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준일 1집의 17일 재발표 계획은 정작 당시 '리베카' 앨범을 사실상 제작했던 양준일과는 전혀 협의되지 않은 채 이뤄지고 있다. 본인도 모르는일이 진행되고 있는ㅎㄷㄷ 어제는 양준일 부분만 거의 마지막부분을 봤고 오늘은 양준일부분 다는 아니지만 거의 봤는데 어제랑 감흥이..완전 다르네요 양준일 말도 진솔하게 잘하고 진짜 시대를 앞선 죄밖에 없네요 그당시 공연때 돌 날아오고 비자내주던 공무원이 안내줬다고 갑질했던 그





1월 31일 화요일 오후 4시, 8시 두차례 티케팅은 20일 8시부터~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근데 괜찮은 기획사인지 걱정이네요.. 홍보 이미지에 벌써 오타가 보여서 ㅠㅠ 양준일님.... 고져스 하네영 잘되서 다시 무대에서 보고 싶네요. 인터넷에서 자길 끄집어내는 거 같아서 일상이 망가질게 걱정됐었다고 하시네ㅠ 당시에 활동하면서 자길 둘러싼 얘기때매 너무 힘들었던거 같아서 너무 괴롭힘 안당하고 하고싶은대로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 이소은 양준일 이겠네요 신기하네요 .. 새벽에 취켓팅해서 잡은 표인데 못갈꺼





GD 양준일을 아십니까. 양준일씨가 쌍커플한 이유 양준일 위엔터?=> 그럼 김요한이랑 차기 남돌? 이 발상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준일 Because 들어보세요~!! 너무 좋아요. 시티팝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딱이네요. "1초 양준일, 유산슬과 형제설" 김태호 PD, '유고스타 변신' 유재석 공개 아 시바 양준일 영상 댓글들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준일님





우리의 감성을 자극하는 지금 이 시대의 흐름에 너~~~무나 알맞게 나타난 스타가 아닐지 .... 이미지가 지금은 나이먹어서 그렇지만 활동당시엔 목소리도 그렇고 스타일이 지디랑 비슷하네요 어찌보면 시대를 잘못 만난듯한 가수 50살 178이라는데 50대로는 안보이네요 비율이 개사기.. 역시 젊을때 예쁘고





양준일(슈가맨) 양준일을 이렇게 개시하다니! 양준일님 일산.. 영어학원..영어학습 프로그램 jtbc 양준일씨 나오는데... 양준일도 큐티섹시인가? 양준일 옛날영상 지금봤는데 서태지와아이들보다 더 세련됐어 양준일 91년 무대 봤는데 진짜 대박이더라 양준일 형 노래 많이들어도 저작권료 안들가지 않나요 퀴즈쇼에 나온 양준일 양준일씨 차라리 미국 시장을 두드리지.. 양준일님 진짜 충격 아닌가요? ㄴㅏ의사랑 ㄴ ㅓ의 살앙♡ V2 - Fantasy





up shat's up with you? Hey you do you speak English? 야 너~! 그만 좀 물어봐 Hey you do you speak English? You me together enjoy 오브가 코스지 I said hamburger drinks and give me some fries, valet parking on Pizza Hut and Poeye's chicken is moving on up and Burger King is there on





갱신을 거부한 담당 공무원이 창구에서 접수하는 말단이었는지, 중간 간부인지, 어쩌면 소장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만, 당시 공무원들 업무처리 스타일(되는 일도 안되게 할 수 있고, 안될 일도 되게 할 수있다)을 볼 때 실제로 벌어지고도 남았을 일입니다.... 참고로 현행 규정상 연예인의 체류기간은 1993년 3월 30일자 출입국관리법시행령 개정이후로 계속해서 1년입니다. 부잣집 아들이라 디자이너



전혀 다르죠.. 어제 남편이랑 다투고 오늘 문자 보냈어요 속상해서 양준일 오빠 식당 가서 밥먹게 플로리다 간다구요 찾지말라구요 비자 없지 않냐고 문자와서 밀항한다고 했더니 큰일났네 하더니 급한 서류만 구미갖다 주면 된다고 데이트 하재요 경북 구미 맛집 알려주세요 준일이 오빠



관심 애정 양준일, 팬미팅→뉴스룸→옥외광고까지 제1의 전성기(종합) 무대도 무댄데 양준일 인터뷰가 너무 좋아 양준일 갤럭시11 씨앱 찍는단 소리 있네요. 양준일씨는 아직도 천진난만하시네요 양준일은 인기를 예상을 못했던것 같아요 슈가맨 양준일은 시대를 앞서갔네요. 양준일 "대한민국에 고마워" 양준일 갑자기 사라진 이유... '비자 발급 거절' 양준일님 뉴스룸끝나고 코엑스샷이네요 양준일 팬밋 도와줫는데 은근 어렵다....... ㅠㅠ 양준일씨 고생 많이 하셨네요. V2 fantagy 2001 30년 전 손하트 사용한 원조 연예인



들으셨을 경로는 한동안 스타 런처 프로그램에 올라가 있어서 (정식적인 루트였는지는 모르겠지만) 거기서 들으셨을 듯. (피씨방에 가면 어디선가 들려오는 멜로디 중 하나...) 아마 방송활동도 거의 안했어서 영상자료는 없다고 보시는게 맞고........ 한동안 개인 홈페이지도 유지하셨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그 홈페이지 조차도 사라진거 같네요. 이 곡 말고도 다른 좋은 곳들도 많았던거 같은데...... 이젠 찾을 수도 없네요. 전 다른 사람같아 보이는데 다른 분들은 어때요~ 얼굴이 참 다양하네요. 팬미팅한다고 들었는데 노래도 하나요~ 위 영상 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