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숨보다 중하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연기자 김동준의 미모에 반했다. 5일 밤 첫 방송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마침내 한데 모인 요리연구가 백종원, 개그맨 양세형, 슈퍼주니어, 연기자 김동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백종원의 차에 올라 탄 김희철은 "못 먹는 음식이 많다"라며 "회는 먹을 수 있지만 생선의 형태를 못 본다"라고 걱정을 토로했다. 그러면서도 "대신 저는 엄청 깔끔하다. 청결이 무조건 1등이다. 청소는 제가 다 할 수 있다. 깔끔 부분에 있어서는 제가 서장훈이랑 투톱이다"라고 자랑해 폭소케



승용차 있는데도 덩치빨로 그냥 막 2차로 들어오고 밤에는 작업등을 비롯 온갖 현란한 조명으로 눈부심 유발하고... 그래도 전에는 영동이나 중부내륙 이런 데서만 간간이 보였는데 어저께는 경부고 서해안이고 호남이고... 다 그러네요. 어차피 화물은 90km/h 제한 걸린 걸로 아는데 왜 그러는 걸까요? 영동에서 표고버섯 파는 아줌마 하는말이 김영란법때문에 안팔린다고...



먹다 보니 잊혀져가는 것들이 있지 않나. 방송을 보시게 되면 돕고자 하는 마음이 생기는데, 방송을 보고 돕고 싶어 해도 주변에 없는 경우가 많다. '큰 유통업체가 도와주면 되지 않을까?' 싶어서 평소 친분이 있는 정용진 부회장에게 말했더니 흔쾌히 돕겠다고 했다. 녹화 후에 만나서 취지를 설명하니 마트에서 판매도 하고 제작 지원까지 협찬해주겠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맛남의 광장'은 5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12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





김희철, 김동준에 대한 기대가 크다. 요리에 관심이 많은 김동준과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 김희철의 색다른 케미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배우 이승기, 이서진, 개그우먼 박나래를 내세웠던 ‘리틀포레스트’는 기대만큼의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마지막 회 시청률은 3.8%(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첫 회가 자체 최고 시청률인 6.8%였던 것을 감안하면 점점 하락한 수치다. 이에 따라 SBS는 ‘리틀 포레스트’ 종영 후 다시 드라마를 편성했다. 현재는 장나라, 이상윤 주연의 ‘VIP’가 방송되고 있다. 현재 방송 중인



깔끔떠는 게 아니냐는 눈총을 받았다. 서장훈빼고는 아무도 나를 반기지 않았는데, 여기서는 마음껏 청소할 수 있어 행복하다. 백종원 형님도 깔끔한 게 중요하다고 했다. 손님들이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을 거다"라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 희님이 만든 깔끔한 음식 먹어보고 싶당 이해된다ㅎ 오늘 11시에 골목식당 내일 10시에는 맛남의광장ㅋㅋㅋ 신라면 안쓰고 진라면 쓰는것을 보면 라면잘알 맞네요. 스브스 맛남의 광장 에서 못난이 감자 팔아줄 사람 안다고 전화했는데 신세계회장 이였음 .... ㅋㅋㅋㅋ





이동욱이 MC를 맡은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가 12부작으로 편성된다. 목요일에는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을 내세운 ‘맛남의 광장’을 선보인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이동욱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토크쇼다. 출연자의 상황 및 주제와 관련된 장소에서 진행되며 게스트의 관심사에 집중해 이야기를 나눈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배우 공유가 출연한다. 이동욱은 지난 2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자신의 팬미팅에서 토크쇼의 호스트를 맡게 됐다는 소식을 알리며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SBS 관계자는 “집중력이 높은



이유 '백종원 골목식당'을 제외하면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음에도, 백종원은 여전히 많은 곳에서 찾고 있다. 12월에만 그가 론칭하는 새 프로그램이 두 편이다. 지난 1일부터 시작한 JTBC '양식의 양식'은 첫방 시청률 1.8%로 동시간대 경쟁프로그램에 비해 낮은 수치로 출발했으나, '알쓸신잡 음식버전'으로 불리는 등 방대한 지식과 음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안겨줬다. 그리고 정규 편성돼 오는 5일부터 시작하는 SBS '맛남의 광장' 또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에서 판매하고 홍보하는 방식으로



12월 19일 첫방송 예정 맛남의 광장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백대표가 자기 인맥이라면서 전화를 걸어 이러이러한 사정이 있는데 부탁드립니다 하고 말하니... 검토해보겠다는 말과 함께... 뜨든 30톤이라닛 이런건 칭찬해줄만 하네유 괜찮게 나온듯 우리나라 고속도로 휴게소가 엄청 많고 거기다 특산물을 활용해서 휴게소 음식을 만든다는 컨셉이니 공익적인 목적이고.. 그리고 백종원이 나오니. 게다가 맛도 없이 돈아까운 휴게소 음식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으니.. 다만 고구마가 없을 것 같은게 단점;; 출연진을 그





감자’./이마트 제공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의 부탁으로 구매한 강원도 ‘못난이 감자’가 전국 이마트 매장과 신세계의 쇼핑몰 ‘SSG닷컴’(쓱닷컴)에서 판매되고 있다. 정 부회장은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 강원도 농가에서 버려진 못난이 감자를 사달라는 백 대표의 부탁을 수락했다. 당시 정 부회장은





아까 핫게에 올라간 맛남의 광장 글이 사라졌길래 영상으로 들고왔오! (통화하는영상으로 수정!) 동영상 바로 나오게 어떻게하는거야..? 13일부터 이마트에서 감자 판매한대 쓱배송으로 시킬려했는데 온라인으론 안파나봐! (바이럴아님) 이것이 감자 FLEX ? 이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강원도 ‘못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