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식갖다주면서 몰딩부분 실리콘 떼어냈는지 확인해 달라고함. 남편이 위치를 어디인지 물어서.. 방문 위쪽이라고 말함. 남편이 간식을 갖다주고 차로 돌아왔길래 실리콘 부분 확인을 했는지를 물음. 저 : 실리콘 뗐는지 확인했어? 남편 : 바닥청소 중이라 못봤어. 현관문 열면 바로 방문이 보이는 구조라서.. 바닥청소 한다고 못 보는 부분이 아니기에...





들어오고 자잘한 정리타임이 오면 놓을 곳 위치 별로 정리해야 어디 뒀지? 하는 것도 방지되고 이사 후 다시 정리하는 불상사 방지될거에요 잔짐 정리도 만만치가 않거든요.. 이미 이모님께 옷이나 책 위치 잘 설명해주시면 될거에요 ㅇ미처 다 버리지 못한 물건들이나 쓸때없이 짊어지고 온 물건이



신경쓰는거 하나도 없게 할테니 수술 잘 받아라, 세번네번 장담을 받고 또 받고 정말 남편건강을 위해 믿었습니다. 2019년 11월30일 계약금 15%를 송금하였습니다. 제일 중요한 계약조건이 중도금 납부를 위해 지금 살고있는 집을 먼저 빼고 준공후 입주전까지 2020년 2월11일부터 저희가 집이없으니 렌탈해주는 조건이었습니다. 하지만 계약금을 넣은후부터 에이스건축에선 일 진행상황이며





갖고가주니 아주 편리합니다.쓸만한 물건은 빈곤층 서민들께 전달되고 고철은 재활용된다고 하네요. 07.입주청소,거주청소,사무실청소등 이용하기 � ��주청소_이용하기 이사/입주청소 ,거주청소 ,사무실청소까지 청소매니아에서 무료서비스로 비교를 할수있어서 간단하게 이용해보시면 도움이 될거같네요. 08.전입신고 받아두기 이사 후 14일 이내에 동 주민센터나 인터넷 민원24에 들어가셔서 반드시 신고해야합니다. 안할시 과태료부가이며 18일 이내에도 안하면 전주소지로 다시 돌아가야하는





12시에 터졌어 술먹으면 10시전에 자니 잘 모르는데 저번주 내내 달려서 내 간한테도 미안해서 하루는 쉬어야겠다 하고 안묵었더니 11시쯤에 잠이들었어 근데 뭔 드르륵 드르륵 드르륵 어설피 잠든거에 저 소리가 나니 깼지 깨고 침대에 앉아 가만히 들어보니 정확히 11시 3분에 청소기를 돌리드라고 진짜 제대로 미친년이고만 혼잣말하면서 청소기야 금방 돌리겠지 참자참자참자.. 인내의 10분이 지나니 조용하대 안방만 청소기를 돌린거 같드라고 다시 잠을 청했어 베게에 머리대면 바로 자는 스타일이아니라 호랑이형님 웹툰 1회부터 다시 재주행하니까 잠이 오드라고 근데 갑자기 들리는 탁탁탁 소리 이때는 내정신도 아닌거여



입주청소 불러 요청하면 시트지 제거 싹 해주나요? 다른 청소는 제가 할수있겠는데 이건 엄두도 안나고 그냥 두고살진 못하겠거든요. 해보신분 계신가요. 부모님께서 당장 다음달에 신축 아파트에 입주를 하셔야 하는데요 어제 사전점검을 다녀오니 도저히 입주청소를 안할수가 없는 상황이더라구요 숨고라는 어플을 통해서 견적서 요청을 발행해놓은 상태인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업체가





고철은 재활용된다고 하네요. 08.도어락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사가기 전에 디지털 도어락 비번은 변경해놓으셔야 해요.(다시 연락오는 일이 생길 수도있어요::) 무엇보다 안전이 최고니 조심하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몇개 검색해보니 부동산에서 소개 받는 경우도 많네요 부동산에서 소개하는 업체들이 믿을만한가요? 버릴거 버리느라 집을 뒤집고 나눠줄거 따로 싸놓으니 집은 엉망이고 먼지는 어디서인지 계속 나오네요 어깨랑 허리가 아프니 일도 많이 못하겠고 머리도 안돌아가네요 ㅠㅠ 일하시는 분들중 외국인들이 많다고 하니 걱정도 많이 되고 어떻게 알아봐야 이사를 좀 수월하게



몇가지 팁들 두서없이 적어봄 [펌] 이사할때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모음 인테리어 중입니다,(95%완료) 입주청소시 유리막 코팅 효과 좋나요?? 이럴 경우에 이사 가시겠나요? (조언 절실) 인테리어를 마쳤는데 도배가 갸우뚱 합니다. 입주청소 한다 vs 안한다 신혼집에서 첫날밤입니다. 가정용 변기 누런 때는 어떻게 벗길까요? 회사의 갑질로 봐야할까요? 아니면 당연한건가요? 펌)이사경력 5년차가 말하는 이사 확인안하면 낭패보는 5가지 새집 입주 준비기간 얼마나 필요할까요 새아파트입주 청소





집손상 시켰을때... 말많은 입주박람회 이사 날짜가 한날에 겹칠 경우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입주청소업체인데 거래처 사장님이 사고로 입원하셨네요...ㅠㅠ 태극기 집회.. 속이 끓어 오르네요. 진짜 별 미친. 입주청소업체 차량 주차비는 누가? 타운하우스 새 집을 전세 주려는데 집주인이 해줘야할 범위가 멀까요? 입주청소 기계로 하는 곳 드디어 내일 이사합니다. 반셀프 인테리어





몰랐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집이 나가겠구나 하고 다음집 알아보고 계약금 6백만원까지 걸고 이사갈날만 기다리던 중 10월23일 집주인으로부터 전화 한통이 옵니다. “내가 다음 임차인과 문제가 생겨서 계약파기되었으니 그리알고 계슈” 저는 “ 사장님 그건 저희가 신경쓸 문제가 아니구요. 어차피 기간도 다가오고 저희는 만기일에 나갈태니 보증금 돌려주시죠” 라고 했습니다. 집주인은 “먹고 죽으래도 돈없으니 배째던지말던지” 하고 툭 .. 전화종료 ... 황당했습니다. 열심히 고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