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스팅..'코리아' 감독과 호흡 김남길 존나 프로듀서나 지휘자 이런거 해줘라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영상 개치이네ㅠㅠ 김남길 뭔데 팔 이렇게 했는데도 라인이 이쁘지???? 김남길한테 고마워하던 황제성 얘기 중에 아래 빠진 표현인데 내가 뭔가 가슴에 콕 박힌말은 17년 존버덕보니 힘난다 여진구김유정 한지민김남길 헐 미친 김남길



트윗에서 봤는데ㅋㅋ김남길 열혈찍을때 롱패딩 부자였어 ㅋㅋㅋ 김남길 추리닝핏 진짜 오진다 일본에게 진심으로 궁금했던 김남길.jpg 김남길이 종아리에 하고 다니는 요가링 이거 효과있어? 이거하면 김남길 다리 가능? 젤리단이라니 ㅋㅋㅋㅋ (ㅈㅇ 김남길 한지민 이하늬 정해인 진선규) 김태희 김남길은 어때 본방때 나 김남길 이거 보고 소름돋았었음 김남길 강하늘 같이 연기하는거 보고싶다 김남길 사제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길 오늘 그리메 떡밥있는데 목폴라니트에 수트 입어주라 김남길 기업 후원 안받고 사비로 길스토리 운영하는 이유 되게 멋있다 김남길 넘 서윗해 팬들이 막 셀카 찍어달라고 카메라 막 들이대도 김남길



황제성씨와의 미담 그리메 시상식 사진 봤는데 김남길 많이 슬림해졌다 김남길 콘서트 오프닝에 우주복입고 천장에서 내려오는거 아니냨ㅋㅋ 김남길 채팅방에서 놀란거봐ㅋㅋㅋㅋㅋ 나덬 소취 구체적임 나홍진 작품에 이성민 김윤석 김남길 지창욱 김남길 오늘 왜이리 잘생겼지???? [길스토리] 김남길 - '안아줘' (Cover) 김남길 사제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룡엠씨도 은근 궁금하네 김남길 나레 진짜 잘한다 일요일에 한거에서 되게 발랄하고 좀 빠르게



작품 들어가나???ㅋ 줄타고 ㅋㅋㅋ 우와가 몇개야 ㅋㅋㅋㅋ 누가 내 소취 좀 나홍진 감독한테 전해줘... 올블랙 멋있어 진짜 사제복입고 성당 들어갔으면 한 편의 작품이었을 듯 김남길 정우성 부국제 엠씨라인 중에 해도 좋겠다 내눈호강 ㅋㅋ 프롤로그에 밝은 내용이라 그런거였나봐 본 1부 선공개 뜬거 봤는데 프롤로그랑 또 확 달라 프롤로그때도 엄청 좋다 싶었는데 와 진짜 잘해 뭔가 이래저래 그동안 노력한거 보상이 제대로





CJ E&M…공유·박보검 '서복' 기대작 올 한해 농사를 가장 잘 지은 배급사다. 내놓는 작품마다 풍작이었다. '극한직업'(1천625만명), '기생충'(1천만명), '엑시트'(941만명)를 필두로 '걸캅스' '사바하' '나쁜 녀석들: 더 무비'까지 줄줄이 흥행에 성공하며 최근 몇 년간 부진을 보란 듯이 털어냈다. 올가을과 겨울 개봉을 앞둔 '신의 한 수: 귀수편'과 '백두산'도 흥행 전망은 밝은 편이다. 여세를 몰아 내년에도 '연승 행진'을 꿈꾼다. 가장





살까말까 고민중인데 김남길 작년에는 떡밥가뭄이다가 올해 전도연관 생겨서 무뢰한 라톡했는데 김남길 옴 미친 박경수 차기작에 정경호 김남길 소취 김남길 목소리로 "사랑을 노력한다는게 말이되니." 김남길 주지훈 만담 시작하면 최소 두시간 아니냨ㅋㅋㅋㅋㅋ 나 기차표 뒤로 미뤄야하낰ㅋㅋ 김남길 콧대 웬일... 눈망울 웬일.. 광대 웬일 김남길 나도 편지 써서 주고싶다ㅠㅠㅠㅠ 19 20은 레전드야... 2019년 올해를 빛낸



통해 김남길을 응원했으며, 무대 위로 직접 등장한 초호화 게스트들도 있었다고 한다. 이날 현장을 방문해 김남길과 끈끈한 의리를 빛낸 스타들은 누구였을까? 2019년 상반기, 최고 시청률 22%를 넘기며 성황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열혈사제.’ 김남길은 ‘열혈사제’에서 정의로운 다혈질 신부 ‘김해일’이란 인생 캐릭터를 연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9 SBS 연기 대상 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가운데, 한밤 큐레이터가 슬쩍 연기대상에 대한 질문을 꺼내자,



오브 사만다’ 김남길, 명품 내레이션 완성 “의미 있는 작업” 헐 김남길- 안아줘 cover (길스토리 유툽업) 헐 미친미친 장난아니다ㅠㅠㅠㅠ 아 ㅅㅂ 김남길 존나 잘생겼어 김남길 팬미팅 가려로 그 길스토리 인가 들어가봤는데 이거 그냥 김남길이 운영하는 블로그 같은거야? 김남길덬들아 김남길도 시즌그리팅 같은거



당당하게요...ㅋㅋㅋㅋ 하 진짜 후유증 개 심하다 김남길 ㅠㅠㅠㅠ 온통 김남길임 일상이 팩폭 길스토리 프로보노들이 김남길에 대해 말하는 보는 표정ㅋㅋㅋ 김남길 김성균 밀고싶은데 ㅋㅋㅋ 콘서트인듯 콘서트아닌 콘서트 같은 쇼쇼쇼ㅋㅋㅋㅋ 아빠랑 남동생도 저 둘 나오면 오 봐야겠네 이럼 ㅋㅋㅋ 1위 김혜자 (41표) -





. • 대상 : 앵콜 판매 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 방법 : 5만원 이상 구매 후 시즌 그리팅 판매 사이트 내 [구매후기] 게시판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이벤트 참여"라고 게시글을 올려주면 78분을 추첨해 선물 증정 • 발표 : 당첨자는 12월 27일 판매 종료 후 [구매후기] 게시판에 공지 • 발송 : 친필 싸인 미니 포스터는 제품과 함께 배송 . . 한가지 Tip!⭐️ 슬로건(타올)은 올해만 제작되는 상품이랍니다. 올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