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9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MC는 유재석, 유희열, 김이나, 헤이즈가 맡는다. [사진 = JTBC 제공,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태사자 인더하우스~~ 지금 슈가맨3 하는데 1997년 대뷔 했던 가수라고....태사자 아닐까요??ㅎㅎ 유느좋아ㅠㅠㅠㅠㅠㅠㅠ 내돌 활동기랑 겹칠것같은데 ㅅㅊㅅㅊ 커버무대보고싶어 때마침 다음주면 슈가맨 시즌3하는데 국내들어와서 슈가맨3나온다면 시청률터질듯 ㅇㅇ 아일랜드 My Girl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방송관계자분들, 역시나 빛나는 유느님, 음악천재 유희열 님, 평소부터 너무 팬이였던 헤이즈 님, 콜드 님, 김이나 님 그리고 저희의 노래를 커버해 준 펜타곤 진심 소름돋고 너무나도 멋진 무대였습니다. 중간중간 저희의 안무를 요즘스타일로 재해석한 것 볼때 소름돋고 기립박수 쳤습니다”라고 말했다. 멤버들에게도 진심을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슈가맨3'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영 된다./pps2014@osen.co.kr 개오바하는 나래박 빼지니 바로 텐션 사네요. 아일랜드 My Girl 김이나와 헤이즈가 ‘슈가맨3’의 새로운 MC로 합류했다. 오는 11월



이달 29일 금요일 저녁 9시 첫 방송된다. 펭수 tv에 자주 나오는 전원배 매니져 주제곡 퇴사자인더하우스의 원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존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2때도 섭외 했엇는데 섭외 못했다고 그랬는데 진짜 태사자 나오면 대박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비복스, 렉시, 씨야, 프리스타일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가 오는 29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슈가맨3'는



합니다. 오늘도 자기전엔 태사자 노래로 ㅎ ㅈㄱㄴ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ㅎ 도. 타임. 회심가. 애심까지 ㅅㅊㅅㅊ 슈가맨3 두번째가수 1993년 데뷔한 최연제씨 진짜 반갑네요 와우 커버장인 데식 불러주세요.... 슈가맨... 야다, 이브, 얀 이렇게 정말 보고싶었는데 얀만 남았네요 ㅋㅋ 기대됩니다! 태사자 나옴 하아... 아재들 되서 나오니 추억 돋음.



들이고 있다”라고 소개하며 “드디어 음악인들로 MC진이 채워졌다”고 소개했다. 유희열은 “당신도요?”라며 당황했다. 유재석은 “저도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드럼도 8비트로 치고 트로트 활동도 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유희열은 “제가 알고 있는 신인 중에 제일 건방지다”고 장난을 쳤다. 이후





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형준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함께 태사자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한달 넘게 연습을 하고 녹화를 한지 2주, 드디어 어젯밤 방송이 된 ‘슈가맨3′”라며 “데뷔 날



올불.swf 김이나·헤이즈, ‘슈가맨3’ 새 MC 합류…11월 말 첫 방송.jpg 슈가맨3 셉틴 나왔음 좋겠다 어제 jtbc 밤9시에 뭐 했어?? 슈가맨3에 나왔으면하는 가수들.swf 슈가맨3 유산슬 제발 섭외해줘라;; 슈가맨3 다음주는.. 이로서 '슈가맨3'는 트로트 가수 겸





이제는 머리를 채울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최고의 인문학 논객들이 전 세계 음식 문화 속에서 오늘날 한식의 진정한 본 모습을 찾아보는 신개념 푸드 블록버스터 프로그램이다. 6개월의 촬영 기간, 해외 6개국 14개 도시, 100여 곳의 레스토랑을 돌아다닌 초대형 프로젝트로 ‘톡투유’ ‘차이나는 클라스’ 등 유익하면서도 대중성



전 그마음 그대로 제회 이소은 : 데뷔 1998년 1집 앨범 [소녀] 이승환의 드림팩토리 소속사의 가수 : 유희열 이소은 이소은의 키친이라는곡을 유희열이 만들어줬죠 존나 기대중 [OSEN=심언경 기자] JTBC가 2019년 겨울,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신규 프로그램 라인업을 공개했다. JTBC 측이 26일 공개한 신규 프로그램 명단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