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름'은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이자 Charlie Puth(찰리 푸스), Jason Derulo(제이슨 데룰로), Eminem(에미넴) 등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David Brook(데이비드 브룩)과 세계적인 믹스 엔지니어 매니 매로퀸(Manny Marroquin) 등 유수의 뮤지션이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비주얼 티저에서 환상적 슈트 핏으로 섹시한 매력을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다음달 4일 컴백하는 갓세븐은 3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부터 'PRAY'(프레이), 'Now or Never (feat. Jonas



앨범마다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 갓세븐이 이번 음반을 통해 어떤 색과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쏠린다. [헤럴드POP=천윤혜기자]M2가 론칭한 '갓세븐의 하드캐리 2.5'가 대망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Mnet M2는 13일 오후 7시

SEVEN SECRETS” EP.07 진영CUT 주지수님한테 혼나기 직전 뒤늦게 마당 쓸러 나가는중 갓세븐(GOT7) 진영, 오늘 아침도 열일하는 잘생김 (뮤직뱅크 출근길) 191116 VLIVE AWARDS - CRASH & BURN (GOT7 진영 JINYOUNG) JYP 박진영-JB, 갓세븐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작사 참여 GOT7 MONOGRAPH "Call My Name" TEASER

갇힌 나의 이름을 불러준 네가 내 존재의 이유가 됐다’라는 애틋한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갓세븐 멤버들은 직접 작업에 임해 더욱 풍성한 앨범을 구현했다. JB는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작사 참여에 이어 'PRAY'와 'THURSDAY' 작곡,

카드 속 내용에 따라 띠로 팀을 나누게 된 GOT7. 닭띠인 마크와 재범, 개띠인 잭슨과 진영, 소띠인 뱀뱀과 유겸. 세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쥐띠 영재가 훔쳐간 '아가새(팬덤 명)'를 되찾아야한다. 특히 첫 에피소드에는 여러 관전 포인트가 있다는 귀띔. 동갑내기들이 모인 세 팀의 3인

[ #디스패치 ⓓxV ] “환상의 대똥촉파티(Feat. 마피아게임)" 공트❤️ 갓세븐 잭슨x진영, 컴백 프롤로그 필름 공개..완벽 비주얼 라인 GOT7 TOURLOG EP.14 공트💚 갓세븐,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퍼포먼스+가사 최초 공개.."절제된 섹시미" 갓세븐, 새 앨범 ‘콜 마이 네임’으로 주간 음반 차트 정상 차지 GOT7 MONOGRAPH “FAN FEST 2019

진영CUT '갓세븐의 하드캐리 2.5', 오늘(13일) 첫 방송..GOT7 표 추격전으로 컴백 보고왔는데 진영이 졸귀닼ㅋㅋㅋㅋㅋ 지난 21일 GOT7 공식 SNS 채널에 JB와 유겸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22일 0시부터 잭슨과 진영의 티저를

JB가 중심축이 되어 멤버 한 명씩 터치하면서 깨우는 듯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독특한 구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포인트 안무로 신선함을 선사한다. 앞서 릴리스한 프롤로그 필름에서 상징적 오브제 역할을 한 투명 유리잔이 이번에도 등장해, 스토리의 연계성에 대한 궁금증을

연이어 게재했다. JB와 유겸 영상에 나온 폴라로이드, 유리잔, 초록색 빛 등 특정 오브제가 잭슨-진영 필름에 다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 잭슨은 시선을 뗄 수 없는 조각 같은 비주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진영은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짙은 감성을 드러냈다. GOT7 내 최강 비주얼 조합인 잭슨-진영은 외모 만으로 감탄을 자아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