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가원로회?라는 집단에 대한 고발접수 되었다네요. 표창원 의원 앞에서 소시오패스 운운한 김영우 의원 사사건건 보셨어요? 김영우의원!!!!!! '조국은 소시오패스'에 반발한 표창원 'KBS 하차' 자유당 김영우 “나경원 아들이 서울대 실험실 빌린 건 특혜” (카톡공개)경기 간부 공무원 ‘도와달라’ 이재명 탄원 요구 논란 ##현실 ASF보다 국감이 중요하다?? 내란선동에 동의한 자한당 김영우의원 구속해라 표창원 의원이



전달했다. 이에 전 목사가 주도한 '자유수호국가원로회의'에 이름을 올린 자유한국당 김영우 의원은 "마치 내란 선동에 가담한 것처럼 말하는데 조국 장관을 계속 옹호, 비호한다면 문 대통령도 퇴진해야 한다는 그 의견에 동의한 것"며 "정말 잘못됐고 불쾌하다"고 말했다. 한편 민주당은 이해찬 당대표 명의로 내란선동과 공동폭행교사 등의 혐의로 전 목사를 수사해달라는



내용.youtube '한국당 조롱·멸시 대상' 윤상현 출마..한국당 원내대표 경선 4파전 최재성 '조국 일가 검찰 수사, 먼지털이 아닌 초미세먼지털이' 최재성 '조국 복직은 당연한 일..조롱은 지나치다' 오늘의 뉴스공장 11월22일(금) 링크유 어제 청와대공격폭력집회 자유수호국가원로회에 회원인 자한당 김영우 의원이 조국장관을 피의자하는데 ㅋㅋㅋ? 그렇게 몰상식한 사람이면 장가를 못가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임은정.JPG 오늘의 뉴스공장 12월6일(금) 링크유 오늘의 뉴스공장 12월13일(금)링크유 [단독]경기도청 간부 공무원 "도와달라" 이재명 탄원 요구 논란 [수구단체내란선동]민주당 김한정의원님, 결국 오늘의 뉴스공장 11월29일(금)링크유





아니라 경기도 공무원 노조, 지역 주민 단체 등 각계각층에서 구명 운동이 이어졌다. 김 의원은 24일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종합 국정감사에서도 ‘이재명 구명 운동’에 대한 감사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김 의원은 “지방공무원법에 따르면 공무원 노조는 노동운동이나 공무 외 일을 위해 집단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며 “이재명 지사가 인사권을 행사할 수



관한 법률」에 따라 선거로 선출되는데 지방자치단체의 장과 교육감 간의 이념적 성향이 대립되는 경우 교육정책의 통일성이 저해되고 교육이 정치화되는 등 교육감 직선제 도입 이후 다양한 문제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음.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현행 교육감 직선제를 폐지하되, 공직선거에서 당선된 시·도지사가 교육감을 임명하는 「지방교육자치에





진단 자격이 있습니까? ▶김영우 말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 위선과 거짓을.. ▶표창원 말, 말씀 꺼낼 자격이 없어요, 그 용어에 대해서는 뭘 안다고 그렇게 얘기를 하십니까? 예? ▶김영우 제가 차분하게 얘기할게요. ▷김원장 자, 마무리를 해야 되는데, 김 의원님. ▶김영우 뭘 안다고 이런 말씀하지 마세요. ▶표창원 그 용어를 그렇게 함부로 쓰는 용어가 아니에요. ▷김원장 두 분 다 흥분 좀 가라앉히시고요. ▶표창원 상대방에 대해서 그렇게.. ▶김영우 반사회적인.. 반사회적인 인격 장애자가 보이는.. ▶표창원 진단할





사례를 모두 밝혀야 한다"라고 밝혔다. #총선도하고 #대선경쟁도하고 #文정부방해도하고 #북치고장구치고참바쁘네요 이재명캠프에 있다가 경기도청 5급 공무원이 된 자가 공무원들에게 탄원요구 진영 “공무원 구명운동, 대상 맞으면 감사” 진짜 도덕성이라곤 눈을 씻고 봐도 없는 인간 권력이 커질수록 더 엉망진창.. 경기도 꼬라지 무엇 위법행위 아닌지 모르겠어요. [단독]경기 간부 공무원



많은 분들의 의견이 궁금해 글 남겨 봅니다. ▶표창원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하세요, 얼마든지. ▶김영우 네, 제가 이야기하겠습니다. 제가 그 말씀을 드린 이유는 우리 아마 표창원 의원님이 굉장히 전문가이실 거예요. 여러 가지 범죄와 관련된, 의학 용어이기도 합니다만 저도.. 공부를 많이 했습니다, 그 점에 대해서는. 소시오패스라는 것은요. 목적의 정당함, 목적을 추진하는 데 있어서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거짓과 위선과.. ▶표창원 잘 알지 못하면 좀 그만하세요! 네? ▶김영우 거짓과.. ▶표창원 그





영입 보류 논란이 황교안 대표의 리더십 부족으로 비화됐고, 다른 영입 인사들에 대해서도 “감동이 없다”는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영입 대상이었던 윤봉길 의사 손녀 윤주경 전 독립기념관장의 합류도 논란 이후 부정적 기류로 바뀌었다. 논란이 한국당의 외부인사 영입에 걸림돌이 된 것이다. 내년 총선 밑거름이 되어야 할 인사 영입 과정이 오히려 당의 위기상을 노출시켰다는 평가가 나온다. 한국당 핵심 관계자는 1일 통화에서 윤 전 독립기념관장의 인사 영입이 “사실상 어려워졌다”고 말했다. 윤 전 관장은 앞서



의원께서 바로 그자리에서 내란선동죄로 이들을 고발합니다. 링크입니다. 그럼 나의원은 ? 너그 자유당을 내년에 함 전부다 뱃지 떨어지면 곡소리 나긋다 ㅋㅋㅋ 민주당은 전쟁으로 알고 내년 총선 끝나면 뱃지 떨어진 자한당의원들 전수 고소해서 먼지 함 털자 ㅋㅋ 김영우 : 압색하고 있는 검사한테 전화하면 Xxxxxxxxx(다 아는 내용) 임은정 검사 : 남편으로서도 그렇게 몰상식한 사람이면 장관으로 못가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다들 빵~~ 터집니다..김성태도 무의식중에 빵터졌다는..ㅋㅋㅋㅋ 그러자.. 자유당 의원이 증인 어째고 저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