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빅톤 이동훈 와우 김세윤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뭐였어? 지금 에스쿱스가 아까 파인애플 피자에 대해서 열성적인 이야기 하던 그분인가요? 돈가스리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스쿱스 역시 세븐틴 리더인 이유가 있어 굼벵이도 구르는 재주가 있다 들은 에스쿱스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에스쿱스가 호시 본명 부르는거 개설레 에스쿱스



여은 멜로디데이 린지, 혜미, 재이, 예지, 차오루 피에스타 진영 신우 바로 산들 공찬 비원에이포 b1a4 비포 에스쿱스 활중 소식 봤는데 내가 왜 심장이 덜컥하는 느낌이지 그냥 마음이 아프다.. 혼혈 아니고 외국인도 아니야? 에스쿱스 직캠이랑 모음랩 영상 이런거



홍빈, 엔,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비에이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스트 하이라이트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좋았을텐데ㅠㅠ 근데 나도 아에스쿱스네 하면서들어감ㅋㅋㅋ 보고싶다ㅠㅠㅠ 굼벵이 구를 줄 알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에 고등학교 그 고등학교 오늘 급식 니가 비비바락 국수 나옴ㅋㅋㅋ 열탕에서 냉탕 온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켤꺼같은뎈ㅋㅋㅋ 그땐 그냥 잠깐 쉬는거였나? 존나 달랔ㅋㅋㅋ 정한 : 저는 라면이 먹고싶어요!!!!!!!!! 승관 : 정한씨! 지금 그게 무슨말이에요





다시 추는거 보고싶어서 물어보러옴 미안 의식의 흐름대로 막 적고 있어 혹시 영상이랑 사진 좀 줄 수 있을까... 흑발에 내린 머리도 좋고 깐 머리도 이쁘고 잘생겼어 염색머리도 이뻐 미리 고마워 이젠 좀 차분하겠지 혼자니까 네글자 이상의





그래도 치약은 빨아먹는 것 같아요 1인 1마디로 매니저형 혼란하게 만들기 1인 1마디의 실체 아육대 출근하고 아무것도 안 했지만 방전돼서 충전중인 2번 정한 형아를 혼자 놔둘 수 없으셈 다음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효린 씨스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영지 카라 JR, 김종현, 곽아론, 백호, 강동호, 민현, 렌 최민기 뉴이스트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소녀시대 소시 소희, 예은, 유빈,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이달소 이달의소녀 혜빈, 태하, 연우, 낸시, 나윤, 주이, 아인, 데이지, 제인 모모랜드 김다윤, 범가온, 김채현, 최문희, 정하윤, 공유진 보베 보너스베이비 로운, 영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