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주시면 회수조치하고 환불해드리겠습니다. 2. 송장번호만 있고 배송조회가 안되는 고객 또한 [나의 주문내역]에서 '반품신청(판매자귀책)'을 해주시면 회수조치하고 환불해드리겠습니다. 3. 배송시작 전 취소신청하신 고객은 저희가 최대한 회수하겠습니다. 다만 이미 발송이 시작된 경우 우체국에서 발송알림톡이 갈 수 있으니 무시하시거나, 수령거부를 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주말 휴일로 인해 원할한 고객응대를 해드리지 못한점도 고개 숙여



신청안했을건데 한번씩 행사하는 가격이라 구매했더니 이사단이.. 무료배송이었고 배송지연이길래 취소신청했는데 담날에 이미 상품배송했다고 무시함ㅋㅋㅋ 송장 번호도 안떴는데ㅋㅋㅋㅋ 암튼 배송와서 반품 하려는데 반품배송비 5000원를 동봉하던가 입금하래 판매자한테 그럼내가 택배잡수 할때 배송비를 착불로 한다고 하면 됨? 볼영화도 없는데.. 취소는 오늘까지라는데 게시판에 남기면 될꺼 같기도 한데... 취소신청이 완료 되어야지만 세이프 될꺼



주문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최저가검색해서 나오는 업체로 사이트이미지도 깔끔하고 문의글도 많길래 괜찮은업체이구나 하고 주문넣고 무통장으로 입금하였습니다. 5주가되는 시점에서 연락도 없길래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사장이라는 사람이 대뜸 3주가 지연된다고 하더라구요(잉!? 일주일이면 타업체에서는 오는데말이죠) 보낸준다는 얘기는 없고 무조건 환불신청하면 취소해준다고 합니다. ※ 5주이내 취소신청시 20~40만원 가까이 취소수수료가 발생된다고 하네요. 자기네들기준에서 영업일기준으로 15일째 되는날이죠. 그럼 고객은 티비도





설탕몰에서 ㅋㅌㄱㅂ 125에 신청중인데... 20 더 주고 자급제가 낫겠죠? 고민해보고 내일 한군데 취소신청해야겠습니다~ 10월 22일 주문한 상품이 안오길래 문의 남겼더니 11월1일 출고 예정이라 길래 다른 상품 안사고 버텼습니다 근데 오늘 갑자기 문자 세통이 연달아 오더군요 재고부족 취소신청 환불완료 8일동안 기다리게 하고 말도 안하고 바로 이렇게 일사천리로 환불 시켜버리는게 너무 화나네요 10월22일까진





아직 안돼서 문자왔나 봅니다... 에휴ㅠㅠ 재수 없는 놈은 뭘해도 안되네요 일주일만 기다려볼걸 ㅠㅠ 취소신청해버렸는데 왜 문자는 온건지 ㅠㅠ 한 달 무료로 iptv 잘 봤네요 본방을 실시간 업로드해서.. 처음으로 돌려보면 중간광고도 건너뛸 수 있습니다! 첫 구매 1개월100원~기본 요금제는 볼 수 있는 영화가 거의 없어 해지했더니 해지취소신청? 영화vod 1편 (7일간) 볼 수 있는 코인으로 유혹합니다ㅋ 설 연휴 방콕하시는 분은 무료체험할 만합니다 추억삼아



성공했지만 11월 9일까지 가만히 기다리려다 부서진 멘탈이 수습이 안되서 결국 오늘 가로수길 가서 아이폰 구입해왔습니다. 처음에는 다행히 양품으로 받아서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집에와서 마이그레이션 마치고 나니 한편으로는 위메프 굿*업체한테 뒷통수 맞고 지금도 존버하면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떠올라서 오프톡방가서 말씀드리고 그분들 중에 원하는 분이 가져가시길 바라는 마음에 11시 20분에 취소신청한다고 말씀드리고 취소했는데.. 아쉽게도 그 방에 계신 분들이 못가져가시게 된거 같아요..ㅜ_ㅜ 어떤분이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계속 아이폰 기다리면서 마음졸이는 한분의 마음이 해소되셨길 바랍니다.. 다들 새 아이폰 가지고 싶은 마음은 앞서겠지만 조만간



혼선이 있었습니다. 제품을 잘못 수취 하신 분께서는 [나의 주문내역]에서 '교환신청'을 해주시면 회수조치하고 주문하신 옵션대로 최대한 빠른 교환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3.인쇄불량/오염불량으로 인한 제품도 [나의 주문내역]에서 '교환신청'을 해주시면 회수조치하고 깨끗한 상품으로 최대한 빠른 교환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취소/반품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모두 처리해 드릴 예정입니다. 1. 달력을 이미 수령하신 고객은 [나의 주문내역]에서 '반품신청(판매자귀책)'을





업체를 고발하려고 합니다. 스마일카드 망했네요ㅋ 미샤 주문하고 취소신청했는데 2일째 여전히 취소신청 처리중이면 맴버쉽 중복가입한거 취소신청했던거 취소가 안되있었네... 11번가 어퓨 취소신청했는데 원카 계약하신분 계신가요? 나 키트 두개왔어........... 뽐게 카카오 마스크 구매하신분들 취소하세요. 11번가 미샤 진짜 골때리네 ㅋㅋㅋㅋㅋ 종근당 락토핏,,, 낚였네요 쓱데이대박인듯





많네요. 저도 취소요청 했는데 하루가 지나도 아직 취소도 안해주고요. 카카오측에서 확인후 연락준다고 하는데 더 늦기전에 취소처리하세요 애초에 주문자가 15000명이 넘었는데 불가능한 딜이였어요. 진짜 이렇게 장난치는애들은 처벌해야하는데 재고확인 후 발송이라고 몇날며칠 떠있길래 취소신청했더니 이번엔 또 취소신청 확인 중이라고 몇날며칠 떠있길래 환불



5주이내 취소신청시 20~40만원 가까이 취소수수료가 발생된다고 하네요. 자기네들기준에서 영업일기준으로 15일째 되는날이죠. 그럼 고객은 티비도 못받고 내돈을 2~3달만큼 묶이게됩니다. 11월1일 현재까지도 환불도 못받고 있구요, 구매내역서 보여달라고 하면 영업비밀이라고 보여주지도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티비는 발주도 안내고 고객돈만 받아서 뭔가를 하는것 같습니다. 현재피해받으신분만 단톡방에 150분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우스갯소리로 환불은 x랄순이라고 목소리큰사람이 우선환불받는것 같습니다. 부디 직구업체선택하실때 주의해서 선택하세요. 감사합니다. 현재도 네이버에는 최저가로 링크가 되고 있네요. 아래 링크는 피해자모임과 신문기사입니다. 이런것도 사용기에 올려도 될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돈을 주고 사용을(?) 했으니깐요..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다.. 자영업자 하시는분들중에 이와같은 전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