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해 새롭게 론칭한 ‘킨더 조이’의 판매 급증이 주효했다. ‘킨더 조이’는 초콜릿과 함께 새끼손가락만한 장난감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출시 직후 장난감을 수집하는 소비자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킨더 조이’의 지난해 초콜릿 시장 점유율은 단번에 3.9%로 성장했다. 사실 매일유업의 전체 매출 1조2026억원(2014년 기준)에서





참고하셔요. 번들도 된다고하길래 야채 4개짜리 사왔네요 번들 자체적으로 10퍼할인에다가 멤버십할인먹으니 이가격나오네요 4500원까지 된다길래 결론은 300원에 구매한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ㅋㅋ 아 그리고 11월 페이코는 페레로 로쉐 100원이더라구요 + 추가 3개까지만 적용이 가능하다고하네요ㅜ 편돌이 입니다. 제가 일하는 지점이 거의 마트급 (창고제외 80평) 편의점이라 상품, 손님이 많아서 매년





수익성이 극도로 악화된 상황이라는 점에서 초코릿부문의 성장은 그야말로 가뭄의 단비라는 평가다. 우유업계는 최근 소비침체와 공급 과잉으로 인해 팔면 팔수록 손해를 보는 최악의 국면이 지속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매일유업이 지난 2007년 페레로와 초콜릿의 독점 수입·판매 계약을





빼빼로데이 대신 하나더 데이 로 행사명을 바꿔서 부르고 있긴 하지만 예상했던거 이상으로 매출이 저조한 거 같아 보여요.ㄷ 사장님이랑 본사직원분은 울쌍이긴 하던데... 내일도 쭉 안팔리나 함번 봐야 겠어요ㅎ +++ 사진은 제가일하는 매장 빼빼로데이 진열대인데 작년엔 전날도 상당량 팔렸었는데.. 올해는 세트는 거의 안나갔고 낱개짜리만



쿠폰 증정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금일 중 개별 문자로 쿠폰번호(페레로로쉐) 재전달드릴 예정이니, 추후 나만의냉장고 APP 쿠폰함에 등록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양해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땡잡았네요 gs25짱 페레로 2+2 이벤트에 페이코





동양인 비하하는나라 근데 우리나라 수입맥주 3분의 1이 벨기에맥주임 미국 버드와이져..호가든...심지어 오비맥주도 벨기에... 수입초컬릿도 전부 벨기에산임... 예로 페레로로쉐... 반벨기에 운동이 시급함 이번에 페이코 때문에 처음 먹어봤는데 명성에 비하면 별로 제입맛에는 별로네요 너무 기대가 컸나봐요. 모양도 고급스러워보이고 명성이 있어서 그랬는데 다른 고급카테고리가



3의 경우엔 따로 종이가방 살 예정이야. 일단 막 친한건 아니라서 취향을 잘 모르구.. 막 시험볼때 챙겨먹으라고 주는 느낌도 있는데 젤 큰건 정성을 보여주고 싶긴해.. 이 친구가 장이 좀 예민해서.. 그냥 받고 집에서 가족들이랑 먹으라는 식으로 줄까하는 생각도 있어... 이 중에서 초콜릿 맛



페이코로 결제시 2000포인트백되는건데요 지금 비씨카드 2+2행사중이라 페이코에 비씨카드 등록해서 결제하면 3구 두개 4200원 (2+2) 티몬 쿠폰할인 -천원(티몬서 구매한 사람만) 3200원에 구매하고 나중에 이천p 받겠네요 벨기에다 백인우월주의 유색인종 차별하고 젤 비하 많이 하는나라가 벨기에임... 걍 길거리다녀도





은 말일까지가 아니라 15일인가? 까지던데 내일가서 8개짜리 몇개 사와야겠네요. 하트도 8개고 네모난것도 8개인데 가격차이나는건 함정.. 전 제가 먹을거라 걍 네모난걸로 ㅠ ㅠㅠ 페이코, 페이북, 실물카드까지 해봤지만 다 안되네요.





~~데이 때마다 매출이 엄청 뛰는 지점인데요. 그런데 이번 빼빼로데이는 본사직원이 빼빼로세트를 잔뜩 들여놨는데 거의 안팔리네요ㅋ 작년 빼빼로데이때는 전날, 당일 이틀간 빼빼로데이 관련 매출만 140만원이었는데... 하루전날인 오늘은 조금전까지 14만원정도 팔았네요ㄷ;;;; (이 14만원도 빼빼로는 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