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펭며들게 했기에 금주의 움짤로 선정됐다. 오나우딩요 ㅈㄴ 웃겨...ㅋㅋ 그와중에 도티 사악한거봐..ㅋ 헐 이거 진심 나만하는 기분이야 검색하면 초딩들만 함 ㅠㅠㅠ 도티 양띵거보는데 난 존잼인데 애들타깃이라 그런가 말투 클린- 펭수가 '마리텔V2'에 뜬다.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 측 관계자는 10월 18일 뉴스엔에 "펭수가 내일(19일) 도티와 함께 '마리텔V2' 트위치 생방송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펭수는 EBS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주인공. 남극에서 온 10살의 펭귄이자 EBS 연습생





펭수도티 펭티? 내일 마리텔 생방하는 분 펭수 마리텔에 나왔네요 ㅋㅋ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자 라인업 공개, 펭수부터 지코까지 도티 키 진짜 작긴 작네요 도티와 펭수가 같이 방송을 하는데 도티만 누군지 모르는 동년배들 ㅋㅋㅋㅋㅋ 도티 문남에 들어가서 부모들 기분 좋을듯 ㅋㅋㅋㅋㅋ 유투브 유정호란 양반 아세요? [예고] 이번주 마리텔 생방 라인업! 쯔양 도티 펭수를 생방으로 만나보세요@@ 펭수는 왜 단독시상이었을까요? 미쳐버린 일본





'팀 숲'의 대결, 전광렬의 '심야 식당', 김구라의 '택시 토크쇼'는 4일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마리텔 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작품상 - 드라마 여우주연상 - 드라마



분석했다. 남극에서 헤엄쳐 와서 EBS 연습생이 된 펭수. [연합뉴스] ‘자이언트 펭TV’의 이슬예나 PD에 따르면, 펭수의 애초 타깃은 초등 고학년생이었다. 이 PD는 “EBS를 즐겨보던 아이들도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그거 애기들 보는 거지’라며 외면하고 성인 대상 예능 프로그램을 보기 시작한다. ‘어린이는 순수하다’란 틀에 박힌 생각으로 프로그램을 만들다보니 아이들 보기 유치해진 것 같았다. 아이들을 애기 취급하지 않고 성숙한 인격체로



어떤분이 링크 걸어주셔서 봤는데 진짜 재밌네요 도티님은 진행센스며 인성이며 왜 탑티어 크리에이터인지 알겠네요 펭수는 엠본부에서 오늘 불 태웠습니다 ㅋㅋㅋㅋ [img= ]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전광렬이 오는 30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에 출격한다. 데뷔 40년 만에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는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김연자, 붐 등 화려한 라인업이 예고돼 관심이 커지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리텔V2'는 오는





뿡뿡이 엘로디 물범 뚝딱이 윤도현 뽀로로 도티 자이언트핑크 소방관 해로 배성재 홍진호 펭수야 다른 용의자는 모르겠는데 백호는 빼주지ㅋㅋ 아무리 그래도 백호는 범인 아니 범견이 아니야ㅠㅠ 난 도티 존나 순한맛 어린이 방송이 바른줄만 알았는데 그 구연동화 톤으로 은근 톡톡 잘 찝어내고 몰이도 하넼ㅋㅋㅋㅋㅋ 돈 쓰러 오는 쪽바리 막을



40년 연기 경력을 살린 리뷰,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수많은 작품을 통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그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기대를 모은다. 동 시간대에 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붐과 함께 시청자들과 만난다. 김연자는 ‘마이크 퍼포먼스'의 일인자 답게 '트로트 노래방'을 통해 넘쳐흐르는 흥으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리고 들어간게 주우재 도티라니 이건 나의 문남이아닌데ㅠㅡㅠ [



도티의 인성 [N초점] 메인PD 줄줄이 퇴사·'연예대상' 찬밥..'마리텔V2' 씁쓸한 종영 몬엑 기현 도티닮았단말없음? 컬링팀 '팀 킴'→'종이접기' 김영만, '마리텔 2' 마지막 게스트 공개 도티 뽀로로같이생겻더라 도티도 엊그제 음원낸거같은데 하트도 6000개넘는데 유투버로는 도티가 더 구독자수 많지않나? 도티는 키가 가늠이 안가네요 마리텔 ) 펭수 팬들이 나이대가 다르네요 ㅋㅋ 근데 도티는 30대야? 컬링팀 '팀 킴'→'종이접기' 김영만, '마리텔 2' 마지막 게스트 공개 제77회 골든글로브 영화부문 후보 리스트 마리텔 펭수 춤 잘추네요 도티





하루한끼 자료 출처: 소셜블레이드 © MDM, 2019. All rights reserved.​ 내가 좋아하는 유투버가 그래프에 안보이는거 같네ㅠ 각자 좋아하는 유투버들 앞으로 더더 흥행되길! 도티 : 연대 법학과 졸, 육군 병장 만기 전역자 펭수 : 큰 키에 비해 (보기보다) 무척 가볍다. 도티는 펭수 아버지 or 삼촌뻘... 22살 차이 알라딘에서





보이는 애들이 나왔는데 펭수 팬으로는 2 ~30대로 보이는 팬이 나오네요 ㅋㅋㅋ 넘 당연한가..??ㅋㅋ 귀여워 근데 마이 리틀 텔레비전, 팀 킴, 전광렬, 김영만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굿바이 생방송에 국가대표 컬링팀 '팀 킴'이 출격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2')는 4일 저녁 6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