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왤케 귀엽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예전 뉴발가방과 신발급 아이템임ㅋㅋㅋㅋㅋㅋ 정관장 홍삼 빙그레 붕어싸만코&빵또아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미닛메이드 GS25 편의점 동원 참치 스파오 비발디파크 뉴발란스 가방 네이처컬렉션 파운데이션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고ㅋㅋ 방금 알림 떠서 또(?) 지르고 왔어 어제 산 다른 색은 동생 생일 선물 못 준김에 줘야겠음 절대 펭수가

펭수 광고모델로 장난 아니네 뉴발 가방 중에 펭수가 메고 나온 가방 디자인 빨강이랑 검은색 품절 도현이 예나 지금이나 한번 꽂히면 그것만 입고 들고 신고하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 우리펭 광고 목록 정리해봤펭 뉴발 가방 상품 문의 보는데 죄다 키링이랑 펭수ㅋㅋ 뉴발 빨간 가방 재입고 뉴발 빨간 가방 재입고 뉴발 빨간색 가방 벌써 품절 됐대ㅋㅋㅋ 우리펭 광고 목록 정리해봤펭 뉴발가방 as 될까요 굿즈 받으려고 물건 사는 거 같아ㅋㅋ 요즘은 맨날 몽클패딩이랑 그 까만운동화만 입고 신고댕기는거

메고 있던 빨간 가방이 아니라서 그러는게 아냐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ㅎㅋㅋㅋㅋ 펭수 내 통장 다 가져라 방금 알림 떠서 또(?) 지르고 왔어 어제 산 다른 색은 동생 생일 선물 못 준김에 줘야겠음 절대 펭수가 메고 있던 빨간 가방이 아니라서 그러는게 아냐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ㅎㅋㅋㅋㅋ 펭수 내 통장 다 가져라 젤 이쁘기도 하지만 펭수가 직접 홍보해서 그런가 대단하다 대단해 나도 끌리긴 하더라.. 그지라 참았지만.. 정관장 홍삼 빙그레 붕어싸만코&빵또아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