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어 정일우를 골랐다. 마지막 김정훈 MD가 이경규에게 투표하면서, 2 대 2 동점이 됐다. 결국 평가단은 고심 끝에 이경규의 손을 들어줬다. 그는 활짝 웃으며 기뻐했고 "수익이 생기면 사회에 환원하겠다. 반드시 좋은 일에 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메뉴를 공개,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참고 방송보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안녕히들주무세요! ㅠㅠ 귀엽다 ㅎ 맛은 땅콩잼에 국수 비벼먹는 맛이네요. 간간히 참깨맛이랑 오이맛 청량고추 맛이 느껴지긴하지만 그냥 땅콩잼 맛이 강해서 땅콩잼 비빔면이나 마찬가지에요. 느끼한건 둘째치고 너무 달달해서 불호가 심할거 같네요. 땅콩잼 첨가를 빼고 차라리 방송 처럼 참깨소스가 주가 됐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아쉬웠어요. 갤펌 난 러시아 음식점에서 우리나라 말 들을





귀엽다 [강다니엘 편스토랑] 꺄항 웃었엌ㅋ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노코멘트 ㅋㅋ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배고파 [강다니엘 편스토랑] 이불밖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집중해서 보게돼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저거 지쨔 맛있겠따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1대 메뉴 선정됐다…내일 출시 편스토랑 마장면 시식후기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웃는다 (·•︠ᴗ•︡ ) [강다니엘 편스토랑]담주에 먹는 거 나오겠네 [강다니엘 편스토랑] 다니엘 옆에 있는거야 없는거야? [강다니엘 편스토랑] 사복터칭 너무 소듕하다 편스토랑 재방 편성표 [강다니엘 편스토랑] 와 진짜 요리를 좋아하시네 녤덬들 쀼쁍해주세요❤ 가수 이승철도 요리와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1/16/19/AAQ5dcfd03fca9ba.jpg



나왔음 좋겠다 [강다니엘 편스토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녜리 선택 2일 오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강다니엘이 최근 스튜디오 스페셜 MC로 녹화에 참여했다. 오는 13일 방송분에서 볼 수 있다"고 밝혔다. [강다니엘 편스토랑] 댕댕이 통해따 어제 편스토랑에서 이정현 누나 귀엽더라고요 [강다니엘 편스토랑] 미쳤..다.. 편스토랑 아직 이번주에 결방인지 아닌지 모르는거지? KBS DRAMA 채널 여기서 어제 편스토랑 재방하는데 예고편 볼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116/m_20191116231805_nkiqoplt.jpg

여기에 왜 나와?”라며 견제를 숨기지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욱 자아낸다. 과연 정일우가 개발한 메뉴 ‘마라샹궈 밥만두’는 어떤 음식일까. 어떤 맛이길래 이토록 극찬이 끊이지 않은 것일까. 정일우는 ‘마라샹궈 밥만두’를 통해 ‘신상출시 편스토랑’ 첫 번째 신상메뉴 출시의 영광을 거머쥘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신상출시 편스토랑’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11월 16일 방송 다음 날 첫 번째 신상메뉴의 전국 편의점 출시를 앞두고, 더욱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1월 15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1/16/19/AAQ5dcfd03ff1ac0.jpg

하성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나타났던 skyDrama ‘위플레이’로 비드라마 6위로 종영했다. 하성운은 8주 연속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거뒀다. 7위는 MBC ‘나 혼자 산다’로 전주 대비 순위는 2계단 하락했으나, 화제성 점수는 17.77% 상승했다. 기안84의 화보 촬영기가 네티즌의 관심을 끌었으며, 기안84의 달라진 모습, 한혜연의 실력



예능 프로 ' 신상출시 편스토랑 ' 에서 드디어 마장면에 이은 , 두 번째 출시메뉴가 탄생했다 . 바로 육통령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다 . 돈스파이는 우리 밀을 활용한 파이 안에 고기를 넣은 고기 파이로 , 메뉴 평가단에게 " 역대급 완성도 " 라는 극찬을 모았다 . ? ?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 역시 방송 직후 편의점 앱 선판매를 위해 준비된

https://file1.bobaedream.co.kr/bbs/freeb/2019/12/18/12/sk141576639169.jpg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07/m_20191207115937_gxcyfwxo.jpg

. 한편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는 7 일부터 전국 해당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 신상출시 편스토랑 ' 은 매주 금요일 오후 9 시 45 분 방송된다 . 다녤보며 행복한 주말 보내자 힛ㅎ 귀엽잖아 삽니다 예술인데 강어지 귀여워 이번주는 아니네(˃̣̣̣̣̣̣︿˂̣̣̣̣̣̣ ) 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힛ㅎ 다니엘



멕시카나 간장맛에 떡볶이 떡 넣고 경상도식 소고기뭇국이랑 같이 먹는중(˵·•︠؂•︡ ˵)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무거나 막 먹고 살았다 2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못참겠는데 연애대상 시청소감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저 언니네 집 가서 살고 싶다 [강다니엘 편스토랑] 먐미 맞다구 끄덕끄덕거려 편스토랑 마장면 후기 편스토랑 재방 편성표 [강다니엘 편스토랑 재방]우리 나라 사람들 진짜 여행 많이 다니나봐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녜리 편스토랑 출연진분이랑



출시한다네요. 프로그램에서 마장면....참 맛있어보이던데 나오면 사먹어 보겠습니다. 이경규씨...정말로 면에 대한 센스가 남다르네요. 케사 감사하다 게릴라데이트 해투 뮤뱅 편스토랑까지 절하고 싶다 저렇게 해야 하는거구낭.. 현빈, 손예진 주연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콘텐츠 영향력 지수 종합(드라마, 비드라마) 1위에 올랐다. 24일 CJ ENM이 발표한 12월 3주(12월 16일~12월 22일) 콘텐츠 영향력 지수(CONTENT POWER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111/m_20191111085319_lppwbret.jpeg