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 씨엘씨 CLC 진후, 쿤, 고결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업텐션 종환, 록현, 민우, 혁진, 찬용 백퍼센트 제로, 야노, 비주, 호준, 상도 탑독 인수, 건우, 세용, 준Q, 채진 마이네임 세형, 고운, 태하, 조현, 다예, 서율 베리굿 원준, 수웅, 민수, 성준, 선우 소년공화국 현경, 카일, 민성, 윤성, 마일로, 강민, 승환 로미오 예인, 차희, 유민, 여은 멜로디데이 린지, 혜미, 재이, 예지,





그래서 82에서도 너무 이쁘다고 찬양글 쓰고 그랬는데.. 지금 드라마에서는 너무 평범해요. 이쁘다는 생각 별로 안드네요 ㅜ.ㅜ 이쁜 몸매가 가려져서 그런건가요? 연기도 많이 늘었다는데 제가 보기엔 발음도 선명하지 않고 뭉개지는것 같고 ... 아직 대작에서 주연하기엔 무리인듯 싶네요 까치울초 나오고 이쁜집 많은데면 뭔가 알거같아 거긴가 거기 막 단독주택같은거 쭉 있는 내친구 까치울초 나오고 거기 사는데 ㅋㅋㅋ 연기는 자와자와해도





도전한다는 공통점이 있는 김설현과 이혜리는 한때 대중의 쓴소리를 듣기도 했다. 그러나 각각 JTBC 금토극 '나의 나라' tvN 수목극 '청일전자 미쓰리'를 통해 터닝포인트를 마련했다. 김설현은 영화 '안시성'에서의 아쉬움을 '나의 나라'로 떨쳐냈다. 김설현이 연기하는 한희재는 아버지를 알지 못하는 기생의 딸로 태어났지만 기생이 되지 않고 힘을 키워 자기의 삶과 세상을 개척하는 총명하고 용감한 인물이다. 여자의 몸으로 정치에 목소리를 내는 동시에 양세종(서휘)과 애달픈 로맨스 서사도 있는





불공정 행위 근절, 현장 업무를 방해하는 노동단체의 불법행위 근절, 임대료 체불센터 및 불법행위 예방센터 구성·운영 등 10대 요구안을 청와대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협의회는 26일 여의도 국회 앞에서 건설기계인 결의대회도 열 계획이다. 사실상 설현이 아니라 초아 원맨팀이었는데 참 ㅋㅋ 두명 빼고는 누군지 전혀 모르겠네영;; 설현이랑 퓨리국장



증가하는건 엔진에 심각한 손상뿐아니라 사고발생의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어 주행 및 안전도 등과 관련된 중대한 하자로 보는 것이 마땅한 것으로 사료되며 , 이는 운전자 및 타인까지 다치게 할 수 있는 오버런 증상을 유발하였는바 설계결함으로 사료되며 동일증상이 재발할 수 있어 교환보다 환급함이 바람직한 조치로 판단 된다 함 판단근거 1) 신청인 ( 본인 ) 주장 여러차례 수리를 받았음에도 불구 증상이 개선되지않음 , 경유함유량이 61% 이상 검출된 원인에대해 명확한 해명듣지못함 ,





설거지 하다가 자연스럽게 사람 얼굴 똑바로 보고 말더듬 사라졌습니다. 20살 고등학교 졸업하고나서도 학교출신 애들이 날 보면 괴롭히지 않고 그냥 동물 쳐다보듯이 보고 특히 여자들은 뒷담화 심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군대부터 빨리 가려고 합니다. 군대 갔다오면 애들 뿔뿔히 흩어지겠지 라는 생각..;; 그래서 일찍 군대 갔습니다. 군 제대후 여전히 동네 학교애들 많고 절 보면 여전히 무시하는거 같습니다. 남자애들은 덜 한데 특히 여자들이 좀 그렇습니다. 지나갈때마다 많이 불편 하네요. 그래서 질문 드립니다. 20년 넘게 살아온 정이 든 동네 벗어날까요? 불편하고 또 나중에



통틀어 순위 매긴 것 유재석은 굳건할듯 심지어 2퍼센트나 상승함 오늘 혜정 인스타 업로드 뜬 거 보니까 아오아 멤들이 하나씩 앨범 스포 푸는 거 같은 느낌 설현이 장총?같은거 들고 있던 사진 올렸고 유나는 흑백배경에 자켓인지 뮤비인지 찍는 거 올렸고 지민이는 뮤비 촬영장 카메라 화면? 올리고 ㅋㅋㅋㅋ 혜정이는 달이랑 작은총 올림 AOA_In_the_Moonlight 해시태그도 같은 거 보면 달빛 사냥????? 같은



이은성, 이승현, 이석철, 정사강, 이우진, 김준욱 더이스트라이트 권광진, 이승협, 김재현, 유회승, 차훈 엔플라잉 하영, 지훈, 시우, 현우, 호현, 지성, 태선, 강민, 학민, 우엽 TRCNG 티알씨앤지 티알씨앤쥐 안형섭, 이의웅 체리, 희진, 채솔, 보민, 하은, 나윤, 지니, 지원, 럭키, 비바, 굿데이 권은빈, 장예은, 최유진,





이해해달라는 그의 진지한 태도는 변화를 두려워하는 프랑스인들의 마음을 조심스럽게 열고 있다. 3월 엘리제궁에서 지식인 64명을 초청해 벌인 ‘프랑스의 도전과제와 미래’라는 끝장토론은 8시간 넘게 이어지며 청중은 물론, 패널들까지도 먼저 자리를 뜨는 이색적인 광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마크롱 대통령은 지난 9월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이제 우리가 어디에 있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설명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수 있는 전문기술을 탄생시켰습니다 . "고소로프접근기술" "추락사고 예방에 획기적인 기술" 고소작업에서 안전하게 일할 수 있는 이 기술 ( 로프 접근 시스템 ) 의 안전성을 세계가 인증하여 2003 년에 ISO 국제표준화기구에서 국제산업표준으로 등재 하였습니다 . (ISO 22846-1 Rope access systems) 하여 세계 산업재해 선진국인 유럽의 영국 , 프랑스 등과 미국 , 러시아 및 아시아 국가의 호주 , 싱가포르 등에서는 현재 각국 산업현장에서 추락위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