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의 눈은 나를 비췄다 안 비췄다 해 비쳤다 난 미쳤다 멈추지 마 이대로 춤을 춰 몸이 날 이끄는 대로 지금 이 느낌 이대로 너의 우주를 탐험해 feelin' so fly 속삭여 들뜬 기분대로 달빛이 빛을 감출 때도 계속 yeah 나와 춤을 춰 High tension High tension High tension ( 대담해진 손짓은 ) ( 너와 날 하나로 만들어 ) (



@w_o_o_y_a : 우야별 스토리 업뎃 19:27 사진 @w_o_o_y_a : 우야별 게시물 업뎃 20:00 기타 2020 한승우 팬미팅 : 티켓오픈 - 기타 ㄴ인터파크 : 팬미팅 티켓 예매페이지 오픈 - 기타 ㄴ멜론티켓 : 팬미팅 티켓 예매페이지 오픈 국대에 같이 있는 임동규 강두기라든지 ㅋㅋㅋ 나랑 에필로그 얘기할뿌ㅠㅠㅠ 에필로그야???? 브베 팬을 위한 멋진 에필로그 였네요 이제 제시에게 평안이 있길..~~ 깔끔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적절한 배치. 연출까지 빈스 길리건 이제 사울 시즌5 좀 서서 빨리.^^ 토드역의 제시플레멘스는 회상장면인데도 시즌5때랑 다르게 살이 엄청 쪘네요 ㅋ





ㅠㅠ 에필로그에 푹 빠진 뎡배 중요한거는 잊음 ㅋㅋㅋㅋㅋ 그룹 ATEEZ(에이티즈)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지난 3일 오후 ATEEZ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Answer’(앤서)의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Answer’로 보여줄 ATEEZ의 한층 섬세한 표현은 물론, 치명적인 피지컬로 완성된 독보적 퍼포먼스, 니트와 카디건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자랑해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특히 ‘타올라 불꽃처럼, 건배하자 Like a thunder(라이크 어 썬더). 네 모든 걸



중에서도 그의 역작인 하녀(1960)에 특히 푹 빠져있었다. 김기영의 영화들은 활동적이며 위대한 한국 영화 감독들에게 영감의 광채이자 기존의 상식을 뒤집어 엎을 정도로 파격적이었으며, 봉 감독 영화의 특징들은 언뜻 보기에 가벼운 "플란다스의 개"를 시작으로 김기영에 의해 정립된 영화적 양식에 경건한 헌사를 심화시키는 것으로 보인다. '기생충'(혹은 마더나 무엇이든)을 볼 때 사회정치적인 갈등 위에 짜여진 또다른 가족극인 우현묵 감독의 "오발탄"을 생각하지 않기는 힘들 것이다. 당연하게도 이러한 현상에는 페트리샤 하이스미스(역:페트리샤 하이스미스는 미국의 작가이다. 1950년 '열차 안의 낯선 자들'로 데뷔했다. 이 작품은 앨프리드 히치콕 감독에



1~3도 위버스에 올라오는거면 브이앱보다 위버스가 더 싼거야? 질문 많아서 미안해ㅜㅜ 질문받아준 방방덬들 고마워!! 위쳐3 DLC 2편을 하며... - 우와~ 다른 게임 본편 분량을 DLC로 파네? 레데리2 에필로그를 하며 - 우와~ 다른 게임 DLC를 본편에 포함시켰네? CDPR, 락스타...사랑해요! ㅠ.ㅠ 그냥 아까 죽으려던 사람 구해서 궁시렁대면서 사진 찍는 기색 살피고 괜찮아보이니 웃는거같아 서단이는 영문몰라서 리정혁 왜 웃나 하고 보잖아 럽라를 떠나서 둘의 유대감과 관계성, 서사가 더욱 끈끈해질거라는 확신이 생겼음.





팀 성적이 급해 네게 체인지업만 많이 던지라고 해서 미안하다. 내년엔 커터, 슬라이더 등 다른 구종 비중을 높여 신인다운, 패기 있는 피칭을 보여주자’고 하셨습니다. 먼저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박)해민 선배님도 제가 후반기에 너무 못해 1실점만 해도 안절부절못할 때 조언해주셨어요. ‘넌 야구해야 할 날이 더 많다. 그만큼 실점도 자주 하게 될 테니 벌써 두려워하지 마라. 4,5점 주더라도 고개 숙이지 말고 씩씩하게 던져라’라고요. 감사합니다. 선배님.” #갑자기 분위기 양현종 “내년에 어떤 보직을 맡을지, 1군 엔트리에 들 수 있을지



닥탐 마지막화에 윤시월 등장하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 '휴머니멀' PD "겁 없는 박신혜..김우빈 캐스팅, 유해진 덕" 첫눈 크리스마스 너무 좋다ㅠㅠ 전독시 에필로그 완결나면 [에필로그 #11.] 열받을 땐 춰퀄렛이지~ 달달구리로 대동단결! 손예진X서지혜 에필로그ㅅㅂㅋㅋ '전지적 독자 시점' 완결 됐네요. 1화부터 보고 있는데 덬들 나 패스파인더 다봤어 (스포유) 아무리 생각해도 대딩 단하루 연애하는거 못봐서 성불 못할거같아 에필로그... 취미/음식 배가본드 근데 강국장 구해준 해리 아빠 얘기도 풀릴줄 알았음 HOT한 가성비 프로세서 9세대 인텔 코어 i5-9600KF 사용기. WOW 덴마에서 다이크가 드뎌 일을



GBB에픽 + MJ6s(연습) / TP5s(실전)을 몇번 빌려쳐보게 되고, 내 채보다 10미터쯤 더 가는거 같다는 느낌을 받게되면서, 마음 한켠에 에픽이라는 숙주가 자라나기 시작하는데... 2. 시타 토요일 오후에 아이들 분당에 일정이 있어서 데려다주고 2시간 후 데려와야 하는 일정이 생김. 음 2시간을 뭘로 때우골프존마켓가봐야겠다. 3. 실전 변태적 코스인건 둘째치고, 솔직히 갓직히 저 스코어는 요즘 나의 골프감각으로는 용납할 수 없었던 것. 사실 오전에 동백에서 개폭망을 하고, 대외적으로는 코스셋팅 탓을 하였지만 마음 한켠에는 다른 생각이 있었다. '아 쉬X



친화적이지 않다는건 운영체제 시스템 자체에 마우스/키보드를 위한 UI가 많아서 그럴 뿐입니다. 터치를 사용하기에 불편하지 않도록 하려면 그냥 터치에 유리한 UI로 소프트웨어를 만들면 그만입니다. 이를테면 ATM처럼 말이죠.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나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는 UWP의 저변이 더 확대되길 바라겠지만, 사실 이러한 산업 시장에서의 소프트웨어들은 UWP에 큰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굳이 더 예쁘거나 터치 친화적이라는 버튼이 필요하질 않아요. 기존에 쓰던 투박한 버튼을 그냥 큼직하게 만들어서 달아놓으면 그만인걸요.



기계와 둔덕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선두에 붙어가다가 지안재 시작할때 쯤 거진 전부 아우터에서 탄력받아서 올라간다! 라는 느낌으로 슉슉 가며 센서 인식 기계를 지나치는 순간 왠지모르게 자전거가 가벼워집니다! 오늘 PR 각인가! 싶었는데 아래를 보니 물통이 날라간거였습니다.ㅋㅋㅋㅋ큐ㅠㅠㅠ 1초정도 물통 버릴까 생각했지만 아직 남은 120km의 거리가 부담되서 다시 돌아가서 물통을 줍는데 제 물통 옆에 또 다른 물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