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딸과 사위에게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 사용법도 배우고 음원사이트에서 ‘스밍(스트리밍)’ 하는 방법도 배웠다”며 “차트 상위권 진입을 위해 ‘총공(총공격)’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오후 8시쯤 퇴근길에 나타난 송가인은 확성기를 들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팬분들이 저를 믿고 응원해주셨기에 오늘날의 제가 있다. 정말 공기 같은 존재”라고 거듭 강조했다.





온모닝! 협상 라이브톡에서 조우종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 장성규 이거 조우종 닮게 나왔다 '라디오쇼' 박명수 "펭수, 그 자체가 큰 위안이자 즐거움…파헤쳐서 뭐 하냐" 박은영아나운서의 fm대행진 방송인 조우종 씨 종디가 17일부터 DJ한다고 합니다 박명수 "티끌모아 티끌? 아끼고 모아봤자 아내한테 다 뺏겨" 조우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우종 "봉준호 감독 은근 로열패밀리, 부모가 교수+소설가 딸" 조우종~ 조우종~ 듣고 순간 원래 가사 뭐였는지 까먹었자낰ㅋㅋㅋㅋㅋㅋ “아들·딸한테 배워 스밍한다”…중장년 팬덤 이끄는 송가인 장성규 이거 조우종 닮게 나왔다 내 사될에 무슨짓을하신건가요,....... 전현무와 열애설



3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첫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무대에 오른 송가인(33)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5월 TV 조선 오디션 프로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후 출연자들과 함께 전국 투어를 다녔지만 “이렇게 큰 무대에서 단독 공연을 하게 될 줄은 미처 몰랐기” 때문이다. 4200석을 가득 메운 팬들은 “이쁘다” “잘한다” 등 추임새를 넣으며 그의 홀로서기에 박수를 보냈다. 4일 첫 정규 앨범 ‘가인(歌人)’ 발매를 앞둔 송가인은 이날 공연에서





재미가 엄청 달라진다. 샤론최, 최성재 씨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며 “요즘에는 외국인들이 한국어를 잘하게 되면서 그들이 번역한 영화와 책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봉준호 인터뷰도 4위다. 오스카는 로컬 영화제 아니냐는 인터뷰가 화제가 됐다. 또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 봉준호 감독과 밥을 네 번 정도 먹었다고 자랑했던 인터뷰도 관심을 끌었다”고 밝혔다. 조우종은 “봉준호 감독이 1969년생인데 은근히 로열패밀리다. 아버지가 영남대 미대 교수이자 그래픽디자이너다. 어머니는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쓴

기자] 조우종이 봉준호 감독을 언급했다. 1월 3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아나운서 조우종과 ‘검색N차트’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사람은 봉준호 감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전민기는 “‘기생충’이 2월에 열리는 미국 아카데미 상을 받을 것인가가 초미의 관심사다”라며 “연관검색어가 ‘괴물’ ‘옥자’ ‘설국열차’, 송강호, 원빈, 김혜자였다면 최우식, 조여정이 새롭게 추가됐다"고 밝혔다. 전민기는 “‘기생충’이 번역을 정말 잘했다. 어떻게 해석을 하냐에 따라

줄을 몰랐다. ‘가인로드’를 만들어 송가인의 퇴근길을 배웅하기 위해 모인 것이다. 경기 시흥에서 온 김도현(68)씨는 “7월부터 깃발을 제작해 가인로드에 참여하고 있다”며 “가인씨가 나이는 딸뻘이지만 인성도 착하고 배울 점이 너무 많다. 부모에 대한 효심도 극진해 오늘 신곡도 엄마에 관한 곡이 많지 않았냐”고 말했다. 그는

수록곡 13곡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2012년 본명 조은심으로 데뷔한 이후 홍보용 앨범은 3장 정도 발표했지만, 정식 유통되는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그램 종영 이후 나날이 높아지는 인기 덕에 170곡을 받아 선별한 그는 아나운서 조우종과 배우 조승희의 진행에 따라 신곡 6곡을 한 곡씩 소개했다.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 위해 대형 공연장을 택했지만, 중장년층 관객을 고려해 디너쇼처럼 사회자를 두고 토크를 곁들였다. 140분간의 공연이 끝났지만 팬들은 공연장 앞을 떠날

하냐. 그 자체가 큰 위안을 주고 즐거움을 주는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박은영아나운서의 fm대행진 방송인 조우종 씨 종디가 17일부터 DJ한다고 합니다 황족장님이 하실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뉴스엔 최승혜 기자] 박명수가 '티끌모아 티끌'이라고 얘기하는 이유를 밝혔다. 1월 3일 방송된 KBS 쿨FM

난 여자 아나운서 이혜성 실체 내 사될에 무슨짓을하신건가요,....... 온모닝! 박명수 "마스크 샀더니 취소문자, 가격 올리면 국민들 힘들어져" 앞으로 퓨즈들 말 꼭 들을겜.. 조우종조우종조우종.. 질문자들도 웃긴데 옆에서 조우종이 추임새 넣는거땜에 더 웃김 ㅋㅋㅋㅋ 그리고 약간의 엄기준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박명수가 펭수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4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조우종,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팀장과 함께 하는 ‘검색N차트’ 코너로 꾸며졌다. 이날 ‘검색N차트’에서는 펭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조우종이 펭수 프로필을 공개한

마다 진짜 역겨워요. 어린 사람이 여간내기가 아닙니다. #comment_focus 아니 로고송 시켜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ㅈㅇㅈ님한테 악감정 절대없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대박나세요 그치만 내 사될에,,,,,무슨짓을...... 저 로고송을들은귀가 앞으로 사될 들을때마다 조우종 조우종 조우종~을 안 떠올릴수잇을가요 정말.....극한직업ㅊ퓨즈.......ㅠㅠㅜ 앞으로 퓨즈들 말 꼭 들을겜.. 조우종조우종조우종.. [뉴스엔 최승혜 기자] 박명수가 마스크 수급난을 언급했다. 1월 3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아나운서 조우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