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 시리고 안 피곤한 마스카라를 찾고 있어 키스미마스카라 슈에무라클렌징오일 대체품 좀 가르쳐주ㅠㅠ 입큰 셀피 마스카라 써본 덬 있어? 다른 마스카라 추천도 환영 미샤 울트라 마스카라 아는 덬있음? 이거 진심 좋다 데자뷰 파이버윅보다 안 뭉치는 마스카라가 있을까? 클리오 마스카라 절대 안번지네 나 모테는 아니고 키스미 아이라이너랑 마스카라 예전에 쟁여뒀는데 버릴까.... 아 예전에 쟁인거중에 일본거 개많네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 ㅠㅠ 속눈썹 진짜 힘 없는데 워셔블 마스카라 중에 컬링 픽스 잘되는거 있을까?ㅠㅠ

알아두면 좋을듯. 이명박 설화수 기초세트 사용 덬들은 대체품으로 뭐써? 키스미 에뛰드 페리페라 등 마스카라 여러 브랜드 써봤지만 클리오만큼 한올한올 깔끔하고 예쁘게 연장되는건 없었다 ... 근데 나는 빨간뚜껑씀 사진은 찍은 장소가 달라서 정확히게 나오진 않았어 참고해죠♡ 완전 비포 사진은 없고 일주일후 삼주일후로

써봤는데 이것도 처지고 데자뷰 마스카라 써봤는데 이것도 처지고... 속눈썹이 가늘고 힘없어서 뷰러로 찝어놔도 마스카라 안맞는거 쓰면 다 처져서ㅠㅠ 키스미 자주색통, 마죠마죠워터프루프, 에뛰드컬픽스 류의 워터프루프밖에 못썼는데 워셔블 중에서도 컬링 안풀리고 고정 잘되는거 있을까?ㅠㅠ 클렌징이 넘 귀차너........ 마스카라는 테스트해보기도 어려워서 다 사보기도 힘들어서 븉방덬들의 도움이

등산 해서 땀 뻘뻘 흘렸는데도 팬더 안됐어 넘좋당 다들 사라 참고로 난 빨강 뚜껑 샀오 갑자기 찝찝해지는데 ㅅㅂㅜㅜㅜㅜ 지금 쓰는 애만 해도 비셰 섀도우랑 키스미 아이라이너 크리니크 마스카라 일본제조인데 ㅜㅜㅜㅜㅜㅜㅜㅜ 비셰 크림치크 쟁인거랑 에스티로더 골드쿠션...ㅠㅠㅠ 그리고 키스미 졸아서 하나 더 쟁였는데 얘네 다 버리게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맞다 하나더있네 저번에 갑자기 생일선물로 받은 무슨 립글로즈도 일본꺼인듯 하 지이인짜 옛날에 미샤 3D

찍어봤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좋아서 후기올려! 나는 속눈썹 모가 너무 약해져서 뷰러도 안먹고 마스카라도 유지가 잘안돼 키스미도 쳐졌던 노답 속눈썹ㅠㅠ 메이크업 지울때마다 속눈썹 몇개씩 빠지는건 일상..ㅠㅠ 안되겠다싶어서 올초부터 꾸준히 영양제 쓰고 있는데 엄청 만족중이야 사진상으론 일주일후가 더 진하게 나와서 튼튼해보이는데 실제론 지금이 훨씬 모가 튼튼해졌다는 느낌을 받아 속눈썹 빠짐도 확 줄었어! 덕분에 뷰러도 짱짱하게 잘 먹고 마스카라 유지도 꽤 된다ㅎㅎ 그리고 빨간 동그라미 친부분은 좀

길었어 앞부분 속눈썹이 없는편이라 열심히 발랐더니 길이도 꽤 길어지는 것 같아 참고로 내가 쓴 영양제는 파워 아이래쉬 앰플 속눈썹영양제야 전반적으로 엄청 만족하면서 쓰고 있고 다쓰면 재구매할거야 단점을 얘기하자면 눈에들어갈때 욕나오게 따갑다는거.. 이건 사람마다 다른것 같으니까 예민한덬들은 참고해!! 지금 쓰는 애만 해도 비셰 섀도우랑 키스미 아이라이너 크리니크

않고 안 바른 것처럼 가벼운데 절대 뭉치지 않고 한올 한올 길어지기만 하는 섬유질 마스카라거든 ㅠㅠ 팬더되지도 않고 지속력도 너무 깔끔하니 딱 좋아 딱 하나의 단점이 있다면 일본 브랜드...랑 가격도 비싼 편인데 너무 만족해서 가격은 사실 익스큐즈 가능한 정도 암튼 일제 말고 다른 걸 좀 써볼까 싶지만 도무지 눈에 차는 게 없어 ㅠ 키스미 너무 속눈썹 두껍고 딱딱해지고 메이블린

긴편이고 직모도 아니고 모가 얇아서 힘이없는편이야 헬프미 ㅠㅜ 키스미 대체품 못찾아서 유목중이었는데 클리오 미친개좋아 키스미보다 좀 더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발려서 더 좋다ㅠㅠㅠ 넘 부담스럽게 진하지않은데 마스카라 한 티는나고 지속력 좋고 안쳐지고 안번져 실제론 사진보다 좀더 진해 필터빨ㅎㅎ 사놓은 마스카라들이 많았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스미 겨우겨우 다써감..... 브랜드, 가격 상관없고 그냥 좋은 마스카라면 됨(당연 일제 제외) 솔 굵은거 말고 완전 얍실한거면 더 좋고 아니여도 좋음!!! 스윙스 키스미 마스카라 사용 알고있던 덬들 복습차원으로

작년까지는 키스미 쓰다가 요즘 클리오 빨뚜 쓰고 있는데 눈시림이 심해서 금방 피로하고 아프더라구 ㅠㅠ 그래서 요 며칠은 뷰러만 찝고 다녔더니 훨씬 낫긴 한데 그래도 드라마틱하게 속눈썹 연출이 잘 안 되니까 아쉬워 ㅠㅠ 이런 현상이 그래도 좀 덜한 마스카라 없을까??? 귀찮아 ㅠㅠ 그래서 페리페라나 키스미 마스카라 못씀 한번에 클렌징오일로 다 지워지는 것만 쓰는데

눈 안 시리고 안 피곤한 마스카라를 찾고 있어 난 진짜 립앤아이리무버 쓰기 싫어... 키스미 마스카라 전에 사놓은거 다 써서 입큰 셀피 마스카라 써본 덬 있어? 다른 마스카라 추천도 환영 클리오 마스카라 좋은거 이제 알았네 솔이 가늘고 얇은 마스카라 추천할만 한거 있을까?ㅋㅋㅋㅋㅋ 나도 제목으로 초쳐야지. ※김기수 엉덩이에 탄력크림 바름※ 스윙스 키스미 마스카라 사용, 안철수 차차틴트 사용. 키스미 마스카라랑 붓펜 아이라이너 썼는데 대체품 있을까 클리오마스카라 ㄹㅇ 한올한올의 정석 에뛰드 속눈썹 영양제 3주사용후기 아 예전에 쟁인거중에 일본거 개많네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 ㅠㅠ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