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게중심이 바닥에 있어서 코너링이나 평지에서 나갈때 바닥에 깔리면서 안정감을 주는데 위아위스 와스지는 그게 좀 부족한 느낌이였습니다 예전에 썻던 와스지 시승기도 있으니 참고하심댐다 ㅋㅋㅋㅋ CLIEN (언젠가부터 양대산맥인 도그마랑 투샷) 4. 승차감 (먼지포풍 모래길을 뚫고가는 알라필립) 타막 sl6는 2017년 출시된 모델입니다 이쯔음 출시된 모델들의 마케팅 포인트중에 하나는 승차감입니다 카본제작 기술이 점점 발달하면서 강성과 승차감을 동시에 잡게되는 그런시기가 온거죵 예전만해도 그 험난한 돌바닥 코스인 파리루베에 카본휠셋을 쓸 생각조차 안했는데 올해엔 디스크 자전거가 카본하이림까지





봄비 그리고 사면 자까님 썰이 무료 ^^7 올레티비는 vpn어플 써도 안된다구 그랬잖아 나두 그랬는데 유료어플 쓸때는 안되더니 무료로 하니까 되는 신기한 현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penVPN이라고 열쇠구멍 모양 아이콘인 어플 있는데 이거 다운받구 vpngate라는 웹사이트 들어가면 나라별로 쭉 있는데 한국껏 중에 제일 속도 빠르다고 돼있는거 고르구 open VPN config file



못읽겠어 (˘̩̩̩ε˘̩ƪ) 현우 매일 울려주세요 샤샤슈슈님 준영아 유키스 시끄러 웃긴 점... 지들이 제일 시끄러움 샤샤슈슈나우저 어플에서 몽슈슈 시청이벤트한다 하나만 알려줘 왜 플톡이 샤샤슈슈님 수치플이야 191105 오늘의 에이비식스 떡밥을 쓰윽- 🎈 프듀 나도 모르게 헤일로 애들 되게 좋아했나봐 다더 본 덬들아 슈슈는 끝까지 ㅅㅍ 솔직히 내 욕심 맞는데 명절 준영현우는 보여줘야 하는 건 법이라서 샤샤슈슈님이랑 야해한테 요구할 거야 191109





홀 ㄷㄱㄷㄱ 아이 깜짝ㅇ야 막 슈슈슉 올라오네 ㅋㅋㅋㅋㅋㅋ 에타썰 너무 좋다ㅠㅠㅠㅜㅠㅠㅠㅠ 간질간질 상상된다고 ๑>ᴗ 만약 임신되는 세계였으면 준영이 학교에 매일 출근 도장 찍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에타에도 현우 남편있다고 올라오고 ㅠㅠ 봄비 스릉해 복습해야겠다ヾ(o˃‿˂o)シ 흐으으윽 봄비 못보내 저 에스크 쓴 애 망생이 냄새나는데 열폭에 미쳐버릴 확률 백퍼ㅋㅋ 저 에스크 쓴 애 망생이 냄새나는데 열폭에 미쳐버릴 확률 백퍼ㅋㅋ 몽슈슈글로벌하우스 제작발표회❤ 기자님들 이쁜 기사 감사합니다~!!! “이란은 우리 국민을 죽이고 고문하고 불구로 만드는데





좋아하는데 그안에서 취향순위를 고려하자면 저래 ! 2009년 제60회 NHK 홍백가합전 RIVER 눈물 서프라이즈! 2010년 제61회 NHK 홍백가합전 Beginner 헤비 로테이션 - 포니테일과 슈슈 2011년 제62회 NHK 홍백가합전 바람은 불고 있어 플라잉 겟 - Everyday, 카츄샤 2012년 제63회 NHK





오늘 복슬덮 보고싶옹 옹슈슈!!! 진짜 정현우 일부러자나 호곡(•̀ 0 •́:·) 샤샤슈슈님 공 취향 보고 준영이 무릎탁 했자너 헐... 민석이 뽀뽀한다 나 홀로 몽슈슈어워즈 샤샤슈슈님 봄자라 샘플 리뷰ㅋㅋㅋㅋㅋㅋ 우리 언제 한번 몽슈슈 쭉 단관했음 좋겠당 191104 오늘의 에이비식스 떡밥을 쓰윽- 🎈 사랑해 나도 사랑해 크흨ㅠㅠ ☆☆만약 컴백날 일이생겨서 6시 50분에 멜론을 켰다!?☆☆ 슈슈 우는거 너무 슬픈데ㅠㅠ 뿌에엥하고 울어서 진짜 ㅋㅋㅋㅋ 마크다운 목록 정리 봄비그리고 드씨 + 봄자라에 이북에 없는 드씨전용 외전 있어? 죠호슈슈~ 만탕카난다~~~ 고민인데 골라주셔요 ☆☆만약 컴백날 일이생겨서 6시



✔ 빅히트 트위터 ✔ BTS japan official 트위터 ✔ Superstar BTS 트위터 ✔ BTS World official 트위터 ✔ Superstar BTS japan 트위터 ✔ 슈슈엔쎄시 인스타그램 ✔ VT cosmetics 트위터 ✔ 스티키몬스터랩 인스타그램 ✔ tokopedia 트위터





멤버스 트위터 ▶ 191202 공식 인스타그램 ▶ 191202 공식 팬카페 FROM. AB6IX [대휘] 📸여기보세요~~~📸 ▶ 오늘의 기사 > AB6IX, 연말시상식 3관왕 달성 ‘슈퍼루키’ 입증..“더욱 노력하겠다” AB6IX는 "멋진 시상식들에 참석하는 것 만으로도 영광인데 이렇게 뜻 깊은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



있으며 언론사도 앞다투어 자극적인 보도를 내고 있는 점 매우 유감스러우며 회사의 전수조사를 적극 환영하는바입니다 . 이렇게 라도 억울함을 풀고 누명을 벗었으면 하는 마음이고 사진을 찍은 제보자도 본인이당당하다면 나와서 정확히 밝히어 오해의 소지를 불식시켰으면 합니다 . 공익을 위한 익명의 제보는본인의 사익과 직결되지 않을





있어서 괜찮아.... . ㅠㅠㅠ옹슈슈 에케비 포니슈슈가 그랬는데 걸즈룰 노래방에서 부르다가 눈물흘릴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날 전국투어 영상을 봐서 그런가 갑자기 고양이별로 떠난 심바를 위해서 집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심바소식듣고 평소 연락하고지내던 선생님이 작업실로 와서 심바 납골함 만들어라라고 하셔서 어제가서 후딱 작업하다가 왔습니다.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