용해야하지만 내부네트워크상의 IPAD 에서는 DNS서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