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이세라 유명해? 너목보 제이세라라니.... 제이세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목보 제이세라 나오네 아까 정은지가 기획사사장님들 인상 안좋다고 말한 사람 진짜 사장이넼ㅋㅋㅋㅋㅋㅋ 아까 정은지가 기획사사장님들 인상 안좋다고 말한 사람 진짜 사장이넼ㅋㅋㅋㅋㅋㅋ 너목보에 제이세라 나오네 ㅋㅋㅋㅋ 너네 제이세라 아냐 너목보 제이세라라니.... 너목보보는데 다 아는데 난 첨들음 제이세라 노래 즐겨들었던 사람으로서 반성합니다 ,, 너목보 충격이야ㅠㅠㅠㅠ 노래 잘하심ㅠㅠ 너목보ㅋㅋㅋㅋ 심지어 제이세라라고 나도 노래 들어본 사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목보ㅋㅋㅋㅋ 심지어 제이세라라고 나도 노래 들어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