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다. 예를 들어,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공식 E = MC^2 는 특수 상대성원리와 방정식에서 유도될 수 있다. 반대로, 다른 물리 법칙에서 유도될 수 없는 많은 물리 법칙들이 있다. 이들 중 많은 법칙들이 유도된 원리로 추정하지만, 과학자들은 그것이 무슨 법칙에서 유도되었는지 아직까지 추론하지 못하고 있다. 그리고 몇 가지 물리 법칙들은(다른 법칙에 근거하지 않음) 정말 기본적인 것일 수 있다. 그것은 하나님이 그렇게 의도하셨기 때문에 단지 존재한다. 사실,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적어도 한 물리 법칙(아마도 여러 개의)의 경우에서 틀림없는 것으로 보인다. 물리



이런 식으로 패리티를 두군데로 분산해서 저장합니다. 이러면 동시에 2개의 하드가 고장나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복원해서 읽을 수 있는 것입니다. 즉 RAID 5대비 가용성이 더 확보가 되는 것이지요. 대개 8개 이하의 시스템에선 크게 고려가 되지 않지만, 그 이상의 기업형 시스템에선 언제 HDD가 고장날지 모르니 가용성을 담보하기 위해서 고안된 시스템입니다. (단, 제가 알기로는 실제 6개인가 8개 이하에선 잘 못 2개가 한꺼번에 나가면 복구 불가능한 데이터가 생길



있었지만 뒷통수 한대 맞은 느낌입니다. ** 제가 제사를 하지 말자고 했던 이유 : 제사가 학기중에 있어서 아이들은 참석 불가능. 시어버지의 자녀인 시누들도 바쁘다고 안 오는 제사를 얼굴도 본적없는 손주가 참석하는건 제가 용납 불가.(고등학생때 까지는 참석함) 나이 먹어가면서 노인네 3명이 제사를 지낸다는 모습자체가 웃긴다는 생각이 들어서 하기 싫다고 이야기 했고 이런 기분을 모두 남편에게 이야기 했었습니다. **





" 공수처법 및 권순일 불법 대법관 국회 탄핵 소추안을 당론으로 반대 하고 있다 . 자유 한국당 찬성 하는 국회 의원님들 헌법 제 21 조 , 제 22 조 표현의 자유를 강제로 침해하는 당론 제도는 독재주의 국가에서 사용하는 당론 제도로 대한 민국 헌법 위반으로

https://fimg5.pann.com/new/download.sjp?FileID=51479858



파는것 같고 $100이라는 가격인데 이런 제품이 또 없어서... 뭐 -ㅅ-;. 스피커 - Bose 뮤직모니터 이 녀석도 거의.. 10년 쓴것같은 느낌인데 사실 스피커 만큼은 크게 관심이 없는지라 거의 유일하게 바꾸지 않고 계속 쓰는 제품 중에 하나넨요. 이래봐도 저래봐도 제가 쓰기에는 성능이 부족하지 않고 클리앙에서도 사랑받는 녀석인듯 싶어 더 애착이 가네요 ㅎㅎ. 도킹 스테이션



EOS RP 렌즈 - RF 렌즈 고르기 4. 캐논 RF 24-105mm F4L IS USM 사용기 - RF 렌즈, EOS RP 렌즈 5. 캐논 RF 35mm F1.8 Macro IS STM - 캐논 RF 렌즈, EOS RP 렌즈 6. 캐논 EOS RP에 EF 렌즈 사용할 때 필요한 EF-EOS R 마운트 어댑터 환경적이지도 않고 경제성도 없는 수소연료전지발전사업 2019.11.01. 문재인이 ‘ 수소 경제 ’ 를 외치자 미래형 자동차의 주역이 수소 차가 될 것처럼

https://fimg5.pann.com/new/download.sjp?FileID=51479874

말하는 이유도 이해합니다. 무시하지말고 일 똑바로 해라라는 식이겠죠. 근데 저런 일은 그냥 하기 싫어져요 ㅎㅎ 저게 대부분 50대분들이 많이들 하시는데.. 근데 20~30대도 적지 않게 요즘 있네요.... 그럴꺼면 자기가 만들지 왜 의뢰를 해.... 한 10여년 전에 매서운 사회비평으로 유명세를 날린 한국일보 '서화숙' 논설위원이 최근 온라인 상에서 "흑화됐다" 평가를 자주 접했었는데, 정말 그렇군요. 몇 분 전에 트위터 간만에 들어가보니 "서화숙"이란 트위터가 가장 위에 뜨기에 캡처해봤습니다. 리트윗도





사실 텔로스 헤드폰 앰프 2만 가지고도 설명할 점이 무척 많지만, 저는 이미 리뷰를 통해서 대부분의 내용을 설명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텔로스 헤드폰 앰프 3의 비교 청취에 집중하겠습니다. 두 제품은 외관이 거의 같으며 소리의 특성도 많은 점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골드문트 THA2 리뷰 링크 사진에서는 똑같은 앰프 두 대를





지금 네이버 검색하니 거의 2배가량들 올랐네요 ㅋ 위메프에 제가 뭐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너무 화나네요 ㅋㅋㅋ 진작 취소 하든지 오늘 슛감 최악에 3점 돌파 다 잘 안되던 제임스 하든 전반에 진짜 이렇다 할 모습 자체를 보이지 못했는데 3쿼터부터 다시 살아나더니 5분 남은 현재 어느새 벌써 30점 돌파 당연히 오늘도 팀내 득점 1위 ;;; 뭘하든 하든이네요



이번에 다 결혼하네ㅋㅋㅋ 종욱씨도 빨리 결혼하든가 진기가 1군에 올라오든가 해야겠네... 공식적으로 책임 면피하려는 행위임ㅋㅋㅋ 존나 얄팍하고 웃기지만 이게 대기업의 더러운 이미지 언론플레이임 걍 해~~!! 지금 해라~~!! 이 기회에 니새끼 부케 싹다 쎈타 까보자. 사악한 새끼 갖고 놀아주니깐. 알로보이냐? 182상담 받고 112에 신고하든 고소해라. 와이프가 제 넥타이를 이마트에 있는 크린에이드에 세탁을 맡겼습니다. 비싼건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