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 나가고 딱 3년만에 . 엄마도 3년만 참아주지 그럼 내가 안맞게 해줬을텐데. 아무튼 그렇게 자랐어 아빠한테 하두 처 맞아서 그런지 동내 애들은 정말 무섭지도 않더라 그냥 귀여웠어 희안하게 아빠한테 맞은게 학창시절엔 쫌 도움이 됐어 그땐 막 일찐이다 뭐다 그래서 엄청 시끄러웠었어 대대적으로 학교에서 일찐이랑 전쟁이다 뭐다 그럴정도 였으니깐 뭐 지금 뉴스보면 지금도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좀 전까지 접지의 중요성을 그렇게 강조했는데 접지선이 없다니요? 새로 지어진 건물에 사는 사람만 전기 안전을 느끼고 오래된 건물에 사는 사람은 전기 안전은 필요 없다는 건가요? 소망 김기사도 처음엔 그렇게 오해했습니다만 접지공사를 생략해도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그만큼 전기로부터 안전하다고 볼 수 있고 그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접지공사 생략의 기준 •직류 300V / 교류 150V 이하의 기계 기구를 건조한 장소에 시설 시 •기계 기구를 사람이 쉽게



나보고 오늘은 학교 안들어 와두 된대.ㅋㅋㅋㅋㅋ 고3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소린가 하고 교문앞을 나가보니깐 엄마가 있더라 참 .. 그렇게 그리웠는데 보고싶었는데 내가 엄마를 보니깐 사춘기가 올라오는건지 없었던 반항기가 막 생기더라? 투정이라고 하나 그걸 ㅋㅋ 암튼 진짜 쿨하게 "어~ 잘지냈어?" 딱 한마디 했는데 엄마는 이미 울렁울렁 거리는게 보였어



이런 느낌을 받는다면 다른 콘센트를 꽂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접지가 필요한 전자제품의 플러그는 조금 다르게 생겼습니다. 접지형 플러그와 무접지형 플러그 보통 전자제품 외부가 전기가 통하는 도체, 예를 들어 메탈 소재로 된 경우는 플러그가 접지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플러그를 꽂으실 때 확실히 꽂으셔야 하고 뺄 때 역시 손으로 줄이 아닌 플러그를 잡고 빼셔야 전기 사고로부터 예방됩니다. 놀랍게도 소망 김기사가 전기 콘센트가 녹거나 화재 등으로 출장한 경우의 태반은 바로 이 접지 플러그를





안쪽이 초고압, 바깥쪽이 대기압인 조건에서 불꽃이 통 안으로 번질 수 없으니까요. 그러니 엄밀한 의미에서는 '폭발'이란 개념도 잘 성립하지 않습니다. 수로에 대해서는 '고여있거나 뭉쳐있다가 한꺼번에 펑' 이라는 상황이 만들어지기 어려우니까요. 지난 6월 발생한 노르웨이의 수소충전소 화재사고인데요. 당시의 관련기사들이 일제히 '수소충전소 폭발'이라고 보도하긴 했지만, 수소탱크에 결합된 플러그의 조립 불량으로 가스가 새고 샌 가스에 불이 붙었다고 조사되었는데, 그렇게 불이



국내 전기사고 중 가장 큰 규모인 2001년 침수로 인한 전기 감전사고 이 뉴스를 보며 김기사는 좀 씁쓸했습니다. 전기로 인해 희생 당하신 분들도 억울하시겠고 무엇보다도 사후 약방문 격으로 부랴부랴 접지를 강화하고 누전 차단기를 의무화했다는 것이지요. 달리 말하면 이런 사고 역시 안전 불감증에서 일어난 사고라 마음이 좀 아팠습니다. 접지를 할 때 땅에 묻는 이유는 땅(지구) 자체가 용량이 크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에 설명에 있어서는 살짝





하지마라. 나도 안다 알아. 아는데 내가 자신이없어서 그런거야. 사상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왜 터진건진 나와있지 않아서 자세히 모르겠네요 이전 글 : CLIEN 이전 글 3줄 요약 - 1. 주유하고 실수로 주유구 커버 및 주유캡 안닫고 그대로 노터치 자동세차기로 들어감 2. 주유구 구멍으로





굵기는 1.5mm² 지만 실제 전기 안전 검사에서 통과하기 위해선 2.5mm²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100A 차단기가 달려 있으면 0.0496 X 100= 4.96으로 이보다 큰 전선 굵기인 6mm²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보다 낮은 4mm²를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참고로 위의 공식은 제3종 접지공사의 경우에 한합니다. 그리고 과거에 0.052ln 공식은 2013년 부로 위의 식으로 바뀌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접지공사를 생략해도 무방한 경우 현재 자신이 거주하는 집이 2002년 이전에 지어진 경우는 접지공사가 의무가 아니어서 접지선이





어떻게 알고 시작했는지는 자세히 기억안나. 이게 복조리가 원가가 20원이래. 하나에 근데 ㅋㅋㅋㅋ이걸 5000원에 팔어. 하나를 근데 복조리는 두개가 한셋트야. 그러니깐 40원 짜리를 만원에 파는거야. 순 도둑놈들이지. 야 근데 이게 진짜 꿀인게 한달 월급을 하루만에 벌어. 하나를 팔면 나한테 2000원이 떨어져. 어마어마 하지않아? 즉 10개만 팔아도 20000만원인거야. 그때 시급이 1800원 인가 했을때



반성을 하는가 싶었어. 몇일 지나니깐 엄마는 이제 자기도 일해서 돈벌어서 보태겠다고 학교앞에 조그만한 떡볶이 집 하나만 해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살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나보고 그걸 해달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 내가 그걸 무슨 능력으로 해주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없다고 돈이제 나올 떄도 없다고 그랬더니 동생앞으로 된 적금 해약해서 해달래 내가 어이가 없더라 그건 또 어떻게 알았는지 내가 군대가기 전부터 매달 7만원씩 붓던거 500도 안됐는데 그걸 뻇어가려고 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