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된다면 광속으로 삭제할께요) 일단 저는 보배를 통해 일생일대의 가장큰 사기문제를 어느정도 도움을 받아서 보배밖에 안합니다 저희 부모님은 아직도 농사일을하시고 실제로 저 링크에 된 사진에 벼묘목?으로 쌀농사를 지으십니다 어머님 초등학교 동창분은 저 벼묘목으로 소곡주를 만드시구요 워낙시골분들이시라 그냥 지인들에게만 판매를 하시고 마케팅이나 온라인으로는 많이 약하십니다 저희가족 매형들은 이술만 찾으십니다 (명절에가면 2~3병은 가득!) 쪽지확인을 늦게해서 구입하시는분들이 있다는걸 .늦게확인하고 다시 글을 올립니다 혹시 여기 농사지으시는 분들이나 농협관계자?ㅋ 계신지요 링크된 사진의 벼묘목은 제가 듣기론 초초초 S급이라 합니다 워낙 농사를



한산소곡주 먹는데 이상한 맛나욫 소곡주를마시는데 탄산이 쎄네요...? 문의가 조금있길래 글을남겨요, 소곡주 너무 좋네요 밖에 못나가니 술한잔 마셔봅니당 한산소곡주 한병있는데... 집에 한산소곡주 선물 받았는데 한산소곡주 후기 첨먹는데 시큼 하고 간장 맛 비슷하게 납니다 제조일 보니 9.7일 냉장 보관 해놓은 건데 이러네요 맛은 되게좋은데 제가 이전까지먹어본 소곡주들은 탄산을느껴본적이없는데 종류별로다른가 아니면 상한건가 이건뭐 사이다마냥 달달새콤 탄산있고 좋네요 엄청긴 장문의 홍보글을 설득력있게 썻는데 일하다가 ... 지워져버렸네요 일단 저는 서천출생입니다 20년을 서천에서 생활했습니다 출세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학교때문에 서울생활을 했습니다 일단 이글은 100% 광고입니다 (문제가



담아서 봉다리로 입구를 싸매소 돌돌감아놓은 그야말로 공장이 아닌 집에서 제조한 술이 최고쥬. 그집을 못찾아소 그맛이 그리웠는데 이 술이 그맛이 나네효..., 한잔 마셔봅니당. 한병 크기가 어마어마합ㄴㅣ다@.@ 조만간 집에서 술파티를 해야겠....!!!! 요즘은 술 자제 해서 안먹는데 유통기한이 있는 술이네요 이거 참 ~~ 정종 병 크기 인데 맛보고





잘지으시는 아쟈씨라 ~ 무튼, 저희어머님 친구분은 택배를 보내실때 돈안받고 택배받으면 입금하라 하시는데... 전 그건 반대입니다 요즘세상이 어떤세상인데 ㅠㅠ 회사 직원분이 결혼하면서 답례로 주신건데 저에게 너무 잘 맞네요 제가 술을 못하는데 이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소주보다는 이게 훨씬 좋네요.. 다 먹음 인터넷으로 또 사야겠어요. 선물 들어온 술인디요 맛이 한산 소곡주랑 비슷해효. 한산 소곡주는 제가 마서본 최고의 전통주입니당. 시중에 파는거 말고 댓병에



싶어도 금주 하려고 참고 있는데 유통 기한 거슬리네요 ~~ 안녕하세요 저는 주량이 소주 1/4병이 채안되는 술멍청이입니다 ㅎ 와이프도 제가 술을 못먹는걸 잘 아는데 최근 올라온 복순도가를 먹어보고 전통주가 괜찮으다 하시며 다른걸 알아보라 오더를 내리셨습니다 제가 비록 술멍청이이긴 하지만 나름 로망은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