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표 당일날 많은 사람들이 좌절했던 기억이... 슬펐었죠. 그 날 저는 정말 나라가 이제는 더 이상 수습할 수 없는 지경으로 가겠구나 생각해서 눈물이 났었어요. 그런데 그날 투표 결과를 보고는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우리 국민들이 바보가 아니었다고 ,... 여론 조사 기관마다 자한당의 개헌가능성까지 내다 보고 있었는데 자한당은 과반수도 실패하고 호남에서 패한 민주당보다 적은 의석을 가졌던 거예요. 이 선거 결과는 노통 탄핵 때 치렀던 선거보다 민주진영에 있던 의석수가 많았던 선거였어요. 언론, 여론조사의 연합도 이기지 못했던 선거. 사실 지금 우리는 좌절했어요.





다 민주당 의원이었어요? 님들이 지금 하고 있는 말과 행동들이 윗분들이 민주당에서 깽판치던 때와 비슷하다는 점 못 느끼시겠나요? 아 진짜 기분좋게 주말 아침 좀 시작하려고 했는데 안도와 주시네요. 여의도 갈 채비나 해야겠네요. 아자! 화이팅!!! 다음시즌 1R 결장자 업데이트 리셋 경남 박태홍 30,31,32,33,34,35,36,37,38R, 승강PO 1,2차전 결장, 다음시즌 1~4R 결장 FC서울 이명주 다음시즌 1R 결장 성남 공민현 다음시즌 1R 결장



부럽네요. 친정아버지 폐암말기 진단받고 9개월 투병하셨었는데, 의술이 발달한건지 명운이 좋은건지 저리 운동하고 일상생활하는것 보니 부럽네요 아무튼 건강관리 잘해서 암환자와 가족들에게 희망이 됬슴싶네요 2015년 12월 국민의 당 창당이전 민주당에는요. 박지원 천정배 주승용 김한길 한상진 윤여준 김동철 박주선 ...이외 기타등등 이런 사람들이 당의 중진이요 지도부라고 한자리씩 꿰차고 앉아있었습니다. 저 이름들을 보고 있자니. 아..웬지 울컥합니다. 안크나이트! 한국 정치를 위해 큰 일을 해내고 가셨습니다! 에피소드가 몇개 있죠. 예전 박영선 비대위원장 시절이죠. 관계가 틀어진 후 박영선의 반문질은



문대통령의 안타까움과 그때 당시 민주당 지지율이 제일 많이 떨어졌을 겁니다. 역시나 중도층은 시끄러운걸 싫어 하네요. 다만 최순실 시대로 롤백 하는것은 정말 싫어서 존버하겠습니다 안철수와 김한길 박지원이 그때 나가고 나서 총선에서 대승을 했으니까요 2015년 문재인 현 대통령이 당시 대표로 있던 민주당, 기억하시는



하는 사람 간혹 보이는데 지금 이 시점에서 내부분란 일으키는 사람 죶을 잡아 뗄겁니다. 제가 젤 싫어하는 개셋기중에 주승용,김한길,안철수 등등 내부분열 일으키고 나간 셋기들. 국개든 사회든 전 사람 취급 안 합니다. 갈기갈기 찢어 놓습니다. 이에는 이 절대 눈물나게 하지맙시다. 다음시즌 1R 결장자 업데이트 리셋 경남 박태홍 30,31,32,33,34,35,36,37,38R, 승강PO 1,2차전 결장, 다음시즌 1~4R 결장 FC서울 이명주





당 깨먹는 전문가들을 싹 다 대리고 갔지만... 사실 민주당 돌아가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놓이지 않았죠... -_- 그래서 민주당이 다시 미쳐돌아가더라도 옆에서 끌어당겨줄거라 믿고 비례표를 주었다가... 잘못했습니다... ㅠㅠ 민주통합당 초선의원 시절부터 이상하게봤었고(아마 김한길 추종했었죠?) 맛이가도 상당히 맛이간.. 현 지역구 경기도 광명시에서 평판 아주 안좋고, 지금 들리는 얘기로 부산 영도구에 출마위해 자유당쪽에 줄서고있단 얘기가 들리더군요. 정신 차리세요. 님들





있다. 감찰대상에 포함되야 한다”며 따졌다고 파이낸셜뉴스가 전했다. 여야의원들의 잇따른 의혹제기에 대해 길태기 대검차장(총장 권한대행)은 “철저히 확인해 조치하겠다”는 입장을 표했다고 한다. 이날 국정감사장에는 여당이 윤석열을, 야당은 박사모를 겨냥 질의하면서 소란이 일었다고 한다. 이런 비난의 역학구도를 보면, 윤석열 전 특별수사팀장은 정치적으로 야당 편이라는 사실이 반증되는



효과를 봤다는 기사가 나왔네요. 김한길 최명길 부부예능출연 시사타파TV 이철희분석 내용정리-중요함 꼭보세요(재업) 지금 채널 에이에 김한길 최명길 부부 예능 길길이가 산다 하네요 이철희... 지지율이 무섭나보네요 진정한 외교의 병신 짓 공존을 거부하고 반토막 내려는게 똥파리 들인데 뭔 소리들이신지 ㅋㅋ 개그맨 김철민은 표적항암제를 같이 쓰고 있었네요. 이분들 자한당에 합류하면 민주당 긴장해야 할겁니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소정 생일 "행복할 수 없다" 눈물 (아이콘택트) 위안부 할머니들, 일본 지진 구마모토 피해 성금 기탁 '동참 호소' 2016년 총선 당시 정의당에



먹고, 정치검사들은 영웅시하고, 김한길이가 7인의 검사가 우리나라 희망이라고?”라며 정치검사들을 비호한 민주당 대표를 비난했다. 한편 현직 검사가 윤석열 여주지청장을 비판하는 글을 검찰 내부망에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조선닷컴은 “현직 검사가 국가정보원의 선거 개입 사건과 관련해 상부 보고 등 절차를 무시한 채 수사를 진행해 논란을 빚었던 윤석열(53) 전 특별수사팀장(현 여주지청장)을 정면으로 비판하는 글을 검찰 내부 통신망 이프로스(e-pros)에





1R 경, 12R 경, 25R 경 / (26R 결장) / 28R 경 정동호 7R 경, 16R 경 주니오 8R 경, 21R 경, 35R 경 / (36R 결장) / 인천 김도혁 (9R 경) + (1-2부간 기록 리셋) / 27R 경 김동민 1R 경, 4R 경, 5R 경 / (6R 결장) / 16R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