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직뱅크' 마흔파이브, '스물마흔살'로 전한 불혹 앞둔 5人의 공감 마흔파이브 펀딩 받아서 한거구나 뮤뱅 지금 네캐 보는데 마흔파이브 뭐야?ㅋㅋㅋㅋㅋㅋ 아 마흔파이브가 마룬파이브 비슷하게 지은거구나 음중 내일 출연진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그룹 마흔파이브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셀럽파이브 남자버젼임??ㅋ 그리고 박성광 인기 개많네 환호 압도적ㅋㅋㅋ 방금 엠씨가 발음하는거 보고 깨달음....ㅋㅋㅋㅋㅋㅋ 아스트로 . 우주소녀 . 골든차일드 . CIX . 김영철 . 딘딘 . 갓세븐. 마마무 . 빅톤 . 김장훈 . 마흔파이브 . 네이처 . 스윗소로우 . 사우스클럽 . 인투잇 . 밴디트 . 동키즈 아스트로 우주소녀 골든차일드 씨아이엑스

두 번째 스무살을 맞이하는 추억을 노래했다"고 설명했다. 마흔파이브는 곡 '스물마흔살'을 작곡해준 홍진영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마흔파이브는 "어마어마한 분이 곡을 작곡 해주셨다. 바쁜 홍진영이 바쁘신 와중에도 곡을 줬다. 작사는 저희가 했다"고 전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네캐 댓글에 써있었음 저거 뭐야??

캡처 '뮤직뱅크' 마흔파이브(김원효, 김지호, 박성광, 박영진, 허경환)이 곡 '스물마흔살'로 데뷔했다. 11월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마흔파이브의 데뷔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마흔파이브는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방탄소년단에게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 이름)가 있다면, 마흔파이브에게는 맘(MOM)이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곡 '스물마흔살'에 대해 "미디엄 템포의 세미 트로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